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그늘막텐트 추천 인기 랭킹 7선 (ft.텐트 구매 가이드)

by 성공합시다 2021. 6. 7.

다양한 상황과 그룹 규모에 적합한 다양한 유형의 텐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수 등급, 이중 또는 단일 피부, 크기 고려 사항 및 텐트 액세서리 에서이 가이드는 적합한 텐트를 구입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텐트 방수 등급

텐트의 방수 등급은 밀리미터 단위로 측정되며 일반적으로 1000mm (방수로 간주되는 최저 수준)에서 10,000mm 사이입니다. 등급이 높을수록 텐트가 더 방수됩니다. 등급은 정수압 헤드 테스트를 사용하여 측정되지만 이러한 등급은 바람에 의한 비를 고려하지 않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진흙과 먼지를 사용하면 발수 코팅이 깨져서 물이 흘러 내리지 않고 직물에 흡수 될 수 있습니다. 텐트는 텐트 방수 스프레이 로 주기적으로 '재 교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 이것은 직물의 통기성을 유지하면서 발수성을 회복시킬 것입니다.

 

텐트 팝업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팝업 텐트는 단순히 '팝업'합니다. 인스턴트 또는 퀵 피치 텐트로 설명되는 이러한 유형의 텐트를 볼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전에 텐트를 치지 않은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폴은 이미 조립되어 텐트 패브릭에 장착되어 있으며 스프링 프레임이 풀리면 저절로 튀어 나옵니다. 팝업 텐트는 특히 페스티벌과 아이들이 텐트를 치기 쉽기 때문에 인기가 있습니다. 팝업 텐트는 유연성으로 인해 바람이 많이 부는 조건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가족 텐트

가족 텐트 는 가족 캠핑 휴가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텐트 입니다. 그들은 종종 일 어설 수있을만큼 충분히 크고 별도의 침실 구획이있어 아이들이 자신의 공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백패커 텐트

배낭 여행용 텐트는 구입할 수있는 가장 기술적 인 텐트 중 일부입니다. 배낭 여행객과 등산객 이 휴대하도록 설계되었으므로 표준 텐트보다 가볍고 작습니다 (포장 할 때도 콤팩트 함).

 

경량 텐트는 종종 비바람에 견디고 바람에 강하여 들판과 같은 열린 공간에서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자주 올리거나 내려 놓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쉽게 던질 수 있습니다.

 

 

 

 

축제 텐트

축제 텐트는 축제 참석자를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축제 용 텐트는 작고 가벼우 며 캠핑의 번거 로움을 없애기 위해 쉽게 던질 수 있습니다.

 

주말 텐트

주말 텐트는 주말이나 짧은 캠핑 여행에 적합하며 긴 여행에 필요한만큼 많은 키트가 필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텐트의 많은 유형과 모양을 다루는 꽤 일반적인 용어입니다.

 

돔 텐트

돔 텐트에는 텐트 중앙을 가로 지르는 유연한 기둥이 있으며 끝이 바닥에 웨빙 스트랩이나 테이프에 고정되어 돔 모양을 형성합니다. 바람이 많이 부는 조건에서는 팝업 텐트보다 훨씬 견고하고 신뢰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텐트가 클수록 안정성이 떨어집니다.

 

 

 

 

텐트 크기 (2 인, 3 인, 6 인…)

텐트의 크기는 일반적으로 내부에서 잘 수있는 최대 인원 수로 설명됩니다.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텐트를 찾으려면 먼저 인원 수를 고려해야합니다. 성인 2 명이 텐트를 함께 사용하는 경우 2 인용 텐트 공간이 제한됩니다. 3 인 또는 4 인용 텐트는 편안하게 잠을 자고 장비를 보관할 수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가족을 위해 6 인용 텐트 이상은 충분한 공간을 제공하므로 서로 위에서자는 느낌이 들지 않을 것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더 큰 텐트는 아이들이 자신의 공간을 가질 수 있도록 별도의 '방'을 가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룹이 큰 경우 10 인용 텐트 또는 12 개의 정박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텐트가 클수록 설치하기가 더 어려워지고 차에서 더 많은 공간을 차지하게됩니다. 캠프장까지 걸어가는 경우 더 큰 텐트도 더 무거워 질 것입니다! 

 

 

 


1 인용 텐트는 일반적으로 가벼운 텐트가 필요하고 키트가 많지 않은 싱글 백패커 또는 등산객에게만 적합합니다.

 

알뜨리 원터치 그늘막텐트

알뜨리 원터치 그늘막텐트

 

알프랑 루체 프리미엄 원터치 그늘막 텐트 7인용

알프랑 루체 프리미엄 원터치 그늘막 텐트 7인용

 

알뜨리 원터치 그늘막텐트

알뜨리 원터치 그늘막텐트

 

 

 

 

버팔로 스카이뷰 EX 썬블럭 그늘막 텐트

버팔로 스카이뷰 EX 썬블럭 그늘막 텐트

 

버팔로 엠파이어 썬블럭 텐트

버팔로 엠파이어 썬블럭 텐트

 

 

 

 

알뜨리 원터치 그늘막텐트

알뜨리 원터치 그늘막텐트

 

알뜨리 원터치 그늘막텐트

알뜨리 원터치 그늘막텐트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좀더 다양한 상세정보나 고객 리뷰가 궁금하신 분들은, 공유드리는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