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경제

월급으로 주식투자 : 주식투자를 선호하는 이유

by 성공합시다 2021. 2. 28.

돈 버는 아이디어를 위해 월급을 사용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실물 금 구매 및 보유, 온라인 판매, 비트 코인 및 기타 암호화 자산에 대한 투자가 포함됩니다. 

 

주식투자를 선호하는 이유


이 모든 아이디어에는 장점이 있지만 강점을 발휘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그것들을 충분히 이해하지 못하고 내재적 가치를 제공한다고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cyrptocurrencies에 투자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주식 투자는 돈을 벌기 위해 급여의 일부를 사용하는 것에 자신감을 느끼는 방법입니다.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것 외에도 주식 투자는 역사적으로 사람들이 FTSE 100 평균 포트폴리오를 보유하는 것만으로도 좋은 수익을 창출 할 수있게 해주었습니다. 

 

 

 


5 년 전에 FTSE 100 추적기 펀드를 방금 구입했다면 주가 상승에서 15 %에 배당금으로 1 년에 약 5 %를 벌었을 것입니다. 이것은 주식 선택에 대한 적극적인 의사 결정이 없습니다.

내가 주식 투자를 선호하는 마지막 이유는 당신이 당신의 수치를 매우 명확하게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배당금에 초점을 맞추면 주식을 구입하자마자 배당 수익률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방식으로 투자하면 매년 얼마나 많은 수익을 올릴 지 쉽게 계산할 수 있습니다.

 

함께 읽어보면 좋은 글 

 

 

2021년 주식투자 이유 : 주식초보자 참고하면 좋은 글 7가지

지난 12 개월 동안 전 세계가 Covid-19에 직면했을 때 S & P 500은 거의 16 % 상승했고 Nasdaq 100은 거의 40 % 상승했으며 Dow 30은 상승했습니다. 거의 9 %. 한 해 동안 떠오른..

trendsearch.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