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건강에 좋은 허브차 추천 꽃차 10가지

by 성공합시다 2021. 5. 7.

허브 차는 말린 과일, 꽃, 향신료 또는 허브로 만듭니다.

 

10 가지 건강한 허브 차 목록
카모마일 차


즉, 허브 차는 다양한 맛과 풍미로 제공 될 수 있으며 단 음료 나 물에 대한 유혹적인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맛있을뿐만 아니라 일부 허브 차는 건강을 증진시키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허브 차는 수백 년 동안 다양한 질병에 대한 자연 요법으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10 가지 건강한 허브 차 목록이 있습니다.

1. 카모마일 차

카모마일은 진정 효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예비 증거가 이를 뒷받침합니다. 또한 월경 전 증상과 높은 혈중 지질, 혈당 및 인슐린 수치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페퍼민트 차

페퍼민트 차는 전통적으로 소화관의 불편 함을 완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연구에 따르면 페퍼민트 오일은 메스꺼움, 경련, 경련 및 복통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생강차

생강차는 메스꺼움 치료제로 가장 잘 알려져 있으며 연구에 따르면이 용도에 효과적이라는 것이 반복적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러나 여러 연구에서 생강이 생리통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당뇨병 환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4. 히비스커스 차

히비스커스 차는 고혈압을 낮추고 산화 스트레스와 싸우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특정 이뇨제와 함께 복용하거나 아스피린과 동시에 복용해서는 안됩니다.

5. 에키네시아 차

에키네시아 차는 일반적으로 감기를 예방하거나 기간을 단축하는 데 사용됩니다. 여러 연구에서 이 사용에 효과적이라는 것이 밝혀졌지만 그 문제에 대한 증거는 상충됩니다.

6. 루이보스 차

루이보스 차는 최근 과학자들에 의해 연구되기 시작했습니다. 예비 증거에 따르면 루이보스 차는 뼈 건강을 개선하고 심장 질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7. 세이지 티

여러 연구에 따르면 세이지가 인지 기능과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결장 및 심장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8. 레몬 밤 차

예비 연구에 따르면 레몬 밤 차는 항산화 수치, 심장 및 피부 건강을 개선하고 불안 완화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9. 로즈힙 티

로즈힙 차는 비타민 C와 항산화 제가 풍부합니다. 항 염증 특성은 관절염과 관련된 염증과 통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로즈힙은 피부 노화와 싸우고 위 지방을 줄이는 데 효과적입니다.

 

 

 


10. 패션 플라워 차

연구에 따르면 패션 플라워 차는 수면을 개선하고 불안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정리

허브 티는 다양한 맛이 나며 당연히 설탕과 칼로리가 없습니다. 많은 허브 차는 또한 건강 증진 효과를 제공하며 현대 과학은 전통적인 용도의 일부를 검증하기 시작했습니다. 차를 좋아하는 초보자라면 10 가지 허브 차를 시도해 보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