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경제

소자본창업(소자본치킨창업) 치킨창업은 자담치킨창업추천

by 성공합시다 2019. 6. 19.

소자본창업(소자본치킨창업) 치킨창업은 자담치킨창업추천


오늘 소개드리는 창업아이템은 소자본창업이 가능한 자담치킨 브랜드 입니다. 치킨창업에 대한 고정관념은 누구나 갖고 있지만, 결국엔 남다름(차별화된 전략)이 있느냐 없느냐에 따라 성패가 좌우되는 만큼, 아래 내용을 천천히 읽어보시면 창업상담이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지 않나 싶습니다. ^^


현재 은퇴후 제 2의 삶을 준비중이시거나, 회사 사정으로 인해 퇴직한 상태에서 재취업의 어려움으로 인해 창업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충분히 도움될 내용일테니 끝까지 읽어보신후에 좀더 정보가 필요하고 상담이 필요하시면 상담신청 남겨주시면 됩니다. 혼자서 끙끙 앓지 마시고, 창업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정보를 얻어보세요.

장기 불황 속에서도 치킨창업은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외식창업 시장에서 비교적 진입장벽이 낮고 다양한 소비 연령층이 주요 고객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창업이 쉬운 만큼 경쟁도 치열하기 때문에 차별화된 전략이 필요합니다. 자담치킨은 치킨 및 서브메뉴의 맛과 품질을 차별화 시켜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는 것과 동시에 브랜드의 가치를 높였고, 저렴한 창업 비용 및 다양한 지원을 통해 변두리 10평짜리 매장에서도 월평균 6천만원의 수익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 다른 지점도 평균적으로 월 매출이 2000만원~ 5000만원까지 발생하고 있는데요. 물류, 고정, 마진을 제외하고 매출의 30%를 수익으로 책정했을 경우 월 수익은 500만원 이상 가능합니다.


업종변경 창업상담 또는 신규창업(소자본창업)으로 상담이 필요하시면 아래 상담신청하기를 클릭하시면 자담치킨 안내를 위한 상세페이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빠른 상담신청접수를 원하신다면 본문 제일 아래쪽에 있는 상담신청폼에다 바로 작성해주셔도 됩니다.

▶ 창업상담 신청하기




무이자로 창업 자금을 대출해주고 가맹비 500만원 면제, 보증금 300만원 면제 등 업계 최다 혜택으로 소자본창업이 가능하며, 체계적인 가맹점 관리와 수준 높은 프랜차이즈 시스템으로 만족도가 높으니 소자본치킨창업에 관심있으신분들은 상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자담치킨은 요기요 업무협약 MOU 체결을 통해, 가맹점 매출 활성화 극대화 전략을 위한 노력도 지속적으로 해나가고 있습니다. 본사가 잘되야 하지만, 결국엔 가맹점(창업주)의 매출이 활성화가 되어야 모두가 함께 지속가능한 경영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런 관점에서 본다면, 수많은 치킨창업 브랜드 가운데서도 단연 돋보이는 자담치킨 브랜드 입니다. 소자본창업을 희망하시는 분이라면 아래 상담신청란을 작성하시고, 편하게 상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 창업상담 신청하기


※ 간혹 구글 크롬 브라우저에서 상담신청 입력폼이 보이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브라우저 우측 상단에 아래 캡쳐 모양 부분을 클릭하시면, 아래 이미지 처럼 보이는데... 안전하지 않은 스크립트 로드 를 클릭하시면 상담신청 입력폼이 보이게 됩니다. 이용에 참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