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경제

미국 블록체인 관련주 10가지 정리 : 2021년 12월자

by 성공합시다 2021. 12. 23.

블록체인 기술은 금융, 국제 지불, 감사 및 규제 준수를 포함하여 암호화 이외의 여러 주요 응용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블록체인
블록체인


블록체인 기술을 전문으로 하는 공개 회사가 점점 더 많아지고 있으며, 블록체인을 비즈니스에 통합하거나 블록체인에서 실행되는 최고의 암호화폐의 이점을 누리고 있습니다. 

 

 

 


불행히도 많은 암호화폐 순수 플레이는 변동성이 큰 암호화폐 시장에 극도로 노출되어 있어 고위험 투자가 됩니다. 다음은 월스트리트 분석가들이 추천하는 고품질 블록체인 관련 주식입니다.

 

1. DocuSign Inc.  ( DOCU )

DocuSign은 전자 서명 기술의 시장 리더입니다. 이 회사는 이더리움 블록체인을 사용하여 고객 계약을 기록하고 2015년에 블록체인 기반 스마트 계약의 최초 공개 프로토타입 중 하나를 만드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Bank of America 분석가인 Brad Sills는 전자 서명 비즈니스가 엄청난 추진력을 가지고 있으며 회사의 계약 클라우드는 견인력을 얻고 있으며 최근 분기에 마진이 확대되었습니다. Sills는 DocuSign이 240억 달러 규모의 총 시장에서 점유율을 계속 높일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고 말합니다.

 

Bank of America는 11월 5일 $267.49로 마감된 DOCU 주식에 대해 "매수" 등급과 $360의 목표주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2. 코인 베이스 글로벌 주식회사 ( COIN )

투자자와 분석가는 어떤 암호 화폐가 궁극적으로 세계에서 선호하는 디지털 통화로 자리 잡을 것인지 또는 어떤 회사가 메타버스를 성공적으로 구축할 것인지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분석가는 암호화, 블록체인 및 메타버스를 기술의 가장 큰 일반 성장 테마로 보고 있으며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인 Coinbase는 이 세 가지 모두에서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CFRA 분석가 데이비드 홀트(David Holt)는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구축되고 있는 "암호화폐 경제"의 장기적 성장 잠재력을 고려할 때 코인베이스가 매우 높은 기대치를 초과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CFRA Research는 11월 5일 $337.05로 마감된 COIN 주식에 대해 "매수" 등급과 $385의 목표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3. International Business Machines Corp.( IBM )

엔터프라이즈 기술 리더인 IBM은 최근 몇 년 동안 레거시 비즈니스 모델을 업데이트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달성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지만 회사는 블록체인 기술에 막대한 투자를 했습니다.

 

IBM 블록체인 작업의 한 가지 응용 프로그램은 기업이 최근 몇 달 동안 미국 경제를 크게 혼란시킨 문제인 공급망 네트워크를 강화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Bank of America의 분석가인 Wamsi Mohan은 회사의 클라우드 및 인공지능 이니셔티브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정보 기술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Bank of America는 11월 5일 $123.61에 마감한 IBM 주식에 대해 "매수" 등급과 $172의 목표주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4. VMware Inc.( VMW )

VMware는 엔터프라이즈 가상화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2020년에 VMware Blockchain을 출시했습니다. 이 블록체인은 매우 복잡한 워크플로를 관리하고 비즈니스 크리티컬한 다자간 애플리케이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Morningstar 분석가인 Mark Cash는 VMware에 대한 소유 지분 81% 를 Dell Technologies Inc.( DELL ) 에서 최근 분사한 것이 투자자들에게 낙관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를 통해 VMware는 Dell의 부담 없이 성장 촉매를 계속 생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Cash는 장기적으로 VMware가 성장을 가속화하고 마진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Morningstar는 11월 5일 $124.55에 마감된 VMW 주식에 대해 "매수" 등급과 $175의 공정 가치 추정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5. 엔비디아 ( NVDA )

Nvidia는 개인용 컴퓨터, 서버 및 슈퍼컴퓨터용 고급 그래픽 카드 및 처리 칩을 설계 및 생산합니다. Bank of America 분석가인 Vivek Arya는 Arya가 중요한 블록체인 기반 구성 요소를 갖게 될 메타버스를 구동하는 데 의미 있게 참여하는 규모,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개발자 및 생태계를 갖춘 유일한 회사가 Nvidia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Nvidia는 수년 동안 메타버스를 우선시했으며 2020년 말에 자체 Omniverse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습니다. 또한 Nvidia는 암호화폐 채굴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특수 칩을 생산 하여 추가 블록체인 노출을 제공합니다.

 

Bank of America는 NVDA 주식에 대해 "매수" 등급과 275달러의 목표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NVDA 주식은 지난 2주 동안 급격한 상승세를 보인 후 11월 5일에 297.52달러로 마감했습니다.

