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냄새 좋은 꽃 : 봄 여름 정원을위한 13 가지 꽃

by 성공합시다 2021. 4. 6.

특정 꽃이나 식물에 대한 추억이 오랫동안 여러분 (또는 여러분의 자녀)과 함께 머물며 여러분을 이 행복한 장소와 시간으로 다시 데려다 줄 것입니다.

 

봄 여름 정원을위한 13 가지 꽃
라일락


향기로운 정원은 삶의 단순하지만 가장 사랑스러운 즐거움 중 하나이며 달성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나무가 우거진, 작거나, 크거나 햇볕이 잘 드는 거의 모든 향기로운 여름 정원에는 향기로운 식물이 있습니다.

 

 

 


1. 라일락

흰색, 파란색, 보라색의 독특한 원뿔 모양의 꽃으로 봄이 여름으로 흘러가는 라일락의 강렬한 향기를 착각 할 수 없습니다. 관대하고 성장하기 쉬운이 풍부한 초기 향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2. 모의 오렌지

예쁜 흰색 꽃과 달콤한 오렌지 향기가 나는 모의 오렌지는 순수한 기쁨이며 여름의 시작을 예고합니다. 약간의 그늘을 견딜 수있는 튼튼한 관목이지만 상당히 커질 수 있으므로 조심하십시오. 꽃이 만발한시기에 가까이 가면 먹을 수있을 정도로 맛있는 향이납니다.

3. 진달래

나무 또는 관목 품종에서 진달래 는 보통 봄과 초여름에 다양한 향기를 지닌 꽃이 풍부합니다. 더 작은 유형을 찾을 수 있다면 반드시 넓은 공간을 가질 필요는 없으며 일부는 가을에 꽃을 피울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무엇을 선택하든, 고약한 냄새는 즐겁고 따뜻한 날에는 항상 우리를 그늘진 산책로로 인도합니다.

 

 

 


4. 라벤더

라벤더 의 사랑스러운 줄기를 빗질 하고 잊을 수없는 향기를 즐기면서 프랑스 남부의 햇살 가득한 프로방스의 들판으로 이동하십시오 . 국경에 좋고 꽃이 끝나면 꽃을 자르고 실내로 가져와 계속 즐기십시오.

5. 스위트피

틀림없이 영국의 필수품은 예쁜 꽃이 흩어져있는 스위트피 입니다. 재배하기 쉽고, 다양한 색상과 달콤한 향이 나는 향기로운 여름 정원의 필수품입니다.

6. 치자 나무

예쁜 흰색 꽃과 매력적인 단풍이 모두이 관목을 좋아하며 화분, 용기 및 실내에서도 자랄 수 있습니다 . 그들은 기억에 남는 잘 알려진 향기를 가지고있어 여름 내내 당신의 정원을 채울 것입니다.

 

 

 


7. 아이리스

아름답고 다채롭고 다재다능한 향수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아이리스 는 모든 모양과 크기로 제공되며 다양한 향기와 향기가 함께 제공됩니다.

8. 인동 덩굴

다양한 모양과 크기로 제공되는 또 다른 다재다능한 식물은 틀림없는 향이 나는 인동 덩굴입니다. 관문, 페르 골라 또는 울타리를 따라 품종을 등반하면 정원 입구를 정말 기억에 남게 만들 수 있으며 작은 공간을 위해 관목 품종으로도 제공됩니다.

9. 민트

레몬에서 파인애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향을 가진 민트는 부엌에 들어가 음료와 여름 요리에 풍미를 더함으로써 가치를 두 배로 늘릴 수 있는 정원 기본 입니다. 침대 나 용기에 손가락을 대면 냄새가 분명하지만 너무 많이 퍼지지 않도록하십시오.

 

 

 


10. 니코 티아나

그레이트 파티오 여름 표시 야외 식사 지역 근처, 냄비 식물 담배 속 및 용기. 그들의 진하고 강한 향기는 밤에 더욱 두드러지며, 긴 저녁 여름 바베큐 나 별빛 아래 밤에 추가적인 분위기를 더할 것입니다.

11. 재스민

더 온화한 지역의 경우, 자스민 의 섬세하고 이국적인 향기 가 완전히 강렬하고 작은 꽃을 씻는 것이 즐거움입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겨울 자스민이 꽃이 거의 없을 때 정원을 밝게하고 가을 향기를 더합니다.

12. 가든 플록스

Phlox는 영광스럽고 밝은 색의 꽃과 향기로운 꽃으로 봄과 여름에 기절합니다. 그들은 모든 다른 색깔로 나오고, 자라기 쉽고 일부 품종은 가을에도 꽃을 피울 것입니다.

 

 

 


13. 달콤한 가을 클레 마티스

벽, 울타리 또는 퍼 골라를 덮을 작은 흰색 별의 다작 꽃으로 여름을 멋지게 마무리하십시오. 여름이 사라지기 시작하면 마지막 여름 저녁을 즐기면서 기억에 남는 향기가 정원을 부드럽게 스며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