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10월 할로윈 : 할로윈데이 날짜 및 축제 특징

by 성공합시다 2022. 10. 11.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매년 10월 31일에 열리는 할로윈을 기념합니다. 이 날은 모든 성인의 날 전날이며 때때로 모든 할로윈의 이브 및 할로윈 이브라고도 합니다.

 

할로윈 코스튬
할로윈 코스튬

 

할로윈 축하

할로윈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공포나 무서운 캐릭터로 분장하는 의상 파티 및 이벤트와 널리 연관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은 지역 이웃의 문을 두드리고 속임수를 요청하는 속임수 또는 속임수 활동에 참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간식을 주고 다른 사람들은 속임수를 요청하는데, 이는 종종 아이들이 작은 농담이나 속임수를 제시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이 기간 동안 많은 집이 할로윈 테마에 맞게 장식됩니다. 장식에는 가짜 거미줄, 잭오랜턴, 검은 고양이 또는 마녀 이미지가 포함됩니다.

전 세계의 많은 학교에서 의상 퍼레이드를 주최하고 창의적인 의상에 대한 상을 수여함으로써 이 휴가를 축하합니다. 

학교는 또한 사과 따기, 할로윈 테마 색칠 또는 그리기 대회 및 할로윈과 관련된 기타 게임과 같은 재미있는 교실 활동을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또한 의식의 기원과 역사에 대해서도 배웁니다.

 

공공 생활

할로윈은 많은 국가에서 공휴일이 아닌 축제입니다. 호주, 캐나다, 영국 및 미국 과 같은 국가 에서 관찰 됩니다.

 

 

 

 

할로윈에 대해

할로윈은 겨울의 시작과 새해의 시작을 표시하는 Samhain으로 알려진 고대 켈트족 축제에서 유래했습니다. 그 무렵 죽은 자의 영혼이 지구로 돌아올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이 날짜는 나중에 초기 기독교 시대에 All Hallows' Eve로 알려지게 되었으며 죽은 자를 위해 기도하고 성도들을 공경하는 시간이었습니다.

현대의 할로윈 행사에 참여하는 많은 사람들은 모닥불이 아닌 잭오랜턴에 촛불을 켭니다. 할로윈은 여전히 ​​영혼과 다른 초자연적인 주제를 기억하는 밤이기 때문에 이교도 축하의 다른 요소는 유지됩니다.

 

 

 

 

기호

많은 할로윈 상징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검은 고양이, 박쥐, 거미와 같은 동물이 포함됩니다. 유령, 해골, 마녀 및 마법사와 같은 인물도 있습니다. 호박, 묘지, 거미줄, 유령의 집. 녹색, 주황색, 회색 및 검정색도 할로윈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기호는 가정과 파티 장소를 장식하는 데 사용되며 의상, 선물용 종이, 카드, 쿠키, 케이크 및 사탕에서 볼 수 있습니다.

 

2022년 할로윈데이 날짜 : 10월 31일(월요일)
2023년 할로윈데이 날짜 : 10월 31일(화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