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723

동기부여 명언 : 삶에 힘이 되는 짧고좋은글귀 멋진명언 모음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는 생각, 당신이 시각화하는 이미지, 당신이 취하는 행동의 세 가지만 인생에서 통제할 수 있습니다. 이 세 가지를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경험하는 모든 것이 결정됩니다. 자신이 생산하고 경험하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응답을 변경해야 합니다. - 잭 캔필드 가장 좋은 일은 책임을 전가하거나 핑계를 대고 돌아오지 않고 해낼 수 있는 사람에게 돌아간다. - GM 트레블리안 앞서가는 비결은 시작하는 것이다. - 마크 트웨인 끊임없이 당신을 다른 무언가로 만들려고 노력하는 세상에서 당신 자신이 되는 것은 가장 큰 성취입니다. - 랄프 왈도 에머슨 성공한 사람과 다른 사람의 차이는 힘이 부족하거나 지식이 부족한 것이 아니라 의지가 부족한 것입니다. - 빈스 롬바르디 모든 실수에는 약간의 숨.. 2021. 7. 30.
저축은행 적금 : 제 2 금융권 은행 예금 금리 높은 추천 상품 6가지 저축은행이 여전히 서민들에게 인기가 좋은 이유는 단연코 예금 적금 상품의 금리가 시중 은행권 보다는 좀더 높기 때문이 아닐까 싶네요. 부모님세대에 고금리 이자를 받던 시절에는 은행에 차곡차곡 예금 적금 상품만 잘 들어도, 충분히 자산증식을 할 수 있는 시절이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의 시절에는, 그야말로 각자도생의 시절이자 재테크에도 더 많은 관심과 노력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제2금융권 은행 예금 금리 높은 상품 찾는분들께 적당한 6가지 저축은행 적금 상품을 공유해드리니 최종금리 확인하시고, 좀더 관심이 있다면 해당 은행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라이프플러스 정기적금(10만원) - 최고 7.00% 가입 : 한화저축은행 금리 : 기본 2.90% (12개월) 특판 : (금리) 선착순 .. 2021. 7. 29.
직장인 전세자금 대출 : 대출조건 및 대출한도 금리 이자 집을 산다는 것은 누군가의 인생에서 가장 인생을 바꾸는 중요한 순간 중 하나입니다. 부동산 사다리에 올라서는 능력은 많은 국민들이 열망하는 것입니다. 집을 사고 싶다면 가장 좋은 방법은 개인 재정을 개선 하고 귀하의 필요를 잘 이해하는 은행이나 건축 사회에 대출을 신청하는 것입니다. 또한 시간이 걸릴 수 있는 예금을 위해 저축해야 하므로 신용 프로필 관리를 잘 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돈을 빌리는 것의 영향은 개인 재정 , 개인 생활, 건강 등 삶 의 모든 측면에 강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스트레스, 건강 및 금전 문제 사이의 연관성이 입증되었습니다. 돈을 빌릴 때 자신을 돌보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당신이 돌봐야 할 지출이 많다면 돈을 빌리는 데 너무 열중하지 마십시오. 그 영향은 강할 수 .. 2021. 7. 29.
독서 습관 : 성장과 성공을 위한 평생 독서 습관 만드는 방법(ft.책읽기) 독서가 당신이 배우고 싶은 습관이라면 그것을 길러줄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째, 좋은 책이 있다면 읽는 것이 매우 즐겁다는 것을 깨달으십시오. 형편없는 책(또는 극도로 어려운 책)이 있고 그것을 통해 자신을 강요한다면, 그것은 잡일처럼 보일 것입니다. 이런 일이 며칠 동안 계속된다면 책을 버리고 정말 좋아할 책을 찾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그 외에도 평생 독서 습관을 기르기 위해 다음 팁을 시도하십시오. 시간을 설정 합니다. 당신은 적어도 5-10분 동안 책을 읽을 하루에 몇 가지 정해진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이것은 매일 발생하는 트리거와 상관없이 읽을 시간입니다. 예를 들어, 아침과 점심 시간에 책을 읽는 습관을 들이십시오. 그리고 깡통 위에 앉아 있을 때마다 책을 읽고 잠자리에 들.. 2021. 7.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