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경제

노후준비필요성 : 은퇴 계획이 중요한 9 가지 이유

by 성공합시다 2020. 11. 16.

노후준비필요성 : 은퇴 계획이 중요한 9 가지 이유


은퇴는 특히 젊었을 때 미루고 나중에 걱정하기가 상당히 쉬운 일입니다. 결국, 모든 것이 스스로 정리 될 것입니다.


종종 인생은 당신이 계획 한 방식으로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신과 가족이 어려운 상황에 처하게됩니다.  이를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은퇴를 계획하는 것입니다. 죽을 때까지 일할 계획이 없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꿈의 은퇴, 해변에서 칵테일을 마시거나 아늑한 산악 휴양지의 베란다에서 또는 세계를 여행하는 것을 상상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이러한 꿈이 실현 되려면 신중한 재정 계획이 필요합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은퇴 계획이 중요한 9 가지 이유와 너무 늦었을 때보다 일찍부터 은퇴계획을 세워야 하는 시작해야하는 이유를 알려드립니다. 



 


1. 평균 수명은 계속 상승합니다


은퇴 계획을 시작해야하는 첫 번째 이유는 사람들이 이제 평균적으로 그 어느 때보 다 오래 살고 있다는 단순한 사실입니다.  수명이 길다는 것은 계속 살아 가기 위해 더 많은 은퇴 자금을 절약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평균 수명이 80 세로 다가옴에 따라 은퇴 후 편안하게 생활하려면 상당한 금액이 필요하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평균 수명은 현재 거의 80 세이지만 사람들은 종종 그보다 더 오래 살기 때문에 특히 그렇습니다. 운이 좋으면 위의 평균 등급에 속할 수 있다면 계획했던 것보다 은퇴 저축을 더 늘려야합니다. 이는 더 많이 절약하고 더 오래 계획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찍 시작할수록 전체 수명을 지속 할 수있는 충분한 퇴직 자금을 확보 할 수있는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요컨대, 평균 수명을 계획하지 말고 더 많은 것을 계획하십시오!


2. 당신은 영원히 일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도전적 일 수 있고 당신이 그만 둘 때까지 일할 수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어떤 사람들에게는 그것이 꿈일 수도 있지만, 사실 당신은 평생 동안 높은 수준의 직업을 수행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속도가 느려지고 특정 작업이 더 어려워집니다.


평생 동안 계속 일하고 싶어도 은퇴를 위해 저축하지 않는 것은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 돈이 있으면 예상보다 일찍 은퇴 할 때를 대비할 수 있습니다. 퇴직 기금이 없다면 "영원히 일하라"는 계획에 갇히게 될 것입니다.


3. 은퇴는 버킷 목록을 확인하는 가장 좋은 시간입니다


방문해야 할 꿈의 장소 목록과 시도하고 경험해야 할 일들이 평생 동안 해왔을 것임을 알고 있습니까? 직장 경력과 초기 생애 동안 집에서 종종 책임을 수행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경력, 성장하는 가족 구축 또는 기타 상황 및 인생 사건 이건 간에 종종 방해 요소가 있습니다. 



 


그에 따라 계획하는 한 더 이상 은퇴하지 않습니다. 은퇴는 사진이나 비디오에서 보았고 항상 자신을 위해 원했던 장소와 경험을 쫓아 갈 수있는 완벽한 기회입니다. 이제 이러한 경험을 수집하고 경력 중에 할 수 없었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은퇴 계획의 한 가지 이점과 편안한 은퇴를 통해 그 순간에 완전히 머물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직장으로 돌아가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시간에 평온 할 수 있습니다. 인생에 대한 꿈이 무엇이든 은퇴는 가장 자주 그것을 성취하는 시간이지만, 경력 동안 신중하게 계획해야만 가능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특정 경험을 생략하고 버킷 목록의 특정 항목을 선택하지 않은 상태로 둘 수 있습니다. 좋은 재정적 은퇴 계획을 가지고 있으면 스트레스를 제거하고 이러한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퇴직 기금을 사용하면 돈이 당신을 방해하는 것이 아니라 자유롭게 될 것입니다.



 


4. 당신의 미래는 과거나 현재보다 더 많은 재정적 장애물을 가질 수 있습니다


미래에 실제로 재정적 어려움을 겪을 수 있음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람들은 종종 자신의 재정적 미래에 대해 낙관적이며 앞으로 몇 년 안에 상황이 더 나아질 것이라는 믿음을 가지고 생활하지만 돈을 버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의 미래는 보장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은퇴 계획이 필요한 이유입니다. 