 

6. (주) 스퀘어( SQ )

Square 투자자는 두 가지 방법으로 블록체인 기술에 노출됩니다. 첫째, Square의 Cash App 사용자는 Bitcoin을 직접 사고 팔 수 있으며 Square는 대차 대조표에 8,000 이상의 Bitcoin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Square에는 또한 Bitcoin을 세계에서 선호하는 통화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오픈 소스 프로젝트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Square Crypto로 알려진 개발자 팀이 있습니다.

 

RBC Capital Markets의 Daniel Perlin 분석가는 Square의 최근 Afterpay 인수가 투자자들에게 가치를 더하고 Square가 핀테크 주식 들 사이에서 계속 차별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RBC는 11월 5일 $237.38로 마감된 SQ 주식에 대해 "우월한 성과" 등급과 $312의 목표주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7. Overstock.com Inc. ( OSTK )

Overstock.com은 선도적인 온라인 소매업체이며 비트코인을 결제 수단으로 최초로 수용한 업체 중 하나입니다. 이 회사는 Medici Ventures 자회사를 통해 블록체인 관련 프로젝트에 수년간 투자했습니다.

 

올해 초 Overstock은 Medici를 Pelion Venture Partners가 관리하는 펀드로 전환했습니다. 향후 8년 동안 이 펀드는 블록체인 스타트업을 개발하고 Overstock은 수익을 공유할 것입니다.

 

Bank of America의 분석가인 Curtis Nagle은 2022년 초에 있을 Pelion 프레젠테이션이 Overstock의 강세 촉매가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Bank of America는 11월 5일 $104.46에서 마감한 OSTK 주식에 대해 "매수" 등급과 $110의 목표주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8. AMD

블록체인 주식AMD(Advanced Micro Devices )는 게임 산업을 위한 PC 구성 요소 및 GPU 공급업체입니다. 그러나 블록체인 공간에서 AMD는 암호화폐 채굴을 목적으로 GPU 장치를 제공하는 시장 리더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AMD 그래픽 카드는 GPU를 사용하여 ASIC 내성이 있는 암호화폐를 채굴하는 채굴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AMD는 다양한 사용 사례에 대한 블록체인 컴퓨팅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블록체인 공간의 플레이어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AMD(AMD) 시장 데이터 :

주가 : $23.29
PER 비율 : 72.81
시가총액 : 232억 8600만 달러
주당 순이익 : 0.3200
배당수익률(%) : 0

 

 

 

 

9. 마이크로소프트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MSFT)  는 블록체인 기술을 탐구해 온 또 다른 기술 대기업입니다. Microsoft의 클라우드 기반 BaaS(Blockchain-as-a-Service) 플랫폼은 블록체인 모델을 엔터프라이즈 운영에 통합하여 비즈니스 트랜잭션을 보호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Azure 블록체인 플랫폼은 주요 업체의 관심을 끌고 있으며 이미 Nasdaq, AT&T 등이 통합하고 있습니다.

 

또한 Microsoft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고객 사기, 자금 세탁 및 테러 자금 조달을 방지하는 은행 컨소시엄의 인도 BankChain과 독점 파트너입니다.

Microsoft는 또한 Groupe Renault와 협력하여 최초의 변조 방지 및 안전한 자동차용 블록체인 솔루션을 설계하고 있습니다. 2015년 클라우드 기반 블록체인 솔루션을 출시한 이후로 이 회사는 전 세계에서 여러 DLT 시험에 참여해 왔습니다.

Microsoft(MSFT)의 시장 데이터 :

주가 : $107.22
PER 비율 : 24.87
시가총액 : 8,226억 1400만 달러
주당 순이익 : $4.31
수익률(%)당 배당금 : 1.74

 

10. 나스닥

나스닥나스닥(NDAQ) 은 뉴욕에 기반을 둔 증권 거래소 및 기술 회사입니다. Nasdaq은 글로벌 증권 거래에 신기술을 적용하려는 경향을 고려하는 혁신 기업으로 오랫동안 인정받아 왔습니다.

2015년 Nasdaq은 Linq로 알려진 블록체인 기반 비공개 주식 시장에서 첫 번째 증권 거래를 발표했습니다.

 

이로 인해 Nasdaq은 상장된 금융 서비스 회사 중 블록체인 기술의 얼리 어답터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회사는 효율성을 제공하고 궁극적으로 사모 증권 시장을 처음으로 글로벌 투자자에게 개방하는 방법으로 블록체인 기술을 계속 탐구하고 있습니다.

나스닥(NDAQ) 시장 데이터 :

주가 : $86.81
PER 비율 : 31.80
시가총액 : 142억 3300만 달러
주당 순이익 : $2.73
배당수익률(%) : 2.03

출처,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