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자기계발 책을 읽는 이유 : 2023년 성장을 위한 추천도서

by 성공합시다 2022. 12. 28.

한 해 마무리는 잘하고 계신가요? 몇일후면 2023년 새해가 밝아옵니다. 올 한해도 개인마다 못다이룬 목표도 있을것이고, 상황이 여의치 않아서 시도조차 못해본 많은 목표와 계획들이 있었을겁니다.


이제 남은 시간동안 알찬마무리를 하며 다가오는 2023년 새해도 한단계 더 성장해가도록 합시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자기계발 책을 읽는 이유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결국 성장에 대한 관점입니다.

 

 

 

 

1. 자신과 세상을 더 긍정적으로 해석합니다.

매일 영감을 주는 책을 읽으면 긍정적인 단어와 고무적인 개념으로 뇌가 넘쳐납니다. 이를 위해 시간을 내는 것은 당신의 진동을 높이고 종종 최적의 조건을 유지합니다.

 

2. 더 나은 선택을 하고 더 자주 긍정적인 행동을 하도록 영감을 받습니다.

많은 개인 개발 책에는 선택과 선택 이유에 대해 생각하게 하는 연습과 프롬프트가 함께 제공됩니다. 자신의 삶을 있는 그대로 정직하게 평가하면 자신에 대해 좋은 느낌을 가지면서도 필요한 변화를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행동 뒤에 있는 생각을 인식할 때 부정적인 생각 테이프를 지우고 사랑, 가능성, 힘, 마법의 말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하루를 채우기 위해 무엇을 선택했는지 잘 알게 하여, 효과가 있는 것을 더 많이 하고 효과가 없는 것은 덜 할 수 있습니다.

 

3. 확장합니다.

매일 영감을 주는 책을 읽는 것은 당신의 삶을 향상시키기 위한 것이 아니라 당신의 삶을 확장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개인 개발의 요점은 자신이 가진 것을 더 확장하는 것이지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개선하는 것이 아닙니다. 


숨겨진 지식을 발견하기 위해 각 책을 보물 지도로 접근할 때, 각 책을 기반이 있고 넓은 곳에서 탐색할 수 있는 장난스럽고 호기심 많은 태도를 취하게 됩니다.

 

4. 당신의 한계를 부수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더 많은 것이 될 수 있고, 더 많은 일을 하고, 더 많은 것을 경험할 수 있다고 믿기 시작합니다. 영감을 주는 단어를 매일 섭취하면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한계가 있는 곳을 탐색하여 이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이 더 강해지고 더 나아지는 방법입니다. 이전에 가본 적이 없는 곳으로 감히 가십시오. 그러면 이전에 경험하지 못한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다고 믿을 때 우리는 더 많은 것을 하고 느끼도록 이끌립니다.

 

5. 성장을 촉진하는 개인 프로젝트를 만듭니다.

모든 긍정적인 생각, 의사 결정 및 더 나은 선택은 성장과 탁월함에 굶주리게 만듭니다. 당신은 당신의 삶에 대한 비전을 세우고 당신이 가고 싶은 곳으로 가는 행동 계획을 세우는 자신을 발견합니다. 


이러한 프로젝트가 반드시 귀하의 직업이나 경력과 관련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매 순간 생생하게 살아 있고 성취감을 느끼고 싶어하는 귀하의 일부를 다룹니다. 처음에는 어려움을 겪더라도 매일 아침 또는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시간에 영감을 주는 책을 읽는 것은 가치가 있습니다.

 

창의성, 생산성, 긍정적인 자아상 및 능력을 증폭시킬 수 있습니다 . 시작은 간단하며 시작하기 위한 헌신만 있으면 됩니다.

 

 

 

 

2023년 자기계발 및 성장을 위한 추천도서

 

역행자 : 돈·시간·운명으로부터 완전한 자유를 얻는 7단계 인생 공략집
역행자 : 돈·시간·운명으로부터 완전한 자유를 얻는 7단계 인생 공략집

역행자 : 돈·시간·운명으로부터 완전한 자유를 얻는 7단계 인생 공략집

 

역행자(10만부 기념 페이크 에디션):돈.시간.운명으로부터 완전한 자유를 얻는 7단계 인생 공략집

COUPANG

www.coupang.com

 

독서효과 : 직장인 자기계발에 좋은 책을 읽는 장점 정리

 

독서효과 : 직장인 자기계발에 좋은 책을 읽는 장점 정리

독서를 하면 수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장점의 대부분은 공감력, 이미지력, 메타인지력 등, 눈에는 보이지 않는 것이 많고, 심지어는 단련하려고도 단련하기 어려운 능력이 많은 것도 특

1insuccess.tistory.com

 

※ 이 포스팅에는 추천도서에 대한 제휴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링크를 통해 이루어진 구매에 대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