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810

무엇을위한 사업인가 무엇을위한 사업인가 사업은 돈벌이를 가장 먼저 생각하여 돈벌이를 위해 할 것이 아니라,즐겁게 성실하게 열심히 앞으로 나가기 위한 사업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디즈니랜드의 창시자 월트디즈니는 다음과 같이 말하고 있습니다. "나는 사업을 위해 영화를 만들고있는 것이 아니라, 영화를 만들기 위해 사업을하고있다" 다른 많은 현인들도 같은 말을하고 있습니다. 돈벌이를 가장 먼저 생각하는 사람(기업)은 실패한다. 이것은 근거없이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비즈니스라는 것은 얼마나 사람을 만족시킬 수 있느냐에 달렸습니다. 사람을 만족시킬 수없는 사업에서 성공은 있을 수 없습니다. 사업을 생각하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어떻게하면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가 아니라 어떻게하면 많은 사람들을 더 즐겁게 되는가? 이렇게 생각하는.. 2018. 8. 28.
고급주식정보 주식종목추천 유료서비스 무료체험 기회 고급주식정보 주식종목추천 유료서비스 무료체험 기회 골든클럽이 내일 급등 유망주 5선을 무료로 공개합니다. 이런 분들만 신청하세요! 1) 주식하시는 분들만2) 일확천금말고, 체계적으로 투자해서 수익 실현하실 분들만3) 프리미엄 고급 주식 찌라시 2주간 무료 체험 해보실 분들만4) 폭등 유망종목 만족할 때까지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만 신청해주세요! 어떤 정보를 드리냐고요?체계적인 정보로 주식하고 싶은 여러분을 위해 goldenclub이 아래 정보를 드립니다. [고급 비밀 증권 정보 서비스 “Metier The Golden”] (2주간 무료체험)HTS, 뉴스가 알려주지 않는 테마, 신규 상장 종목의 비밀에서부터 은밀한 증시 뒷 이야기, 실시간 포착 종목 정보까지! 시장을 압도할 고급 정보를 2주간 무료로 체험해.. 2018. 8. 23.
개인회생신청으로 빚 채무 빠르게 해결하기 개인회생신청으로 빚 채무 빠르게 해결하기 열심히 살아왔건만 어쩔수 없는 상황으로 인해, 과도한 빚 채무를 지게 되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경기가 좋을때야 내가 열심히 노력하여 돈을 버는대로 갚아 나가면 된다지만... 지금처럼 불황이 지속되는 어려운 환경에서는 그것조차도 쉽지많은 않습니다. 하여 개인회생파산 이라는 법 제도의 도움으로 내 삶을 압박하고 있는 빚 채무를 일정부분 탕감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는것도 한 방법입니다. 하지만 간혹 불법 브로커를 통해 개인회생파산을 진행하는 경우가 있는것 같습니다만, 절대로 브로커를 통해서 진행하시면 안됩니다. 괜히 전문 변호사를 통해 진행하는게 아닙니다. 변호사를 통해 진행하는데는 다 그만한 이유와 가치가 있기 때문이지요. 지금 내 상황에서 개인회생이 좋은건지, .. 2018. 8. 20.
돈에 대한 철학을 가르쳐 준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돈에 대한 철학을 가르쳐 준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1. 누구라도 처음에는 자신이없는 것! 세상에는 자신에게 자신감을 가질 수없는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옛날의 나도 그다지 자신감을 가질 수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언제든지 어느 분야에도 나보다 능력이 훨씬 뛰어난 사람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내가 왜 져있는 것 같은 생각에 나는 항상 열등감을 품고 살아왔었습니다. 칭찬받는 것은 어느 시대에서도 재능이있는 사람들입니다. 자신감이 없을 때는 왠지 인생이 잘 풀리지 않는 거예요. 왜 그렇게 인생이 즐겁지 않는걸까요. 왜 자신에게 자신이없는 것일까라고 여러가지 생각을 했죠. 하지만 그 대답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운명을 바꿀 기회는 있었습니다. 2. 내 운명을 바꾼 사건! 나는 지금도 생생합.. 2018. 8.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