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행의 구렁텅이에서 억만 장자! 어떤 불행한 인생도 행복 해 버리는 기적의 윤기의 법칙!

불행의 구렁텅이에서 억만 장자! 어떤 불행한 인생도 행복 해 버리는 기적의 윤기의 법칙!

1. 계속 불행한 삶에는 어떤 특징이 있었다!

"아무리 생각해도 자신은 불행하다고!"


정말 너무 너무 정말 소설 같은 불행한 사람이 있습니다. 이것은 정말로 있었던 어느 불행한 사람의 이야기입니다. 


옛날 가난하면서도 적당히 평범하게 살고 있었던 일가가 있었습니다만, 어느 날 그 일가의 주요 가족들이 사망했습니다. 남겨진 어머니와 아이들은 친척 집에 거두어져 가족이 붕괴되었습니다. 거두어 놓은 친척에서 심한 괴롭힘을 받으며 살아있는 것이 정말 힘들었습니다.


그리고 잠시 후, 스스로 일할 수있게 된 아이들은 열심히 일하고, 어떻게든 작은 집을 살 수있었습니다. 여기서 또 형제 가 오붓한곳에서 생활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순간, 실화에 집이 불타 버렸습니다.


결혼하고 아이가있는 경우 아이는 중병을 앓고, 공동으로 시작한 사업은 동료에게 넘어가버려 아무런 희망도 가질 수없는 상황까지 몰리고 말았습니다. 배신과 절망으로 가득한 이런 세계는 싫어!


이 사람은 정말 절망의 끝까지 가 버렸습니다. 계속 계속되는 불행 투성이의 인생. 앞으로도 더욱 더 불행한 일이 일어날 것임에 틀림 없다. 그렇게 생각하면, 이미 죽어 버릴까라고 생각해도 이상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과연 이것은 운명이었던 것입니까?


불행한 사람은 계속 불행한 십자가를 지고있는 것일까요? 그렇게 생각하면 그것이 맞는 것처럼 생각되어 버립니다만, 사실은 다릅니다. 이 사람은 아무리 생각해도 불행할수 밖에 될 수없는 삶을 버리고 있었습니다.


이 사람은 그 작은 찻집을 시작했습니다. 계속 불행한 인생이기 때문에 다방을해도 잘 될 리가 없습니다. 불행한 사람은 무엇을해도 안되는 거예요. 이 사람, 일단 다방에서는 마스터라고하지만 마스터는 보기에도 불행하고 그렇습니다.


자세가 나쁘고, 미소도 없이 소리도 작고, 마치 환자처럼.


 


2. 불행의 구렁텅이에서 억만 장자로 격변한 비밀!

이 마스터의 이야기를 친절하게 듣고 있던 한 손님이 주인에게 말 했어요.


"이제 불행은 좋은 것 같다. 이제는 행복 해지자"


마스터는 "나는 행복 따위 될 수 없다. 그러한 규정에 태어난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그렇죠. 


철저히 불행의 가도를 전속력으로 걸어온 사람이기 때문에 또 하나님도 부처님에게도 버림을 받고 있다고 생각해도 어쩔 수 없습니다. 하지만 그 손님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마스터는 행복해질거야. 누구라도 행복해질거야."


그래서 결과 어떻게 되었는가라고하면 이 마스터 지금은 터무니없는 억만 장자가되어 있구요. 하나님도 부처님도 버림받은 같은 사람조차도 억만 장자가 될 수 있구요.

 

그럼 어떻게?


이 이상한 손님이 주인에게 가르친 것은 이런 것입니다.


"불행한 사람은 보기에도 불행 한것 같은거야. 그래서 주위의 불행한 일이 점점 이끌려 버린다. 마스터의 얼굴이 꺼칠 꺼칠 한 것입니다. 행복한 사람은 그렇게 보이지 않아. 행복한 사람은 모두 얼굴이 윤기가 있는거야."


쌀도 윤기있는 쌀이 더 맛있을 것 같네요. 


불행한 사람은 모두가 불행한 방향을 향하고 있어요. 생각, 말, 태도, 어떤 것이든 매우 불행한 방향이에요. 왜냐하면 이들은 전부 세트이기 때문입니다. 장미 팔기 같은 건 없어요. 행복한 생각, 행복한 말, 행복한 태도 이러한 의식으로 할꺼입니다. 아마 처음에는 잘되지 않기 때문에 맹연습이라도 할겁니다.


이것을하지 않으면 정말 신이나 부처에 버려진 것 같은 인생이되어 버립니다. 이 마스터는 이를 실천하여 지금은 터무니없는 억만 장자가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아무리 불행한 사람이라도 인간은 행복해질 것을 가르치고있는 것입니다.


 


3. 불행의 구렁텅이에서도 행복해질 윤기의 비밀!

사실, 강운을 유치하는 비밀은 "윤기"입니다.


윤기있는 얼굴, 윤기있는 머리카락 윤기있는 신발 윤기있는 지갑, 뭐든지 좋은데 윤기를 발행하면 왠지 매우 행복 버립니다. 고급차는 모두 반짝하고 있지요. 진흙이 붙어 더러운 고급차라고 본 적이 있나요? 거의 본 적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부자와 유명 인사는 모두 윤기 있고 반짝 빛나고 있어요.


이것이 행복을 끌어오는 최강의 비밀이에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2)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