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081 직장생활 비즈니스매너 회의 참가자의 매너와 준비 직장생활 비즈니스매너 회의 참가자의 매너와 준비 아직 익숙하지 않은 회의와 협의. 참석 할 때마다 긴장하고 두근 거리는 그런 당신을 위한 회의 참석할 때의 매너와 준비, 바람직한 태도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1. 회의에 참석 · 참석하기 전에하는 것 1) 참석자으로서의 자각을 가지고 자신이 담당자로 출석하는 경우, 또는 선배나 상사로부터 "일단 출석 해 놓고"라고 되어 출석하는 경우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쨌든 참석하게되면 "당사자"로 의식을 잡고합시다. "어차피 의견을 말하는 것도 요구되는 것도없는 것이다"라고 회의에서 논의 될 내용에, 무관심하거나 예비 조사도하지 않고 바라는 것은 마음가짐으로 NG입니다. 2) 의제 내용을 아래 준비 사전에 배부 된 자료가 있으면 내용을 확인해야합니다. 과거에 여러 번.. 2019. 9. 8. 이전 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