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마케팅자동화에 대한 개념을 정립해주는 동영상

by 성공합시다 2017. 2. 28.

마케팅자동화에 대한 개념을 정립해주는 동영상마케팅자동화에 대한 개념을 정립해주는 동영상

마케팅자동화에 대한 개념을 정립해주는 동영상

마케팅, 영업활동에 있어 온라인(디지털)마케팅을 하나의 방법으로 본다면 매우 꼼꼼한 운영전략이 필요하기 마련이다.


주먹구구식이 아닌 내가 없더라도 알아서 자동으로 마케팅이 될 수 있다면? 비단 블로그운영 뿐만이 아니라 전반적인 마케팅 활동에 있어서 자동화가 주요 키포인트라는 얘기다. 아래는 마케팅자동화에 대한 개념을 정립해주는 동영상들인데 시간을 내서 전부 감상하도록 하자. 마케팅 선구자들은 어떤 마인드와 방법론으로 실적을 올리고, 매출을 획기적으로 올릴수 있었는지에 대해서 많은 영감을 얻을 수 있을거라 본다.


늘 그렇듯이 정보라는건 받아들이는 이가, 그 순간에만 집중하고 이해하는것만으로는 온전히 내것이 될 수 없다. 배운것들을 즉각적인 실천, 행동으로 옮기는 이들이 원하는 결과를 얻게 될 것이다. 그러니 동영상을 다 본후에, 내 사업에 어떻게 활용해볼 수 있을지, 어떤 방법들이 있을지 천천히 고민해보자.


만약에 지금까지 내 사업이나 마케팅/영업 활동에 있어 마케팅자동화가, 파이프라인이 구축되어 있지 않았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제대로 시스템을 만들어 보자!


스텝메일 마케팅(stepmail marketing)과 파이프라인(pipeline)



자동으로 매출을 올리는 스텝메일 마케팅



인터넷 비즈니스에서 제일 중요한 툴



SNS자동판매시스템 - 마케팅자동화란? (Marketing Auto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