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경제

성공창업아이템으로 유망프랜차이즈창업 더진국 창업추천

by 성공합시다 2017. 8. 16.

성공창업아이템으로 유망프랜차이즈창업 더진국 창업추천

유행을 타지 않으며, 계절을 타지 않으며, 경기를 타지 않는 3가지 요소를 다 갖춘 알찬 창업아이템을 소개합니다. 외식창업 브랜드로, 뜨는프렌차이즈로 주목 받고 있는 '더진국'을 꼼꼼하게 살펴보세요. 유망프랜차이즈창업을 준비하시려는 분들, 외식창업으로 성공을 하고자 하시는 분들께서는, 아래 내용들을 꼼꼼히 살펴보시고, 무료상담 받아보세요!!

 

창업 대박 성공 그 비결은, '더진국'만의 남다른 비결

[더진국 매출 경쟁력]

1. 매출에 영향을 주는 유행, 계절, 경기를 타지 않는 더진국

대표메뉴인 수육국밥 외에도 순대국밥, 얼큰국밥, 직화구이 냉면, 수육보쌈, 족발냉채 등 4계절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을 구성하고 있어, 유행, 계절, 경기를 타지 않고 10년 이상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합니다.

 

2. 더진국만의 높은 매출과 안정성

더진국은 높은 매출과 안정성으로 HACCP 인증 자가생산 공장에서 직접제조를 통한

탄탄한 경영 기반과 5년 이상 매출 변동이 없을 만큼 경쟁력 있는 메뉴입니다.

그러기에 고객이 기대하는 수준의 음식과 환경을 제공하여 매출상승에 주력할 수 있습니다.

* 더진국 매장 평균 매출 6,000만 원 이상

15~20평 매장 (5천~7천), 20~25평 (6천~8천) 25평 이상 (8천~1억 2천)


[중앙 집중식 주방운영체계]

1. 주방장이 필요 없는 간편한 조리 시스템 구현

어느 누구나 주방장이 필요 없이 손쉽게 조리 가능한 시스템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2. 맛의 표준화 구현

조리과정의 표준화를 통해 주방장이 없이도, 어느 매장에서나 동일한 맛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자체 생산공장을 통한 고품질 식자재를 안정적으로 공급]

경기도 이천에 1,500평 부지의 생산 공장을 보유하여 자체 생산을 비롯해 국내 매입, 글로벌 소싱 등 대량 구매력과 선진 구매기법 도입 및 HACCP 시설을 기반으로 한 자체 생산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최상의 품질과 경쟁력을 갖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 본 포스팅 내용은, 소문내기 활동을 하면서 해당 광고업체로부터 경제적 대가를 받기로 하고 포스팅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