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경제

부동산 P2P금융 대표기업 포켓펀딩, 재테크도 이제는 P2P금융 투자 시대

by 성공합시다 2017. 7. 27.

부동산 P2P금융 대표기업 포켓펀딩, 재테크도 이제는 P2P금융 투자 시대

1조원 시장 P2P 금융 전국시대,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상담받아보세요
http://yimay.kr/t490nefh73


[1조원 시장 P2P 금융 전국시대]


원금보장이 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P2P금융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은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세금과 각종 수수료를 제외해도 보통 연 10% 가까이 되는 높은 수익이 제공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150여 개 P2P 업체들이 난립하면서 일부 업체들이 20% 이상의 고금리를 제시하면서 안정성이 떨어지는 상품들로 투자자들을 모집하여 투자자들의 리스크 역시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P2P 금융협회는 일정 기준을 충족한 업체에만 협회 가입을 승인하고 연 1회 외부회계법인 감사, 누적대출액·대출 잔액·연체율·부실률·공시 등을 준수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투자자들에게 P2P금융협회 회원사가 아닌 업체는 투자할 때 주의를 하도록 당부하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부동산 P2P 대표기업인 포켓펀딩은 짧은 사업경력에도 불구하고 피델리스 자산 운용과 대출상품 공급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누적 대출액 기준 상위 기업과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피델리스에서 신생 플랫폼 업체인 포켓펀딩을 선택한 이유는 포켓펀딩 운영진들의 전문성과 경력을 인정하였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부동산 P2P 대표기업인 포켓펀딩은 'P2P대출은 매우 매력적인 상품이다. 단 투자자 보호만 가능하다면'이라는 문제의식에서 출발하여 4명의 감정평가사를 포함하여 변호사, 대형 IB 출신의 상품개발 전문가 등 구성원 전원이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포켓펀딩은 원금 손실 리스크가 높은 20% 이상의 높은 수익률을 미끼로 투자자를 유혹하는 기존 업체들과 달리 높은 등급의 투자적격상품을 선별하는 데 초점을 두어 단기 매출보다는 투자자들과의 장기적인 상생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미 이러한 전문성과 신뢰성을 인정받았기에 서비스 출시 후 첫 투자상품을 입소문만으로 이틀 만에 조기 마감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습니다. 


연락처를 남기시면 '회원가입'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하여 투자정보를 문자로 실시간 전송해 드립니다.


※ 본 포스팅 내용은, 소문내기 활동을 하면서 해당 광고업체로부터 경제적 대가를 받기로 하고 포스팅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