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리틀포레스트 찍박골 전원주택보니 이런 컨셉도 좋을듯

by 성공합시다 2019. 9. 23.

리틀포레스트 찍박골 전원주택보니 이런 컨셉도 좋을듯


최근에 SBS에서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되고 있는 리틀포레스트라는 방송을 즐겨보고 있답니다. 프로그램 취지도 괜찮은듯 싶고, 무엇보다 방송에서 소개되고 있는 강원 인제군 인제읍 가리산리에 위치한 리틀포레스트 촬영지라고 하는 찍박골의 전원주택과 넓은 잔디밭 등이 시선을 끌더군요.


무엇보다 만 평이 넘는 부지라네요. 규모가 그야말로 상상초월입니다. 저런곳에 내 집 한채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싶네요. 



아무래도 나이도 있다보니 전원주택 생활에 관심이 많기도 하거니와, 실제로도 다양하게 알아보고, 전원생활 준비를 하려고 하는 타이밍이다 보니 훨씬더 관심이 가더라구요. ㅎㅎ


방송에서 순수 그 자체인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노는 장면들을 보는건 언제나 힐링이 되는건 두말할것도 없죠~^^

암튼 다시 본론으로 와서, 리틀포레스트 촬영지인 찍박골에 보이는 촬영현장에 나오는 전원주택등이 조금 더 주된 관심인지라 저런 자연환경에선 어떤 전원주택들이 어울릴까하며, 다양항 상상속의 집을 지어보곤 하는데 전원주택 벤치마킹 사이트를 통해서 적당히 어울릴법한 다양한 전원주택 컨셉들을 몇가지 캡쳐해봤네요.


 

개인적으론 아래 5가지 전원주택 디자인도 괜찮을것 같은데 여러분이 보시기엔 어떠신가요? 주변 자연환경이 찍박골 같은 컨셉에 잘 어울리는 전원주택인것 같나요? 전 2번째 전원주택 모델도 괜찮은것 같아요. 왠지 리틀포레스트 찍박골 전원주택 컨셉과 비슷한 느낌이 들어서 그런건가 싶기도 하네요. ㅎㅎ




 




찍박골 전원주택같은 컨셉이 마음에 드셨거나, 혹은 다양한 전원주택 디자인들을 벤치마킹 해보고 싶다면, 아래 사이트에서 더 많은 컨셉의 전원주택 모델들을 구경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

https://www.concepthom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