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경제

미국 블록체인 관련 주식 9가지 추천

by 성공합시다 2022. 3. 31.

블록체인은 비트코인 ​​및 기타 여러 암호화폐 이면의 기술로 알고 있을 것 입니다. 그러나 많은 투자자들은 블록체인이나 이 흥미진진한 기술 트렌드에 투자하는 최선의 방법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간략한 개요와 가장 좋아하는 블록체인 주식, 그리고 블록체인 투자자가 염두에 두어야 할 한 가지 중요한 원칙입니다.

 

블록체인
블록체인


블록체인 과 암호화폐 는 서로 다른 개념 이라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블록체인은 암호화폐를 구동하는 기본 기술이지만 비트코인 ( CRYPTO:BTC ) 또는 기타 디지털 통화와 관련이 없는 다른 많은 잠재적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암호 화폐를 자동차로, 블록체인을 모터로 생각하십시오. 물론 자동차에 동력을 공급하려면 모터가 필요하지만 모터에 대한 다른 잠재적인 응용 프로그램이 많이 있습니다.

 

몇 가지만 들자면 블록체인은 다음과 같은 의미를 갖습니다.

 

  • 디지털 ID
  • 보상 및 로열티 프로그램
  • 저작권 보호
  • 디지털 투표
  • 부동산 양도
  • 의료 기록
  • 유언장


주식 포트폴리오에서 이 흥미로운 기술에 노출되기를 원하는 경우 고려해야 할 9개의 우수한 블록체인 회사 목록이 있습니다.

 

 

 

 

미국 블록체인 관련 주식 9가지

1. 엔비디아

Nvidia ( NASDAQ:NVDA )는 인공지능, 자율 차량 및 게임과 같은 중요한 기술 분야의 필수 구성요소인 그래픽 처리 장치(GPU)의 선두 제조업체입니다.

또한 GPU는 암호화폐 채굴의 핵심 하드웨어 구성 요소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광부"는 특수 GPU를 사용하여 블록체인에서 트랜잭션을 처리하고 새로 발행된 디지털 코인으로 보상을 받습니다. Nvidia의 암호화 대상 CMP 칩 판매가 약간 식었지만 여전히 회사의 분기 수익으로 1억 달러 이상을 창출합니다.

 

2. CME 그룹

CME 그룹 ( NASDAQ:CME )은 주식, 지수, 외환 등에 대한 파생 증권을 제공 하는 세계 최대의 선물 및 옵션 거래소입니다. 경쟁 거래소인 CBOE ( NASDAQ: CBOE )가 향후 이 분야에 재진입할 계획 이지만 암호화폐 선물 계약 시장을 창출하는 유일한 거래소이기도 합니다 .

암호화폐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가격이 사상 최고치를 달성할 가능성이 있는 상황에서 CME 그룹은 거래소에서 이루어진 모든 거래에 대해 약간의 수수료를 받기 때문에 수익이 증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CME 그룹은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 CRYPTO:ETH )에 대한 선물을 제공하며, 암호화폐에 대한 관심이 계속 상승하면 결국 다른 선물 상품도 거래소에서 제공될 수 있습니다.

 

 

 

 

3. Block 

이전에 Square로 알려졌던 금융 기술( fintech ) 회사인 Block ( NYSE:SQ )은 비즈니스의 두 가지 주요 구성 요소, 즉 중소기업을 위한 지불 처리 생태계와 Cash App 개인 금융 플랫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비즈니스 대출, 주식 거래 플랫폼 및 기타 여러 인접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판매자가 전자 상거래 및 옴니채널 기능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Square Online Store를 도입했습니다.

블록은 두 가지 주요 방식으로 블록체인 스톡입니다. 가장 분명한 것은 Cash App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빠르고 쉽게 비트코인을 사고 팔 수 있다는 것입니다. 회사가 2021년 3분기에만 18억 달러의 비트코인을 구매했다고 보고한 만큼 이는 회사 비즈니스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또한 Block에는 몇 가지 흥미로운 프로젝트가 있는 Square Crypto로 알려진 자체 비트코인 ​​개발자 팀이 있습니다. 회사의 새 이름은 블록체인 기술 솔루션으로 초점이 이동했음을 나타냅니다.

 

4. IBM

IBM ( NYSE:IBM )의 최근 몇 년 동안의 실적은 눈에 띄지 않았지만 최근 회사는 성장을 시작하기 위해 몇 가지 큰 움직임을 보였습니다. 예를 들어,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개발업체인 Red Hat을 340억 달러에 인수하여 기업 고객과의 교차 판매 기회를 많이 제공합니다.

