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멀티비타민추천 제품 및 멀티비타민 효능(feat.멀티비타민순위)

by 성공합시다 2019. 11. 29.

멀티비타민추천 제품 및 멀티비타민 효능(feat.멀티비타민순위)

멀티 비타민은 세계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보충제입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인기가 급상승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멀티 비타민이 건강을 개선하고 식욕 부진을 보완하며 만성 질환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가정된 혜택이 사실인지 궁금 할 것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멀티비타민 뒤에 과학적 증거를 조사합니다.


1) 멀티비타민이란?


멀티 비타민은 다른 성분과 함께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 한 보조제입니다. 멀티 비타민을 구성하는 것에 대한 표준이 없기 때문에, 그들의 영양 성분은 브랜드와 제품에 따라 다릅니다. 멀티 비타민은 멀티 미네랄, 멀티, 멀티플, 또는 단순히 비타민이라고도합니다.

정제, 캡슐, 씹을 수있는 구미, 분말 및 액체를 포함한 다양한 형태로 제공됩니다. 대부분의 멀티 비타민은 하루에 한두 번 복용해야합니다. 라벨 을 읽고 권장 복용량 지침을 따르십시오. 멀티 비타민은 약국, 대형 할인점 및 슈퍼마켓에서 온라인 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멀티비타민에는 무엇이 포함됩니까?


13 가지 비타민과 16 가지 이상의 미네랄이 건강에 필수적입니다. 이들 중 다수는 신체의 효소 반응을 보조하거나 신호 분자 또는 구조적 요소로 기능합니다. 신체는 또한 육체 과정의 번식, 유지, 성장 및 규제를 위해 이러한 영양소가 필요합니다.


멀티비타민은 이러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여러 형태로 제공 할 수 있지만 다양한 형태와 양으로 섭취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허브 , 아미노산 및 지방산과 같은 다른 성분을 함유 할 수 있습니다. 식이보충제는 식품의약국(FDA)에 의해 규제되지 않기 때문에 멀티 비타민은 라벨 상태보다 더 높거나 낮은 영양소를 함유 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나열된 영양소를 모두 제공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보충제 산업은 사기로 악명이 높기 때문에 평판 좋은 제조업체로부터 비타민을 구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멀티 비타민의 영양소는 실제 식품에서 추출 되거나 실험실에서 합성적으로 생성 될 수 있습니다.


 


3) 멀티비타민과 심장병


심장병은 전세계 사망의 주요 원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멀티 비타민을 복용 하면 심장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 하지만 그 증거는 혼합되어 있습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멀티 비타민은 심장마비 및 사망 위험 감소와 상관 관계가 있으며 다른 연구에서는 효과가 없습니다.


10여 년 동안 Physicians 'Health Study II'는 14,000 명 이상의 중년 남성 의사의 일일 멀티 비타민 사용 효과를 조사했습니다.

그것은 심장 마비, 뇌졸중, 또는 더 감소 발견 사망률. 보다 최근의 연구에 따르면 최소 3 년 동안 멀티 비타민을 복용 한 여성은 남성이 아닌 여성에서 심장병으로 사망 할 위험이 35 % 낮습니다.


4) 멀티 비타민과 암


멀티 비타민제 사용 및 암 위험에 관한 증거도 혼합되어 있습니다. 일부 연구는 암 위험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반면, 다른 연구는 멀티 비타민 사용을 암 위험 증가와 연결 합니다. 한 리뷰는 47,289 명에서 5 회의 무작위 통제 시험을 조사했습니다. 멀티 비타민제를 복용했지만 여성에게는 효과가없는 남성의 경우 암 위험이 31 % 낮았습니다.


여성과 남성을 포함한 두 가지 관찰 연구는 장기 멀티 비타민 사용을 결장암의 위험 감소에 묶었다. Physicians 'Health Study II는 장기간의 매일 멀티 비타민을 사용하면 암 병력이없는 남성의 암 위험을 줄 였다고 지적했다. 그러나 연구 기간 동안 사망 위험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5) 멀티 비타민에는 다른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까?


멀티 비타민은 뇌 기능과 눈 건강을 포함한 여러 가지 다른 목적으로 연구되었습니다.


뇌 기능


여러 연구에 따르면 멀티 비타민은 노인의 기억력 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 보충제는 기분을 향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기분이 좋지 않고 영양 결핍이 있을뿐만 아니라 멀티 비타민과 기분이 좋아 지거나 우울증 증상이 감소합니다. 그러나 다른 연구에서는 기분에 변화가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눈 건강

연령 관련 황반 변성은 전 세계 실명의 주요 원인입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항산화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면 진행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화합물이 질병을 예방한다는 증거는 없습니다. 똑같이, 일부 증거는 멀티 비타민이 또 다른 매우 흔한 안과질환인 백내장의 위험을 줄일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6) 멀티 비타민은 경우에 따라 해로울 수 있습니다


복용량은 멀티 비타민을 복용 할 때 고려해야 할 중요한 요소입니다. 많은 양의 비타민과 미네랄은 훌륭하지만 다른 많은 양의 비타민과 미네랄은 심각하게 해로울 수 있습니다. 적절한 복용량은 종종 용해도에 달려 있으며, 비타민은 두 그룹으로 분류됩니다.


수용성. 당신의 몸은 과량의 비타민을 배출합니다.
지용성. 당신의 몸은 이것을 제거하는 쉬운 방법이 없기 때문에, 과도한 양은 오랜 시간에 걸쳐 축적 될 수 있습니다.

