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카르마를 해소하고 행복 해지는 방법! 전생의 업보를 쉽게 제거하는 방법!

by 성공합시다 2018. 7. 16.

1. 전생의 업보는 반드시 지금 세상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당신은 "카르마"라는 말을 아십니까?

 

카르마는 인과 응보의 효과, 즉 원인과 결과의 "결과"입니다. 인간은 과거에 몇번이나 거듭하고 있고, 그 인생의 때마다 여러가지 일을했습니다. 그 안에 죄가되는 것이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그 죄가 크면 그 인생은 정산하지 못하고 다음 인생과 계속 앞으로의 인생에서 카르마를 정산하게된다네요.

 

카르마를 해소하고 행복 해지는 방법! 전생의 업보를 쉽게 제거하는 방법!

 

예를 들어 이야기이지만 전생에서 당신이 누군가 사람을 죽였다하면, 당신은 다음 생에서 나중에 누군가에게 살해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반드시 그렇게 될 수 있는가하면, 그렇지는 않아요. 왜냐하면 반드시 그렇게되어 버리면, 당신을 죽인 사람도 카르마가 발생하여 그 사람도 다음 세상에서 누군가를 죽여야합니다. 

 

그러면 이 사람을 죽인 사람도 카르마가 발생하여 영원히 끝이 없어져 버립니다.

 

사실 "카르마"는 불교 라든가 힌두교 용어이므로, 왠지 무서운 이미지가 있습니다만, 일본어로 말한다면 "대출"입니다.

 

"대출"이라고 말하면, 단숨에 가까워지는군요 ㅋㅋ.

 

 

 

 

 

 

여기에서는 "카르마 대출"이라는 것이라고할까요.

대출과 빚 이라는 것으로, 빌린 돈은 반드시 반환해야합니다.

 

그것을 어떻게 돌려 줄지는 이것이 포인트예요.

 

전생에서 대단한 카르마 대출을 안아 버린 사람은 운명 대출을 지불에 한두번 인생에 나누어 상환하거나합니다. 카르마 대출은 "평면 35"라고하는 것이 35만 년에 걸쳐 상환 계획 등이 있습니다 ^^.

 

불행한 일만 일어나는 사람은 열심히 이 카르마 대출 상환을하다 가는것이에요.

 

하지만 카르마 대출에는 "조기상환"이라는 것이 있어요!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왜 모르지만, 당신은 조기상환 방식을 알고 있습니까? 그 방법을 가르 칠 것입니다. 

 

 

2. 카르마의 해소를 가속하는 방법!

카르마 대출은 물론 금리가 붙어 있기 때문에 35만 년이되면 상당한 금액이 있기 때문에 추가상환이라는 대단한 효과가 있어요!

 

그리고 사람을 위해 최선의 노력으로 카르마 대출을 갚아 나가거나합니다. 그러면 과거 세상에서 저지른 살인의 카르마는 또 유급되고 그것을 경험하지 않으려 할 것입니다. 이 것으로, 과거 세상의 업보 대출을 벌 상환이 가속화합니다.

 

세상을 위해 할 수있는 것, 남을 위해 할 수있는 그것을 재미있게 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