블록체인 측면에서 IBM Blockchain은 이미 Kroger ( NYSE:KR ) , True Tickets(티켓 인증 회사) 등과 같은 고객을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했습니다.

 

블록체인 기반 솔루션이 미래에 더 많은 관심을 끌면 주요 성장 활주로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IBM Blockchain은 COVID-19 전염병 관련 중단에 비추어 고객이 보다 신뢰할 수 있는 공급망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5. 마스터카드

결제 처리 대기업인 Mastercard ( NYSE:MA )는 현금 없는 경제로의 추세로 인해 직불 및 신용 카드 거래량이 증가함에 따라 몇 년 동안 엄청나게 성장했습니다. 블록체인 기술은 특히 역사적으로 느리고 비용이 많이 든 국경 간 송금과 관련하여 현금 없는 지불 공간을 변화시킬 잠재력이 있습니다.

마스터카드는 블록체인 기술 회사인 R3와 파트너십을 맺어 새로운 국경 간 지불 시스템을 개발한다고 발표했으며, 이는 궁극적으로 회사가 국제 송금에 대한 주요 장애물을 제거함으로써 업계에서 주요 경쟁 우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Mastercard는 또한 최근에 Crypto Card 파트너 프로그램을 가속화하여 여러 주요 아시아 태평양 암호 화폐 회사와 함께 암호 자금을 지원하는 Mastercard 지불 카드를 출시했습니다.

 

6. 다큐사인

DocuSign ( NASDAQ:DOCU )은 전자 서명 기술 의 확실한 시장 리더 이며 최근 몇 년 동안 이 산업이 폭발적으로 성장한 이유를 이해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전자 서명은 회사와 개인의 시간과 비용을 절약해 줍니다. 회사에 따르면 각 거래의 인쇄, 전송 및 저장 비용을 약 36달러 절감할 수 있습니다.

DocuSign은 2015년부터 비즈니스에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고객이 이더리움 블록체인에 계약을 기록할 수 있도록 했으며 CEO Dan Springer는 DocuSign 비즈니스의 미래에 블록체인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7. 아마존

Amazon ( NASDAQ:AMZN ) 은 세계 최대 전자 상거래 플랫폼을 운영하는 것 외에도 최고의 클라우드 인프라 서비스인 Amazon Web Services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AWS 플랫폼은 고객이 자체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생성하고 관리할 수 있는 Amazon Managed Blockchain을 제공합니다.

또한 Amazon이 결국 블록체인 기술을 대규모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에 통합할 수 있는 확실한 잠재력이 있습니다. 블록체인은 현재 Amazon 수익의 극히 일부를 차지하지만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훨씬 더 많은 가능성이 있습니다.

 

8. 코인베이스 홀딩스

Coinbase ( NASDAQ: COIN )는 플랫폼에서 거래할 수 있는 100개 이상의 다양한 디지털 자산을 보유한 세계 최대의 암호화폐 거래소 입니다. 이 회사는 전 세계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약 7,300만 명의 검증된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플랫폼을 통해 흐르는 연간 암호화폐 거래량은 1조 달러 이상입니다.

최소한 블록체인 투자자의 관점에서 볼 때 Coinbase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어떤 암호화폐가 결국 선두를 달리더라도 기술이 성장함에 따라 회사가 큰 수혜자가 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9. GlobalX 블록체인 ETF

블록체인 기술에 투자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단일 주식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GlobalX Blockchain ETF ( NASDAQ:BKCH )는 2021년 중반에 형성되었으며 투자자가 단일 투자로 전체 블록체인 주식에 대한 노출을 얻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GlobalX Blockchain ETF는 자산의 0.50%의 비용 비율 (연간 투자 수수료)을 가지고 있어 대상 펀드에 적합합니다.

 

앞서 논의한 여러 회사와 미국 증권 거래소에 직접 상장되지 않은 회사를 포함하여 25개의 다른 회사에 투자합니다. 요컨대, 블록체인 기술의 장기적인 잠재력을 믿고 있지만 이 분야에서 승자를 선택하고 싶지 않다면 이 ETF가 적합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시사점

이 9개 주식 중 어느 것도 순수 블록체인 또는 암호화폐 비즈니스가 아닙니다. 모두 잘 설립된 기업이거나 해당 산업 분야의 리더입니다.

블록체인 기술은 약 10년 동안 주변에 있었지만 아직 실제 구현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 블록체인은 확실히 향후 몇 년 안에 금융, 기술 및 기타 여러 산업의 주요 부분이 될 수 있거나 훨씬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블록체인 기술의 성장으로부터 확실히 이익을 얻을 수 있지만 블록체인 야망이 이루어지지 않더라도 괜찮을 회사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현명한 생각입니다.

 

출처

출처[2]

출처[3]

출처[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