본문 바로가기

2022/117

크리스마스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 15가지 크리스마스는 창의력을 발휘하고 뛰어난 장식 기술을 뽐낼 수 있는 완벽한 시기입니다. 우리 모두는 축제 시즌의 유쾌한 색상을 알고 사랑합니다. 빨간색과 녹색은 여전히 ​​집을 장식하는 데 가장 인기 있는 색상 구성표 중 하나이지만 쉽게 기분을 느끼게 할 다른 색상 구성표가 많이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정신. 단색에서 다색에 이르기까지 크리스마스 장식은 원하는 대로 꾸밀 수 있습니다. 올해 더 많은 영감을 얻기 위해 크리스마스 장식을 향상시킬 수 있는 최신 색 구성표 아이디어를 모았습니다. 장식할 크리스마스 색 구성표를 선택하는 방법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디자인을 고려할 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까요? 그것의 진실은 당신의 크리스마스 장식 아이디어 가 당신이 집의 나머지 부분을 위해 선택한 경로에서 너무 멀리 .. 2022. 11. 30.
노후주택 리모델링을 하는 것이 좋은 이유 7가지 귀하의 필요에 맞는 현대적인 집을 얻으려면 두 가지 기본 선택이 있습니다. 한 가지 선택은 처음부터 새 집을 짓거나 원하는 기능을 갖춘 새로 지은 집을 사는 것입니다. 두 번째 선택은 오래된 주택을 필요에 맞게 개조하는 것입니다. 둘 중 리노베이션이 더 저렴한 옵션인 경우가 많으며 여기에 그 이유가 7가지 있습니다. 1. 방별로 리모델링 리모델링이 새 집을 사는 것보다 저렴한 이유 중 하나는 단계적으로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집 전체를 한 번에 하는 대신 예산이 허락하는 한 조금씩 리모델링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집을 업데이트하고 업그레이드하는 동안 돈을 더 늘릴 수 있습니다. 가장 자주 사용하는 방이나 가장 오래된 방부터 시작하여 이동하면서 다른 방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2. 기존 구조는 이미.. 2022. 11. 24.
혈압낮추는법 6가지 팁 정리 혈압은 동맥의 혈액 압력입니다. 몸 주위에 혈액이 계속 흐르도록 일정량의 압력이 필요합니다. 심장은 수축과 이완을 통해 동맥을 통해 혈액을 펌프질합니다. 혈압 수치는 일반적으로 mmHg(수은주 밀리미터) 단위로 측정되는 두 개의 숫자로 구성됩니다. 혈압 수치가 120 / 80mmHg이면 의사나 간호사는 이를 "120 over 80"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또는 상단) 숫자는 심장이 수축하여 동맥을 통해 혈액을 펌프질할 때 도달하는 최고 혈압(수축기 혈압)을 나타냅니다. 두 번째(또는 바닥) 숫자는 박동 사이에 심장이 이완될 때 도달하는 최저 혈압인 이완기 혈압을 나타냅니다. 고혈압 또는 고혈압은 혈압이 권장 수준보다 지속적으로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의사가 달리 지시하지 않는 한 혈압은 14.. 2022. 11. 23.
피로회복 비타민 : 피곤함을 느낄때 챙겨먹어야 할 비타민 항상 피곤하다고 느끼십니까? 날이 갈수록 부담감이 느껴지시나요? 적당한 양의 운동 후에 지나치게 피곤함을 느끼십니까? 이것들은 피로로 나타나는 지속적인 건강 상태의 모든 표현입니다. 피로가 삶의 질에 영향을 미친다고 느끼면 해결책을 찾아야 합니다. 비타민과 보충제는 피로를 극복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치료제입니다. 피로에 대한 비타민의 작용 원리 피로를 위한 비타민은 에너지 수준을 높이고 피로를 줄여줍니다. 그들은 스트레스에 대한 신체의 저항력을 증가시킵니다. 스트레스는 불안과 두려움을 수반하는 정서적 고통의 형태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상 생활의 번거로움, 감염에 대한 노출 또는 부상은 신체에 추가적인 스트레스를 줍니다. 피로 회복을 위한 비타민 탐색 피로에 좋은 비타민에는 비타민B복합체, 비.. 2022. 1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