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난을 벗어나기 위해 바꾸어야 하는 단 한 가지!

가난을 벗어나기 위해 바꾸어야 하는 단 한 가지!

가난을 벗어나기 위해 바꾸어야 하는 단 한 가지!가난을 벗어나기 위해 바꾸어야 하는 단 한 가지!



빈곤층에서 탈출하는 방법

 

가난한 사람은 지금까지 자신이 옳다고 생각해온 일을 해왔을겁니다. 그리고 그 결과 가난하게 된 것은 아닐까요? 나는 모든 성공 철학을 연구하고 매우 간단한 성공 법칙에 도달했습니다. 그것은 마음에서 생각하지 않아도 좋으니까 긍정적인 말을 사용 하는 것입니다.


이 블로그의 글을 100명이 읽었다 하더라도 그 중 한 사람 만이 실천했다면, 가난에서 탈출하는 유일한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100명이 실천하면 100명이 탈출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법칙이기 때문입니다.


1 + 1은 누가 계산했다고 2입니다. 그것과 같고, 긍정적인 말을 사용하면 불행하지 않아도 된다구요. 가난한 사람의 주위에서 긍정적인 말을 사용하는 사람들중에 불행한 사람이 있습니까? 


가난한 사람의 부모도 가난했다하면, 가난한 사람의 부모도 부정적인 말을 계속 사용해 왔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해서 가난한 사람도 계속 부정적인 말을 쓸 필요가없는 거죠. 


지금 이 순간부터 긍정적인 단어로 전환하면 좋습니다.


그리고 긍정적인 말을 사용하면서 행복한 것만 생각합니다. 세상에 행복한 사람이있는 것은 항상 행복한 일을 생각하고 있기 때문 이에요. 그 사람이 행복하기 때문에 행복한 것이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행복한 일을 생각하고 있기 때문 행복해질 거예요.




사고와 현상 파악의 순서는 반대로 하자


순서를 바꾸십시오.


먼저 생각하면 다음 상황이 올 거예요. 먼저 행복을 주문하십시오. 현상 유지를 견지하는 잠재 의식을 극복!

 

그래도 가난한 사람은 "행복함 따위 생각할 이유가 없다"고? 왜일까요? 할 수 없다고 믿는 단순한 믿음 때문이 아닐까요?


만약 내가 말하고있는 것에 대해 반발을 기억할 것 같다면, 그것은 가난한채 현상 유지를 견지하는 잠재 의식의 소행 일지도 모릅니다. 


나는 가난한 사람들이 깨달았으면 좋겠습니다. 가난한 사람의 생각이 옳은 것이라면, 지금은 가난할리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가난한 사람의 방식을 앞으로도 밀어 붙일 것인지, 내 제안을 좀 연습 해 보거나, 선택하는 것은 그 사람입니다.


현재 삶의 책임은 자기 책임일 수 밖에 없습니다. 지금도 그리고 앞으로도 그렇습니다.


사실 사람의 탓도 부모의 잘못도 누구의 탓도 아니 었습니다. 가난한 사람이 스스로 선택해온 결과였던 것입니다. 


그리고 가난한 사람은 지금이라도 행복을 선택할 수있는 거죠. 게다가 공짜로.


"행복 이구나"하고 말해야 하는 것일뿐이니까요!


가난한 사람에게도 절대 행복이되는 길을 알려드렸습니다.


지금부터 당장 실천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