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211

2020년 설선물로 좋은 가전제품추천(feat.주방가전 생활가전제품 싸게사는법) 2020년 설선물로 좋은 가전제품추천(feat.주방가전 생활가전제품 싸게사는법) 설연휴가 한달도 채 남지 않은 시점인지라, 설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준비한 설선물추천 내용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설선물로 조금 특이할것 같지만, 결국엔 생활에 꼭 필요한 제품들일겁니다. 나아가 부모님댁에 설치해주면, 선물해주면 좋은 주방가전제품들, 생활가전 제품들 위주로 선정하였으며 가전제품싸게사는법 찾는분들께도 도움될겁니다. 적절히 할인율이 높거나, 가성비 좋은 가전제품추천, 주방가전, 생활가전제품들 위주로 선정하였으니 다가오는 설연휴선물준비에 참고하세요. ^^ 삼성전자 버블샷 드럼세탁기 WF19R8600KV 19kg 방문설치 SK매직 보급형 식기세척기 6인용 DWA0657U 제스파 컴포르테 .. 2019. 12. 31.
2020년 새해 설 명절 설선물추천(저렴한선물) 2020년 새해 설 명절 설선물추천(저렴한선물) 바야흐로 2019년 한 해도 저물어갑니다. 오늘과 내일 이틀만 지나면 새해가 시작됩니다. 또한 2020년 새해는 설명절 연휴가 빠르게 시작되는감이 있다보니, 미리미리 설 명절을 맞이하여, 설선물세트를 준비하려는 부지런하신분들도 많으실겁니다. 하여 2만원 ~ 5만원대 내의 가격대로 부담없이 마련할수 있는 설명절선물을 공유 및 추천드리오니, 설선물 준비하실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조금 여유있게 설선물을 준비하면 여유도 있겠지만, 무엇보다 가격적인 부분에서도 저렴하게 일찍 준비할 수 있다는것도 장점일겁니다. 경기불황이 지속되다보니 다들 삶의 여유가 없습니다. 이런때 고가의 선물은 때론 부담이기도 하지요. 하여 현재의 내 주머니사정을 고려한 실속있는 선물이 받.. 2019. 12. 30.
망년회(송년회) 시즌 돌입! 참석할까? 거절할까? 망년회(송년회) 시즌 돌입! 참석할까? 거절할까? 1) 망년회는 유효한 투자? 아니면 낭비? 매년 이맘때가 되면 반복되는 모습들을 볼 수 있을겁니다. 바로 망년회(송년회) 시즌입니다. 매년 반복되는 이 행사가 재미있다 라는 사람도 있고, 고통이라는 사람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망년회에 참석하는 것은 시간과 돈을 낭비하는 것일까요? 아니면 효과적인 투자라고 말할 수 있을까요? 2) 투자 가치가있는 망년회(송년회)는? 투자로 망년회가 자신의 미래에 발전적인 영향을 미칠 것인지 판단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거래처에서 목소리가 걸렸다는 경우 해당 거래처에 마음에있는 것이기 때문에 거절하는 것은 아깝습니다. 또한 자신이 주최하는 입장이라면 친분을 맺고 싶은 사람들을 부르고 교류의 장이 될 수도있을 것입니다. .. 2019. 12. 26.
애플 맥북 맥북프로 쿠팡에서 혜택누리고 사전예약하기 애플 맥북 맥북프로 쿠팡에서 혜택누리고 사전예약하기 쿠팡에서 혜택도 챙기면서 애플 맥북프로 사전예약하세요. 사전예약 기간은 2019.12.17 ~ 12.29일 까지 입니다. 쿠팡혜택은 새벽배송, 쿠팡 캐시백, 무이자 할부 혜택으로 나뉘어지며 혜택은 각 상품상세페이지 내용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프로를 꿈꾸는 당신에게 어울리는 프로노트북 애플 맥북프로를 가져보세요. 16형 Retina 디스플레시 : 화면에 빠져드는 시각적 경험최대 8코어 프로세서 : 막대한 작업량도 너끈히 처리하는 파워최대 8TB SSD 저장 장치 : 노트북 사상 가장 큰 용량최대 64GB 메모리 : 대용량 파일 처리 및 부드러운 멀티태스킹 능력AMD Radeon Pro 5000M 시리즈 그래픽 : 고속 랜더링 및 매끄러운 재생 성능6 스피.. 2019. 12.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