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115

2021년 올해 설 차례상 비용 및 간소화 차례상 기준 차림비용 올해 설 차례상 비용이 올라도 많이 오른것 같습니다. 당장 주요 포털에서 뉴스기사 제목만 봐도 너무 많이 오른것 같아서 살짝 차례상 준비하는데 부담도 가는것 같습니다. 설 차례상 작년보다 18% 비싸다…시장 24만원·마트 34만원 장바구니 물가 ‘껑충’..설 차례상 비용 덩달아 올라…최대 18%↑ 올 설 성수품 구입비용 26만 3천 원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 따르면, 올 설 성수품 구입비용 26만 3천원선 이라고 하는데, 과실류와 축산물 가격의 강세로 인해 전년 대비 상승했다는게 핵심입니다. 아무래도 지난해에는 봄철 이상 저온현상과 초여름 이상고온 현상, 역대 최장기간을 기록한 장마, 가을에 연이어 찾아온 태풍·병충해 등 온갖 악재가 발생한게 원인이 아닐까 합니다. 또 올해 초에는 북극발 한파와 고병원.. 2021. 1. 29.
테슬라주가 전망 : 테슬라 주가 상승 이유 (5 가지 필수 지표) 성장주 투자자들은 2021 년 이후에도 빠른 매출 성장이 지속될 수 있다는 의미있는 수익과 신호의 또 다른 분기를 찾고 있습니다. 다음은 분기에서 가장 중요한 5 가지 측정 항목을 자세히 살펴 봅니다. 46 %의 수익 성장 주로 전년 대비 61 %의 차량 배송 증가에 힘 입어 Tesla의 4 분기 매출은 46 % 증가하여 회사가 강력한 한 해를 마무리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연간 매출은 315 억 달러로 2019 년 246 억 달러에서 증가했습니다. 19 억 달러의 무료 현금 흐름 Tesla의 무료 현금 흐름 (운영에 의해 제공되는 현금에서 자본 지출을 뺀 금액)은 전년도의 10 억 달러에서 증가한 19 억 달러였습니다. 이 회사는 "제품 로드맵, 장기 용량 확장 계획 및 기타 비용을 충당 .. 2021. 1. 28.
2021년 멀티비타민 순위 추천 TOP10 일일 종합 비타민제는 건강에 좋은 기초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어떤 브랜드를 선택하든 종합 비타민제에 포함되어야하는 7 가지 성분을 참고하세요. 1. 비타민 D 비타민 D는 우리 몸이 뼈 건강에 중요한 칼슘을 흡수하도록 도와줍니다. 이 비타민을 충분히 섭취하지 않으면 다음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병에 걸릴 가능성 뼈와 허리 통증의 가능성 뼈와 탈모 2. 마그네슘 마그네슘은 필수 영양소이므로 음식이나 보충제에서 섭취해야합니다. 마그네슘이 뼈 건강과 에너지 생산에 중요한 것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다고 말합니다. 3. 칼슘 식단에서 충분한 칼슘을 얻지 못합니다. 이것은 그 사람들이 튼튼한 뼈 와 치아에 필요한 미네랄을 얻지 못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특히 여성은 조기에 골밀도를 잃기 시작하며.. 2021. 1. 27.
2021년 설선물 가전제품 추천 TOP10 설 명절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 설선물 준비 아직 못하셨다면 망설이지 말고 추천드리는 아래 10가지 가전제품을 참고하셔서 준비해보시기 바랍니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의 가전제품이면서도 일상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선별하였으니, 선물 하시는분도 받으시는분도 모두 만족하리라 생각됩니다. ^^ 설 명절 선물에 항상 인기아이템인 홍삼이나 굴비 고기 같은 선물은 다소 비싼 경향이 있는 아이템입니다. 요즘처럼 지갑사정이 좋지 않은 시점에서는 가성비좋은 선물을 고르는것도 센스인거죠. 어떤 가전제품이 설선물로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꼼꼼하게 한 번 살펴보시고 판단해보시기 바랍니다. 쿠첸 전기압력밥솥 6인용 홈플래닛 무선 전동 마사지건 블랙 오아 무릎 안마기 무선 온열 찜질기 마사지기 OA-MA013 테팔 메탈.. 2021. 1.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