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1217

2023년 새해 동기부여 좋은글 30가지 : 새해인사말 내년 목표가 무엇이든 상관 없습니다. 올해를 마무리하고 내년의 성공과 번영을 예상하고 내년의 새로운 목표를 설정할 때 경제적으로 뿐만 아니라, 긍정적인 태도 태도를 통해 전환점을 돌기 위해 우리 모두가 노력하기를 바랍니다. 2023년 자신에 대한 동기 부여 또는 다른 사람의 삶에 동기를 부여할 단어를 찾고 있다면 영감을 주는 명언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열심히 하지 않으면 2023년에 길을 잃을 것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당신의 미래에 행운을 빕니다. 새해에는 더 큰 일이 있고, 입의 말이 아닌 많은 희생으로 모두가 위대해질 준비를 해야 합니다. 당신은 인생에서 많은 패배에 직면하게 될 것이지만 결코 패배하지 마십시오. 인생에서 절대 포기하지마!! 2023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는 더 많은 모험을.. 2022. 12. 30.
겨울철 적정 실내습도 추천 겨울에는 대부분의 주택 소유자가 실내 온도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실내 습도도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이는 가정 환경을 편안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1년 내내 적절한 실내 습도 수준을 유지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습도가 낮으면 수면 문제, 입술 갈라짐, 코피, 인후염, 가렵고 건조한 피부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높은 습도(또는 더 정확하게 말하면 과도한 습도)는 구조적 손상 및 곰팡이 성장을 비롯한 다양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상대습도란? 실내 습도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측정할 수 있으며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RH(상대 습도)입니다. 이 측정값은 백분율로 표시됩니다. 간단히 말해서, 상대습도는 현재 공기 중에 존재하는 수증기량(또는 수분 .. 2022. 12. 29.
자기계발 책을 읽는 이유 : 2023년 성장을 위한 추천도서 한 해 마무리는 잘하고 계신가요? 몇일후면 2023년 새해가 밝아옵니다. 올 한해도 개인마다 못다이룬 목표도 있을것이고, 상황이 여의치 않아서 시도조차 못해본 많은 목표와 계획들이 있었을겁니다. 이제 남은 시간동안 알찬마무리를 하며 다가오는 2023년 새해도 한단계 더 성장해가도록 합시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자기계발 책을 읽는 이유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결국 성장에 대한 관점입니다. 1. 자신과 세상을 더 긍정적으로 해석합니다. 매일 영감을 주는 책을 읽으면 긍정적인 단어와 고무적인 개념으로 뇌가 넘쳐납니다. 이를 위해 시간을 내는 것은 당신의 진동을 높이고 종종 최적의 조건을 유지합니다. 2. 더 나은 선택을 하고 더 자주 긍정적인 행동을 하도록 영감을 받습니다. 많은 개인 개발 책에는 선택과 선택 .. 2022. 12. 28.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추천 인기 TOP4 스트리밍 서비스는 DVD 및 디지털 다운로드 서비스에 대한 추가 기능으로 시작되었으며, 2차 영화 및 TV 프로그램이 조금씩 등장했습니다. 그들은 케이블 TV에서 첫 번째(그리고 두 번째) 방송에서 본 프로그램의 보충물이었습니다. 그러나 더 빠른 인터넷 연결과 풍부한 미디어 스트리밍 장치 로 인해 기존 케이블의 쇠퇴가 가속화되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전용 스트리밍 대안을 선호 하여 코드를 자르고 있습니다 (코드를 유지해야 할 몇 가지 타당한 이유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 그러나 엔터테인먼트 및 기술 대기업은 위협에 눈이 멀지 않으며 미디어 환경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통합 및 큐레이션(즉, 가장 많은 미디어 자산을 소유하고 최고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은 보존 위기 를 야기 하더라도 관련 .. 2022. 12.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