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기침과 인후통에 좋은 약차 : 감기에 좋은 차

by 성공합시다 2021. 11. 3.

감기에 가장 좋은 약차는 증상을 완화하고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감기에 좋은 차
생강차


특히 가을과 겨울에는 감기와 독감에 시달리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감기용 차는 다양한 약용 식물로 만들 수 있으며, 각각의 식물은 특정 증상이나 일련의 증상을 목표로 합니다. 어떤 차가 감기에 좋은지, 어떤 식물이 어떤 문제를 완화하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여기에 제시된 모든 허브를 필요에 따라 혼합할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차 혼합물을 선택하는 것은 감기의 단계와 겪고 있는 증상에 따라 다릅니다. 차에서 나오는 증기를 흡입하여 증상을 치료하거나 마실 수 있습니다.

 

감기에 좋은 차는?

감기를 위한 일반적인 차는 에키네시아 식물 로 만들어집니다. 에키네시아는 특히 감기에 걸렸을 때의 첫 번째 증상에 적합하거나 이미 아픈 사람 주위에 있는 경우 예방 조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약용 식물은 면역 체계를 강화하여 더 심각한 감염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이미 팔다리가 아프고 열이 나는 경우 라임 블라썸(린든 블라썸 이라고도 함) 차와 엘더베리 블라썸 차를 혼합하면 완벽한 조합입니다. 이 두 가지가 함께 감기에 가장 좋은 차 중 하나입니다. 바이러스를 땀으로 배출하고 열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라임은 숙면을 돕고 엘더베리는 진통 효과가 있습니다.

 

 

 


아니스 와 회향 은 위장을 진정시키고 점액을 용해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생강차 도 권장됩니다. 생강차 는 항염증제이며 점액 제거에 도움이 되며 통증을 완화합니다. 또한 신체는 생강 의 다른 모든 건강상의 이점을 얻습니다.

로즈힙, 자작나무 잎 또는 레몬 은 차에 비타민 C를 풍부하게 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비타민 C는 열에 매우 민감하므로 차가 약간 식었을 때만 재료를 추가해야 합니다.

바위 장미차 라고도 하는 시스투스 차는 또한 병원균의 증식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기침에 좋은 차

백리향 은 기도에 여러 가지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기침을 위한 차에 효과적입니다. 여기에 포함된 에센셜 오일은 기관지 점액을 느슨하게 하여 신체가 스스로 더 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백리향은 또한 진경제 및 항염증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타임 오일로 따뜻한 목욕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페퍼민트 는 기도를 진정시키고 깨끗하게 하며 항균 효과도 있습니다. 당신 은 항상 신선한 잎을 가질 수 있도록 발코니에서 민트 를 키울 수 있습니다 .

Ribwort 질경이 는 가슴 앓이와 같은 마른 기침 질병에 좋은 조력자입니다. 이 식물로 만든 차의 점도는 특히 기침에 좋은 차입니다. 식도를 감싸고 증상을 신속하게 완화할 수 있습니다.

 

인후통을 위한 최고의 차

목구멍에 염증이 있으면 차를 가글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효과가 극대화됩니다.

세이지 차는 감기, 특히 인후통에 가장 좋은 차 중 하나입니다. 모든 사람에게 맛이 좋지는 않을 수 있지만 박테리아 퇴치에는 특히 효과적입니다. 이 식물은 항균 및 거담 특성으로 유명합니다.

카모마일 차는 자극받은 점막을 진정시키고 병원체와 싸웁니다. 카모마일(세이지 뿐만 아니라)은 치은염의 경우 양치질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욱 꽃으로 만든 감기용 차는 점성이 있으며 자극받은 점막을 보호층으로 코팅하여 인후통을 완화합니다. 

맬로 또는 마시멜로 뿌리 는 쉰 목소리에 도움이 됩니다. 이 약용 식물은 또한 인후통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특히 점성이 있는 차를 생산합니다.

 

정리

위에서 언급한 허브의 대부분은 토종 약용 식물이므로 집에서 텃밭에 쉽게 심을 수 있습니다. 감기에 가장 좋은 차를 만드는 많은 식물도 야생에서 채집할 수 있습니다.

차를 구입할 때 지역 및 유기농으로 재배된 허브를 판매하는 브랜드를 찾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