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마누카 꿀의 건강상 주요 이점 : 마누카꿀효능

by 성공합시다 2020. 9. 28.

마누카 꿀의 건강상 주요 이점 : 마누카꿀효능


뉴질랜드의 마누카 꿀벌에 수분을 공급하는 꿀벌이 만든 마누카 꿀은 강력한 항균 및 상처 관리 특성을 가지고 있다는 광고를 많이 봤을겁니다. 인간의 효능에 대한 연구가 떠오르고 있지만 마누카 꿀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꿀이 감기 및 기타 질병과 싸우는 데 도움이되며 상처를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정기적인 의사 방문과 건강한 생활 방식을 대신하는 음식은 없습니다. 그러나 이미 꿀을 즐기고 있다면 이런 종류를 고려하여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을 누리십시오. 세계 어느 곳에서나 모든 꿀이 항균 작용을하고 항균 효과가있을 수 있지만 마누카 꿀에는 이를 구별하는 추가 활성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설탕 함량이 높고 열, 빛 또는 희석에 덜 취약한 성분으로 마누카 꿀은 다른 종류의 꿀보다 더 나은 치유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마누카 꿀은 고유 마누카 계수 (UMF)에 따라 등급이 매겨집니다.

 


 


숫자가 높을수록 마누카 과즙의 농도가 높아지고 가격이 더 높습니다. UMF 계수는 5에서 시작하여 5 씩 증가하며 가장 높은 계수는 20+를 차지합니다.


다른 꿀을 토스트, 차, 구운 식품이나 조리법의 재료로 먹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마누카 꿀을 섭취 할 수 있지만 일부 사람들은 마누카 꿀을 국소 적으로 사용하여 피부 플레어 업을 진정시키고 상처를가립니다. 감기와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매일 한 숟가락의 마누카 꿀을 복용 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 마누카 꿀은 호주 나 뉴질랜드에 살지 않으면 구하기 어려웠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글로벌 상거래와 결합 된 인기 급증 덕분에 마누카 꿀은 온라인, 식료품 점 또는 지역 전문 식품점에서 비교적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마누카 꿀의 이점


모든 꿀에는 건강상의 이점이 있지만 마누카 꿀은 이 꿀의 특정 성분에 따라 차별화됩니다. UMF 등급이 높을수록 꿀이 더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물론 무기고에 천연 성분을 첨가하는 것이 항상 좋지만 문제가되는 증상이 있으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마누카 꿀의 몇 가지 주요 이점


  1. 치은염 및 잇몸 질환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상처, 화상을 치료하고 흉터를 줄일 수 있습니다.
  3. 피부 톤을 고르게하여 건조 함, 발적 및 벗겨진 피부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4. 면역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5. 인후염 증상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6. 소화기 건강을 돕고 궤양을 포함한 장 질환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7. 신체의 전반적인 전신 염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
  8. 당뇨병 및 일부 암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주장에 대한 연구가 진행 중이지만 의사는 슈퍼마켓에서 찾을 수없는 꿀이 아닌 '의료용'마누카 꿀을 사용합니다. 당뇨병이나 암이있는 경우 의사와 마누카 꿀에 대해 논의하십시오. 효과가 없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마누카 꿀 사용법


꿀 맛이 마음에 들면 마누카 꿀로 바꾸어 평소처럼 사용하시면됩니다. 마누카 꿀을 포함한 꿀은 만 1 세 미만의 아기에게 권장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마누카 꿀은 상처를 치료하고 피부 재생을 극대화하며 피부 톤을 고르게하는 데 도움이되는 특정 특성을 가질 수 있으므로, 마누카 꿀은 국소 적으로도 바를 수 있습니다. 



 


여기, 그것이 당신의 몸을 안팎으로 도울 수있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1) 소화 보조제로


야간 차에 티스푼을 추가하면 소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마누카 꿀의 항산화 잠재력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마누카 꿀은 소화기 건강을 지원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이 연구는 동물에 대해 수행되었지만 연구자들은 이점이 인간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다고 가정했습니다.


2) 얼굴 마스크로


수제 안면 마스크에 몇 티스푼을 추가하면 마누카 꿀의 문서화된 항염 특성으로 인해 피부 톤을 고르게하여 발적, 각질 및 칙칙함을 줄일 수 있습니다. 항상 그렇듯이 안면 마스크를 사용하기 전에 팔꿈치에 패치 테스트를 실시하여 피부가 어떤 성분에도 악영향을 미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3) 목을 진정시킵니다


기침이나 감기에 걸렸을 때 마누카 꿀을 차 한 컵에 저어 주거나 ​​숟가락에서 바로 먹으면 목을 덮고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마누카 꿀의 항균 ​​특성은 질병이 악화되기 전 또는 의사를 만나기 전에 질병과 싸우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치료제로.

 

자르거나 태우거나 긁으시겠습니까? 최근 연구 에 따르면 마누카는 상처가 더 빨리 치유되고 흉터를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일부 접착 붕대는 마누카 꿀을 재료로 추가하기도합니다. 마누카 꿀을 상처에 직접 바르면 먼저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일반적으로 부상 부위에 마누카 꿀을 사용하는 사람은 부상 부위를 깨끗이 닦고, 상처 부위에 마누카 꿀을 얇게 바르고, 붕대를 감고 최대 12 시간 후 식염수로 철저히 세척 한 후 필요한 경우 다시 발라야합니다.


5) 베이킹에서


마누카 꿀은 백설탕보다 혈당 지수가 낮으며 식단에서 당분을 최소화하려는 사람들에게 간단한 스왑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