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남성 종합 비타민 추천 인기 랭킹 4선

by 성공합시다 2020. 10. 19.

남성 종합 비타민 추천 인기 랭킹 4선 


남성과 여성의 신체에는 서로 다른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남성은 여성에 비해 일부 영양소가 더 많이 필요하고 다른 영양소는 더 적게 필요합니다. 매일 종합 비타민제를 섭취하면 그 격차를 해소 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은 전반적인 건강에 필수적입니다. 그들은 에너지 생산에서 신체 시스템의 적절한 기능 보장에 이르기까지 신체에서 많은 중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특정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지 않으면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만성 질환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19 ~ 70 세 남성은 다음과 같은 비타민과 미네랄을 충분히 섭취해야합니다.



 


  • 비타민 A : 피부, 눈 및 면역 건강에 필요합니다.
  • 비타민 C : 면역 체계와 콜라겐 생성에 필수적입니다.
  • B 비타민 : 에너지 대사 및 적혈구 생성에 관여합니다.
  •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 D, 비타민 K 및 아연 : 뼈 건강에 매우 중요합니다.
  • 비타민 E 및 셀레늄 : 세포가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합니다.


남성은 월경중인 여성처럼 매월 혈액을 잃지 않기 때문에 철분 결핍 빈혈 위험이 낮습니다. 따라서 남성의 철분 요구량은 더 낮습니다. 이러한 영양소는 균형 잡힌 식단을 통해 얻을 수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적절한 양을 섭취하지 않습니다.


남성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많은 종합 비타민이 있으며 형태와 가격이 다양합니다.



 


다음은 고려할 수있는 최상의 옵션 중 일부입니다.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포맨 멀티 비타민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포맨 멀티 비타민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포맨 멀티 비타민


세노비스 남성 멀티 비타민 미네랄세노비스 남성 멀티 비타민 미네랄


세노비스 남성 멀티 비타민 미네랄



 


대상웰라이프 멀티비타민미네랄 포맨대상웰라이프 멀티비타민미네랄 포맨


대상웰라이프 멀티비타민미네랄 포맨


지앤씨 메가맨 50+ 멀티비타민지앤씨 메가맨 50+ 멀티비타민


지앤씨 메가맨 50+ 멀티비타민





결론


균형 잡힌 식단을 통해 필요한 영양소를 충족시킬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 이 권장량에 미치지 못합니다. 다행히도 남성이 필요한 모든 영양소를 얻을 수 있도록 특별히 고안된 여러 가지 종합 비타민이 있습니다. 일부는 에너지를 높이고 생식, 뇌 및 심장 건강을 개선하는 것과 같이 남성 건강에 추가적인 이점을 제공합니다.






자신에게 적합한 종합 비타민을 선택할 때 알레르기, 특정 건강 문제, 하루에 삼키려는 약 수 및 예산과 같은 요인을 고려하십시오. 또한 대부분의 종합 비타민에는 필요한 양이 단일 보충제에 비해 너무 많기 때문에 칼슘이나 마그네슘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뼈 건강에 대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것이 염려된다면 별도의 칼슘 및 마그네슘 보충제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양한 고품질 종합 비타민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므로 자신에게 맞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좀더 다양한 상세정보나 고객 리뷰가 궁금하신 분들은, 공유드리는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