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경제

카페창업은 소자본창업이 가능한 생활커피창업 눈여겨볼만합니다

by 성공합시다 2017. 9. 4.

카페창업은 소자본창업이 가능한 생활커피창업 눈여겨볼만합니다

바야흐로 창업전성시대입니다. 다양한 아이템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남녀노소 누구나 한번쯤 꿈꾸는 나만의 카페창업은 언제나 설레는 아이템이기도 하거니와 누군가에는 이루고 싶은 멋진 꿈일 수 있습니다. ^^


하지만, 대기업 브랜드 프랜차이즈 창업은 장점이 많은 반면에 비용적인 부분에서도 큰 부담이 발생할 수 밖에는 없습니다. 그래서,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소자본창업이 인기를 끌고 있을 뿐만 아니라, 카페창업에서도 소자본창업이 가능한 브랜드들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나만의 카페창업을 준비해보려고 하시는 분들은, 비용적인 부분을 고려해서 소자본창업이 가능한 카페창업 브랜드를 찾고 계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이번 기회에 '생활커피' 브랜드를 한 번 눈여겨 보시길 바랍니다. 생활커피창업 내용은 아래 부분들에서 살펴보시고, 부담없이 무료상담도 받아보세요!


여전히 돈버는 커피전문점 창업, '생활커피'에서 비법 알려드립니다.

2015년 10월 1호점 오픈 이후 트렌드 조회수 UP 계속되는 인지도 상승 중!
20~30대 여심 저격, 가맹 개설 후 최저 폐점이 증명하는 카페 창업의 산실


2017년 가장 주목해야 할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차별화의 핵심 '생활커피' 

데이터가 이야기하는 생활커피의 경쟁력을 조명해 봅니다. 



1. 파이브바리스타 커피
바리스타 전문가들의 체계적인 메뉴 레시피,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급 커피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 다양한 메뉴 구성
적극적인 R&D 투자, 검증된 사이드 메뉴로 커피 외 메뉴를 다양화 했습니다. 


3. 안정적인 매출
사계절 커피 메뉴와 매장별 전담 관리로 기복 없는 매출을 실현합니다. 


4. 원스탑 물류시스템
SPC 시스템으로 안정적인 물류를 지원합니다. 


5. 창업원금 빠른회수
창업 후 빠른 원금회수는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생활커피 창업의 핵심 이유입니다. 



[생활커피 신규창업자 혜택] 


* 최대 1,300만원 지원


1. 지역 1호점 1,000만원 현금 지원 

2. 교육비 면제 200만원 

3. 로열티 면제 6개월 60만원 

4. 원두 5kg 무상지원



생활커피의 5가지 자신감 (홈페이지 캡쳐화면)


1) 1인 창업시대
인건비 부담없이 혼자서도 운영가능하도록 시스템의 간편화를 실현하였습니다.


2) 2분내 음료제공
초보 창업자도 아르바이트도 모든 음료를 쉽게 2분이내로 제공할 수 있도록 회전율과 효율성으로 점주만족을 이뤘습니다.


3) 3천만원대 창업

부담없는 창업비로 누구나 부자가 될 수 있도록 그 가능성에 문을 열어 드립니다.


4) 4계절 색다른 메뉴

매월 출시되는 신메뉴로 고객 만족 UP~! 매출 UP~!

톡톡튀고 인기있는 메뉴의 시작은 항상 생활커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5) 5명의 국대급 바리스타

5명의 국가대표급 바리스타가 10여년간의 연구끝에 가장 한국적인, 한국인을 위한,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브랜드를 만들고자 탄생한 브랜드립니다.



카페 창업 모두가 성공할 수는 없습니다. 생활커피 성공 멘토와 함께 하세요.

소자본카페창업, 나만의 카페창업을 꿈꾸는 분이시라면, 부담갖지 말고 편하게 상담 받아보세요!


의심하는 사람과 실천하는 사람의 이후의 삶은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 본 포스팅 내용은, 소문내기 활동을 하면서 해당 광고업체로부터 경제적 대가를 받기로 하고 포스팅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