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경제

환전 투자 : 초보자를 위한 5가지 팁

by 성공합시다 2022. 8. 11.

환전 사업을 시작하여 수익을 얻고 싶다면 투자 전략을 수립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다음은 환전 투자를 위한 5가지 초보자 팁입니다.

 

돈 : 환전 투자 전략
돈 : 환전 투자 전략

 

1. 화폐투자의 기본을 중시

사람들은 매일 외환 시장에서 다양한 통화를 거래합니다. 외환 시장은 브로커로 대표되는 거래자들 사이에서 운영됩니다. 외환을 통한 환전 투자가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ETF를 구매하고 기업에 투자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사람들은 "통화 쌍"으로 통화를 거래한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쌍에는 "기본 통화"와 "상대 통화"가 포함됩니다. 카운터 통화는 기본 통화 가치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통화는 개별적으로 또는 함께 평가 또는 평가절하될 수 있으므로 면밀히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2. 교환 브로커 고용

초보자는 외환 시장에서 시작하기 위해 교환 중개인이나 서비스를 고용해야 합니다. 전문 서비스 또는 브로커는 외환 거래에 필요한 모든 지식과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브로커는 시장을 주시하고 이익을 위해 운영을 합리화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많은 초보자 투자자들이 통화 거래에 어려움을 겪지만 투자 자본을 보호하기 위해 공인 브로커를 고용하거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안정적인 통화에 투자

미국 달러, 스위스 프랑, 스웨덴 크로나, 일본 엔, 영국 파운드는 초보자가 투자하기에 가장 인기 있는 통화입니다. 변동 위험이 낮은 안정적인 통화로 초보자가 이러한 안정적인 통화에 투자하여 좋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또한 초보자는 싱가포르 달러, 호주 달러 및 노르웨이 크로네에 투자할 수도 있습니다. 이들은 안정적인 통화이지만 외환 시장은 예측할 수 없으므로 언제든지 모든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투자하기 전에 당시의 시장 상황을 살펴볼 것을 권장합니다. 오늘날 안정적인 통화는 몇 초 만에 급격한 변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최적화된 상태를 유지하려면 매우 주의하고 전문가와 상의해야 합니다.

 

4. 다양한 시장 요인 고려

외환 투자를 하기 전에 몇 가지 요소를 고려하고 평가하고 결과에 따라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것이 현명 합니다.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강력한 GDP
  • 낮은 인플레이션
  • 낮은 실업률
  • 높은 경제 활동

 

이는 통화가 충분히 안정적임을 보여주는 핵심 지표이며, 통화에 투자하면 수익을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5. 기회 발견

외환 시장은 기회로 가득 차 있지만, 초보자가 국가 경제의 미개발 및 저개발 측면을 발견하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경제 혁신, 석유 및 가스 발견, 소규모 기업 투자 및 기반 시설 개발이 통화 가치 증가의 지표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지난 몇 년 동안 가치가 상승한 통화를 검토해야 합니다. 이러한 통화를 식별하고 분석한 후에는 해당 통화의 모멘텀이나 성장을 이끈 요인이나 측면을 결정하십시오. 다른 트레이더와 달리 이러한 저개발 국가 경제에 집중하면 훌륭한 기회를 찾고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정리

전문 통화 거래자는 국가, 지정학, 지리경제학 및 사회경제학에 대한 심층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초보자는 국유화, 국가 부도, 부패, GDP 수준, 고용률, 인플레이션 수준 및 정부 불안정성의 개념을 탐구해야 합니다. 이러한 요인의 변화는 통화 주식의 변동에 정비례합니다.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