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경제

기업 홈페이지 제작 주의할점 5가지

by 성공합시다 2023. 1. 30.

기업 홈페이지 제작을 고려하고 있다면 이번 포스팅이 도움이 될겁니다. 온라인 활동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기업 홈페이지를 제작 및 디자인할 때 염두에 두어야 할 5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기업 홈페이지 제작
기업 홈페이지 제작

 

기업 홈페이지 제작 주의사항 1 : 방문자의 집중 시간이 매우 짧습니다.

방문자의 집중 시간은 금붕어보다 짧습니다. 즉, 시선을 사로잡고 참여를 유도하는 데 8초도 걸리지 않습니다. 기업 홈페이지 탐색은 방문자가 더 오래 머무를지 여부를 결정하는 요소입니다.

 

 

 


사용자가 기업 홈페이지에서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간단하고 명확한 탐색 경로를 만듭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빨리 찾을수록 전환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기업 홈페이지 디자인은 더 기능적이어야 합니다. 방문자의 86% 가 귀하의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찾고 있고 귀하 가 가장 먼저 표시하는 것이 '회사 소개' 페이지인 경우 이탈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기업 임원으로서 사용자에게 회사에 대해 교육해야 할 필요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회사 페이지'를 별도의 탐색 탭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귀하의 기업 홈페이지 제작 목표는 사람들을 돕는 것이지 귀하의 유산을 홍보하는 것이 아님을 기억하십시오.

 

기업 홈페이지 제작 주의사항 2 : 홈페이지를 로봇처럼 보이게 만들지 마세요

많은 기업 홈페이지에서 저지른 실수입니다. 마치 로봇이 로봇을 위해 만든 것처럼 보입니다. 귀하의 기업 홈페이지 제작 디자인은 지루하고 차갑게 공장에서 휘젓는 것처럼 보일 수 없습니다.

 

 

 


귀하의 홈페이지를 일방적인 경험으로 만들지 마십시오. 귀하의 기업 홈페이지는 말을 하고 방문자는 듣기만 합니다. 사용자는 그보다 더 나은 치료를 기대합니다. 대화를 시작하고 참여하십시오.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가능하게 하는 통찰력을 얻게 될 것 입니다.

라이브 채팅 기능을 사용하여 방문자가 귀하의 사이트에 도착하는 즉시 직접 소통할 수 있습니다. 즉석 대화를 통해 인간적인 접촉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기업 홈페이지는 실제 사람들이 관련되어 있다는 인상을 주어야 하며, 사람이 있다는 생각은 신뢰를 구축합니다. 다음은 기업 홈페이지를 인간화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1) 재고 사진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인공적으로 보입니다. 대신 실제 인물의 사진을 사용하세요. 자신의 직원, 실제 고객의 평가. '진짜'는 고객이 당신을 신뢰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2) '조금' 웃기세요.

유머는 사용자를 참여시키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강조점은 '조금'에 있으며 배 밖으로 갈 수 없습니다.

3) '문의하기' 페이지를 인간답게 만드세요.

고객이 귀하와 대화할 때 문제를 해결할 실제 사람과 대화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고객 서비스를 개인화된 경험으로 만들기 때문에 공감을 표시하십시오.

 

기업 홈페이지 제작 주의사항 3 :  '카이젠'의 철학

Kaizen의 철학은 일본에서 설립되었습니다. 그것은 '새로운 변화'로 번역됩니다. 경영 용어로는 '지속적인 개선'을 의미합니다. 기업 홈페이지 제작 방식에 Kaizen을 적용하면 정기적인 변경을 통해 발전할 수 있습니다.


급진적 인 변화를 수반하지 않고 대신 작은 단계를 만드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러한 지속적인 조정은 나중에 더 실질적인 변화로 이어질 것입니다.

 

 

 


이 철학을 통해 회사는 데이터를 더 잘 활용할 수 있습니다. 종종 기업은 갑작스러운 혁신을 시도하다가 실패합니다.

 

Kaizen은 일단 데이터가 있으면 이를 사용하여 정기적으로 소규모 혁신을 가져와야 한다고 가르칩니다.


홈페이지 방문자에 대한 고객 지원을 개선하고 싶다고 가정해 봅시다. 고객 피드백 을 수집 하여 정량화 가능한 용어로 현재 성과를 평가하고 실제 성과를 원하는 성과와 비교하십시오. 


하나의 메트릭에 대한 작업을 시작하고 일정 기간 동안 하나의 개선 사항이 다른 메트릭에도 반영됩니다.

귀중한 피드백을 많이 받고 싶다면 사용자를 초대하여 이메일, Facebook 또는 시각적 피드백 도구 를 통해 팁을 보내도록 하세요 . 모두 피드백 수집에 좋습니다. 


고객 피드백 관리에 더 능숙해지면 긍정적인 변화가 고객 지원의 다른 측면에 반영되기 시작할 것입니다.

 

  • 고객 요구에 대한 응답 시간이 향상되었습니다.
  • 고객 문제에 대한 실행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고객으로부터 진정한 평가를 얻습니다.

 

 

 

 

기업 홈페이지 제작 주의사항 4 : 문법 오류 점검

문법을 올바르게 이해하려면 교정 기술이 기준에 부합하는지 확인하세요. 문법 오류는 당신을 비전문적으로 보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용어나 전문 용어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특정 문법 절충안을 취할 수 있으며 이는 사용자를 참여시키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그러나 용어와 잘못된 문법 사이에는 매우 얇은 선이 있습니다. 선을 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기업 홈페이지 제작 주의사항 5 : 브랜딩과 일관성을 유지하세요.

홈페이지를 전반적인 브랜드 마케팅 계획과 동떨어지게 유지하지 마세요. 사실, 그것은 당신의 브랜딩 노력의 초석이 되어야 합니다. 홈페이지를 '브랜드가 없는' 사이트로 만들거나 브랜드에 맞게 조정하지 않으면 고객이 귀하를 신뢰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브랜드 호소력의 차이로 인해 고객은 웹 사이트 주장에 대해 매우 의심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기업 청렴성에 의문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기업의 정체성과 일관되게 만드는 것은 사이트 디자인의 중요한 측면이어야 합니다. 다음은 기업 홈페이지를 브랜딩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색상 — 웹사이트를 디자인할 때 브랜드 색상을 선택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색상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계기가 됩니다.
감정 — 사용자의 인식과 관련된 요소를 추가합니다.
가치 제안 — USP를 로고 가까이에 배치하여 회사 이름을 읽는 순간 가치 제안을 쉽게 연관시킬 수 있습니다.

 

정리

지금쯤이면 기업 홈페이지 제작 및 디자인이 상상 이상으로 미묘한 차이가 있다는 사실을 이해하셨을 것입니다. 가볍게 여겨서는 안 되며 기업 경영진은 이를 명함처럼 취급해서는 안 됩니다.


귀하의 홈페이지를 귀하의 기업 브랜드 대사로 활용하십시오. 현재 및 잠재 고객이 귀하의 회사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곳입니다.


위의 사항을 명심하십시오. 사용자 참여를 통해 신뢰를 구축하고 회사는 회사 웹 사이트의 렌즈를 통해 판단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홈페이지제작시 주의사항 4가지 : 웹사이트만들기

 

초보자를 위한 홈페이지제작시 주의사항 4가지 : 웹사이트만들기

홈페이지를 구축하면 브랜드가 강화되고 성장 기회가 제공되며 비즈니스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집니다. 실제로 소득 잠재력을 높일 수 있는 강력한 마케팅 전략입니다. 이제 대부분의 고객이 회

1insucces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