지용성 비타민에는 A, D, E 및 K가 포함됩니다. 비타민 E 및 K는 비교적 무독성이지만, 비타민 A 및 D는 과소비되는 경우 독성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임산부는 과도한 양이 선천적 결손과 관련되어 있으므로 비타민 A 섭취에 특히주의해야합니다. 비타민 D 독성 은 극히 드물며 멀티 비타민제 사용으로 발생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비타민 A 독성이 더 흔합니다.


멀티 비타민제를 섭취하고 영양이 풍부한 음식 을 많이 섭취하면 많은 영양소의 일일 권장 섭취량을 쉽게 초과 할 수 있습니다. 흡연자는 베타 카로틴 또는 비타민 A가 많은 멀티 비타민제를 피해야합니다. 이러한 영양소는 폐암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미네랄은 고용량으로도 유해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너무 많은 철분이 필요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위험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위험은 생산에 결함이있어 멀티 비타민이 의도 한 것보다 훨씬 많은 양의 영양소를 보유하게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7) 누가 멀티 비타민을 복용해야합니까?


멀티 비타민은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으며 일부 개인에게 해를 끼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특정 집단은 다음을 포함한 멀티 비타민의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고령자

- 비타민 B12 흡수는 나이가 들면서 감소합니다. 노인은 더 많은 칼슘과 비타민 D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채식주의자

- 비타민 B12는 동물성 식품에서만 발견되므로 식물성식이 요법을 따르면 위험이 더 높습니다. 칼슘, 아연, 철, 비타민 D 및 오메가 -3 지방산이 부족할 수도 있습니다.


임산부와 모유 수유 여성

- 이 여성들 은 일부 영양소가 좋고 다른 영양소가 있기 때문에 의료 제공자와 상담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비타민 A가 과다하면 선천적 결함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멀티 비타민의 혜택을받을 수있는 다른 사람들로는 체중 감량 수술을 받았거나 저칼로리식이 요법, 식욕 부진, 음식만으로 충분한 영양분을 섭취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8) 결론


멀티비타민은 최적의 건강을 위한 표가 아닙니다. 사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건강을 향상 시킨다는 증거는 약하고 일관성이 없습니다. 경우에 따라 해를 끼칠 수도 있습니다. 영양소 결핍이있는 경우 해당 영양소를 보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멀티 비타민에는 많은 영양분이 들어 있으며 대부분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식이요법을 고치기 위해 멀티 비타민을 복용해서는 안됩니다. 신선하고 온전한 음식을 균형있게 섭취하면 장기적으로 건강을 유지할 가능성이 훨씬 높습니다.


건강기능식품 멀티비타민추천 제품 10선


네이쳐스웨이 얼라이브! 맨 울트라 포텐시 멀티 비타민 타블렛 60개입네이쳐스웨이 얼라이브! 맨 울트라 포텐시 멀티 비타민 타블렛 60개입


네이쳐스웨이 얼라이브! 맨 울트라 포텐시 멀티 비타민 타블렛 60개입


Nature's Way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울트라 포텐시 멀티 비타민 타블렛 2종 세트Nature's Way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울트라 포텐시 멀티 비타민 타블렛 2종 세트


Nature's Way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울트라 포텐시 멀티 비타민 타블렛 2종 세트


센트룸 여성용 멀티구미 내추럴 체리 베리 & 오렌지센트룸 여성용 멀티구미 내추럴 체리 베리 & 오렌지


센트룸 여성용 멀티구미 내추럴 체리 베리 & 오렌지


나우푸드 데일리 비츠 멀티비타민 & 미네랄 타블렛나우푸드 데일리 비츠 멀티비타민 & 미네랄 타블렛


나우푸드 데일리 비츠 멀티비타민 & 미네랄 타블렛


센트룸 남성용 멀티구미 내추럴 체리 베리 & 애플센트룸 남성용 멀티구미 내추럴 체리 베리 & 애플


센트룸 남성용 멀티구미 내추럴 체리 베리 & 애플



 


레인보우라이트 우먼스 원 멀티비타민 타블렛레인보우라이트 우먼스 원 멀티비타민 타블렛


레인보우라이트 우먼스 원 멀티비타민 타블렛


센트룸 성인용 멀티구미 내추럴 체리 베리 & 오렌지센트룸 성인용 멀티구미 내추럴 체리 베리 & 오렌지


센트룸 성인용 멀티구미 내추럴 체리 베리 & 오렌지


Garden of Life 비타민 코드 맨스 멀티 베지테리안 캡슐Garden of Life 비타민 코드 맨스 멀티 베지테리안 캡슐


Garden of Life 비타민 코드 맨스 멀티 베지테리안 캡슐


파라다이스허브즈 얼스 블렌드 원 데일리 슈퍼푸드 멀티비타민 노 아이언 베지테리안 캡슐파라다이스허브즈 얼스 블렌드 원 데일리 슈퍼푸드 멀티비타민 노 아이언 베지테리안 캡슐


파라다이스허브즈 얼스 블렌드 원 데일리 슈퍼푸드 멀티비타민 노 아이언 베지테리안 캡슐


Now Foods 에코그린 멀티 베지 캡슐Now Foods 에코그린 멀티 베지 캡슐


Now Foods 에코그린 멀티 베지 캡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