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113

겨울여행지 12월국내여행시 숙소예약은 여기서! 겨울여행지 12월국내여행시 숙소예약은 여기서! ※ 구매기간은 : 12월 1일 까지입니다. 참고하시고 서두르세요! 바바벨리펜션 - 워크샵, 단체 고객이 이용하기 좋고 야외행사가 가능합니다 캠프스테이 - 19년 7월에 오픈한 신축 글램핑&펜션 입니다.글램핑엔 패밀리침대, 최신식 취사도구가 구비 되어 있고 화장실과 샤워장이 분리되어 있습니다. 에코하우스와 스틸하우스는 독채펜션으로 프라이빗한 분위기이며, 오토캠핑장에는 사이트별 독립적인 샤워장과 화장실이 구축 되어있습니다. 트램폴린 운영중입니다. 펜션에서 직접 농사짓는 텃밭을 통해 농촌체험도 가능합니다 그린듯이아름다운 애견펜션 - 애견동반 입실 가능한 펜션입니다. (애견 최대 3마리 까지 입실가능합니다.(8kg 미만 1마리만 무료 입실 가능/2마리 부터 추가요금.. 2019. 11. 30.
멀티비타민추천 제품 및 멀티비타민 효능(feat.멀티비타민순위) 멀티비타민추천 제품 및 멀티비타민 효능(feat.멀티비타민순위) 멀티 비타민은 세계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보충제입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인기가 급상승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멀티 비타민이 건강을 개선하고 식욕 부진을 보완하며 만성 질환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가정된 혜택이 사실인지 궁금 할 것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멀티비타민 뒤에 과학적 증거를 조사합니다. 1) 멀티비타민이란? 멀티 비타민은 다른 성분과 함께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 한 보조제입니다. 멀티 비타민을 구성하는 것에 대한 표준이 없기 때문에, 그들의 영양 성분은 브랜드와 제품에 따라 다릅니다. 멀티 비타민은 멀티 미네랄, 멀티, 멀티플, 또는 단순히 비타민이라고도합니다. 정제, 캡슐, 씹을 수있는.. 2019. 11. 29.
가벼운노트북 가성비노트북추천(50~100만원) 가벼운노트북 가성비노트북추천(50~100만원) 노트북 관련해서는 이전 포스팅들에서도 가끔씩 공유해드리곤 했는데, 오늘 포스팅에서도 노트북추천드릴텐데 총 5개의 노트북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노트북의 특징이라면 저렴한노트북의 관점이 아닌, 경기불황의 시기임을 감안했을때 비교적 실속있는 제품들을 선정한지라 가성비좋은노트북으로 봐도 좋겠습니다. 무엇보다 노트북저렴한걸 찾기보다는, 내가 주로 사용하려는 용도를 감안하여 구매하시는게 합리적인 소비를 하는데 도움이 될겁니다. 저가노트북의 시점보다는, 노트북가성비관점에서 50만원에서 100만원 내외의 제품들중에서 눈에띄는 5개 노트북추천드리니 노트북구매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C사 사이트에 이미 회원이시면, 포인트 적립도 챙기시길 바랍니다. ^^ 삼성전자 노트북9 Al.. 2019. 11. 28.
부자가되기 위해 중요한 일은 자신의 사업을하는 일이다 부자가되기 위해 중요한 일은 자신의 사업을하는 일이다 부자를 목표로하려면 도대체 어떻게해야 좋을까? "부자가되기 위해서는 자신의 사업을하는 것" 이것은 확실히 중요한 것으로, 고용되어 있는 직장인의 상태에서는 부자가 되기 힘들기 때문 이지요. 고용은 급여로 거의 일정 금액만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독립적으로 자신의 사업을하고 있으면 거기에서 수익을 통째로 자신의 소득이 되어 있습니다. 그것이 월 1,000 만원 이든 500 만원 이든 버는 만큼 자신의 수입이되는 것입니다. 큰 돈을 벌려면 회사에 고용되어 받는 급여가 아니라 자신의 사업을 일으켜 거기서 수익을내는 것이 중요한 것이지요. 이 자신의 사업이라는 본업에도 부업이라도, 어디라도 OK입니다. "거액의 자금을 투입 해 본업으로 독립하는거야!" 같.. 2019. 11.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