일단 계획이 수립되면 그것을 고수하십시오. 나중에 인생에서 문제가 발생하면 은퇴 저축에 빠지려는 유혹에 저항하기 위해 최대한 열심히 노력해야하지만, 필요할 경우 안전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퇴직금을 계획없이 인출하면 금새 사라져버리게 될것입니다.


이것은 은퇴에 대한 낙관론을 없애는 것이 아니라 계획을 갖는 것의 중요성을 보여 주어야합니다. 당신의 삶에 과속 방지턱이있을 것이고 당신은 돈 문제에 직면 할 수도 있습니다. 은퇴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그들을 처리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에 놓이게 될 것입니다.



 


5. 사회 보장이나 연금에 의존하는 것은 위험하다


개인 연금 또는 보험등은 메디컬푸어가 되는 것을 예방하며 안전망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이것에 전적으로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은퇴를 보충하기위한 것입니다. 한편, 연금은 대부분 사라졌지만 익숙해진 생활 방식을 감당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나중에 필요할 수있는 장기 요양을 보장해야하는 경우 적절한 은퇴 계획이 필요합니다. 보험의 경우, 모든 형태의 치료를 보장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은퇴 저축이 재택 간호 또는 요양 시설 비용을 지불하기위한 안전망이 될 수 있습니다.


6. 귀하의 은퇴는 가족에게도 기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꿈의 은퇴는 가족에게 환원하는 것을 포함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담을 수있는 건전한 자금이 있다면, 당신은 가족에게 큰 선물을주는 부모 또는 조부모가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심지어 당신이 큰 행사에 항상 거기에있는 것을 더 쉽게 만들어줍니다. 당신은 당신의 가족이 있을 수있는 곳으로 계속 비행을 계속하기 위해 자금을 모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순간에 항상 거기에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가족에게 큰 의미가 될 것입니다.


퇴직금도 끝날 필요도 없습니다. 신중하게 계획하고 은퇴를 위해 건강한 금액을 비축 해두었다면, 때가되면 자녀나 손자에게 줄 좋은 선물이있을 수 있습니다.


7. 가족에게 의존하는 것은 불공평합니다


동전의 반대편에서 은퇴 계획의 가치를 보지 못했다면 가족과의 미래를 상상하십시오. 그러면 부모를 돌보는 것이 자녀의 책임이됩니다. 은퇴 할 때 가족은 말할 것도없고 누구에게도 의존해서는 안됩니다. 확고한 계획을 세우면 가장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재정적 부담이되지 않습니다. 


상황을 악화시키는 것이 아니라 가족 구성원의 재정 상황을 도울 수있는 위치에 있기를 원합니다.



 


8. 은퇴를 위해 저축 할 돈이 항상 충분합니다


이 섹션에 대한 귀하의 즉각적인 반응이 "아니요, 아닙니다"라면, 우리는 당신이 그렇다고 말할 것입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의 재정적 상황이 다르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은퇴를 위해 저축 할 수있는 충분한 돈이 있습니다.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재정 상태가 거칠고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경우 은퇴를 위해 따로 챙길 돈이없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이 여분의 돈은 마법처럼 어디에서 나올까요? 문제는 이미 가지고 있으며 사고 방식을 변경하면됩니다. 은퇴 계획을 최우선으로하여 돈을 저축 할 수 있다면 아무리 끔찍한 일이 있어도 즐거운 미래를 만들기위한 추가 자금이 있다는 것을 알 수있을 것입니다. 


돈을 저축하는 것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어려운 일이지만 항상 숫자 게임보다 마음에 드는 게임입니다. 



 


편안한 은퇴의 최종 결과가 귀하에게 매우 중요하다면,이를 실현하기 위해 저축 할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일반적인 장벽은 시간입니다. 그러나 그것에 대해 우리는 같은 답을 가지고 있습니다. 은퇴를 우선시하는 한, 당신은 미래를위한 계획을 세울 시간을 만들고 그것을 고수할 동기를 갖게 될 것입니다.


9. 은퇴 계획이 오늘날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조기 퇴직 계획을 시작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조기 퇴직 계획을 세우면 최상의 상황에 처하게 될 것입니다. 편안한 은퇴를 위해 필요한 자금을 모으는 데는 소득에 따라 수십 년이 걸릴 수 있으며 더 이상 급여를 받지 않을 때 가능한 한 많은 소득이 모여 있기를 원할 것입니다. 



 


경력 초기에 은퇴에 투자하기 시작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금이 축적되고 성장하여 은퇴 꿈을 이루기에 충분한 자금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소식은 커리어를 마친 후 인생을 계획하는 것이 너무 이르다는 것입니다. 이제 은퇴 계획의 중요성을 인식했으므로 오늘부터 은퇴 계획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노후준비(은퇴준비)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