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경제

식당인테리어 : 세련된 레스토랑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

by 성공합시다 2020. 12. 21.

식당인테리어 : 세련된 레스토랑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


음식이 맛이 좋거나 레스토랑의 분위기 때문에 레스토랑을 방문합니다. 수준 높은 레스토랑 셰프가 준비한 맛있는 음식을 잊고 디자인에 시선을 돌립니다. 


고객을 유치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이것은 많은 요인에 의존하는 것이며 가장 중요한 것은 레스토랑 인테리어 디자인입니다. 레스토랑이 최고의 인테리어 디자인을 갖기를 원한다면 고려해야 할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빛의 중요성


각 레스토랑은 특정 배경으로 설정됩니다. 식당이 녹지로 가득 찬 배경으로 설정되어 있으면 배경의 모양이 대부분 어둡게 보일 수 있습니다. 배경으로 인해 레스토랑이 어둡고 어둡게 보이지 않도록하려면 레스토랑 내부를 노란색 조명으로 채워 항상 밝게 보이도록해야합니다.



 


간이 식당의 레이아웃


식당의 레이아웃은 인테리어 디자이너 작업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식당의 고객과 직원이 서로 방해하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식당의 직원이 원활하게 작업하고 고객이 테이블에서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측정되고 정리 된 공간을 식당에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를 방문하여 레이아웃을 조정하십시오. 전문가 팀은 식당의 테이블과 의자에 초점을 맞추고 식당에서 운영 순환을 만들기 위해 배치해야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할 것입니다.


개념


가까운 곳에 위치한 다른 식당과 구분되는 것은 레스토랑의 개념입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는 독특한 아이디어와 식당의 전통적인 기대 사이에 완벽한 균형을 이루기 위해 가능한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



 


레스토랑 장식


장식은 식당에서 선택한 컨셉과 함께 진행됩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가 레스토랑의 테마를 결정하는 순간 그들은 장식 아이템으로 분위기를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해 생각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식당이 고대 외국 분위기를 기반으로한다면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옛날과 어울리는 장식적인 특징을 찾을 것입니다.


창 표시


식당의 창문은 음식을 먹거나 술을 마시면서 식당 밖 풍경을 즐길 수 있어야합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는 레스토랑에 창문 레이아웃을 제작하고 설치하여 고객이 외부를 보는 호기심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통풍


고객이 외출하기 전에 식당에서 먹었던 음식 냄새가 나는 것을 결코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요리하거나 서빙하는 모든 것의 향기가 식사 공간에 남아 다른 사람들을 질식시키지 않도록 통풍이 잘되는 레스토랑이 있어야합니다.



 


위생


고객이 식당을 정기적으로 방문하도록하려면 식당에 위생 기능을 포함해야합니다. 따라서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식당의 모든 화장실에 핸드 드라이어, 소독제 및 티슈 페이퍼를 설치하도록 보장합니다.


음향 디자인


식당은 오감을 모두 끌어들입니다. 즉, 식당에 들어가는 사람은 자신의 시력을 이용하여 주변을 둘러보고, 제공되는 맛있는 음식의 향을 즐기기 위해 냄새를 맡고, 음식을 느끼기 위해 만지고, 음식을 먹는 즐거움을 느끼는 맛을보고, 귀를 기울일 것입니다. 장소의 음악을 즐기십시오. 따라서 레스토랑 인테리어를 디자인하는 동안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식당에 음악 시스템을 설치합니다.


방향


욕실에서 나오는 불쾌한 냄새나 식당 바닥의 더러운 물걸레 냄새보다 더 나쁜 것은 없습니다. 이러한 냄새를 억제하거나 방지하기 위해 실내 장식가는 레스토랑에 자동 실내 청정제를 설치합니다. 이것은 식당의 내부를 장식하는 현대 기술에 추가 될 것입니다.



 


문과 손잡이


식당에 들어갈 때 고객이 가장 먼저 접하게되는 것은 문과 손잡이입니다. 문보기가 매력적이지 않다면 고객은 식당에 대해 부정적인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이를 피하기 위해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외모가 절대적으로 매력적인 문을 식당에 설치합니다.


저장


각 레스토랑에는 나중에 요리하거나 식사를 드레싱하는 데 필요한 여분의 재고 원료를 보관할 수있는 저장 공간이 있어야합니다. 당신이 고용 한 인테리어 데코레이터들은 당신의 식당 공간을 분석하고 보관할 공간을 따로 마련 해줄 것입니다. 작업이 그들에게 맡겨지면 그들은 당신의 식당에서 최고의 저장 공간을 만들 것입니다.






적절한 냉장


음식과 원자재가 빨리 손상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식당 전체, 특히 보관 구역에 에어컨을 설치하도록 합니다.


카운터


카운터는 고객이 청구서를 지불하거나 포장 할 품목을 요청하거나 음료를 주문할 수있는 카운터가 있기 때문에 레스토랑에서 필수적입니다. 당신의 필요와 당신의 레스토랑의 크기를 염두에두고,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은 당신에게 가장 세련되고 매력적인 카운터를 줄 것입니다.


레스토랑의 인테리어 디자인을 설정하는 기본 규칙은 위에서 언급 한 사항을 고려해야합니다. 잘 훈련된 인테리어 회사의 도움으로 레스토랑에서 가장 매력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