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비갱신암보험 : 암보험 비교 추천으로 내보험료 알아보자

by 성공합시다 2020. 10. 30.

비갱신암보험 : 암보험 비교 추천으로 내보험료 알아보자


“당신은 암에 걸렸습니다”라는 표현은 당신 자신이나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결코 듣고 싶지 않은 것입니다. 


귀하, 또는 귀하의 배우자 및 자녀가 암 진단을 받으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현재 건강 보험 플랜이 치료에 대한 잠재적인 천문학적 비용을 모두 충당 할 수 있습니까? 다행히 건강 보험 회사는 이제 이러한 비용을 줄이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암보험 플랜을 제공합니다. 


생활비


화학 요법이나 방사선 치료로 암과 싸우는 중일 때 많은 사람들이 한 번에 몇 달 동안 소득을 얻지 못합니다. 특히 자영업자인 경우에는 상황이 더 심각합니다. 이러한 소득 손실은 건강 보험이 적용되지 않으며 특히 가족을 부양하는 사람들에게 큰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모기지, 임대료, 공과금, 육아, 생활비, 교통비, 치료와 관련된 비용과 같은 전반적인 비용을 생각해보십시오. 이러한 비용은 주요 의료 보험 플랜에서 처리되지 않습니다.


간병인 비용


암 치료에서 종종 간과되는 측면은 간병인에게 미칠 수있는 재정적 영향이며, 간병인에 대한 비용도 고려해야 합니다. 암은 보장되는 치료 비용을 훨씬 넘어서는 매우 심각한 재정적 영향을 미치는 질병입니다. 이것이 암 보험을 가입하고 보험료로 매달 일정액을 지불할 가치가있는 이유입니다. 


모든 보험과 마찬가지로 개인적 위험을 포함한 여러 요인을 고려해야하는 개인적 결정입니다. 가족의 역사와 재정적 상황이 있지만, 다른 것과 마찬가지로 보험의 가치를 무시하기 전에 보험에 대한 교육을받는 것이 항상 현명합니다.  


지금 당신이 고민하고 있는 이것! 암 보험은 그만한 가치가 있을까?


이 질문에 대한 답은 전적으로 귀하의 개인 정보에 달려 있습니다. 가족이 소득에 의존합니까? 향후 의료 문제를 처리 할 수있는 적절한 저축이 있습니까? 미래를 예측할 수 없습니다. 암 보험은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부터 여러분을 보호 해줄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훌륭한 구매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마음의 평화를 위해 지불하고 있습니다.


암 보험이 귀하에게 적합한지 여전히 궁금하다면 보험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위험을 평가하고 계획 옵션을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나와 가족에게 유리한 암보험으로 어떤 상품들이 있는지, 또는 원하는 보험사 상품이 있다면 견적 및 무료상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비갱신암보험 무료상담 신청


◆ 저는 이 상품을 소개하면서 옐로우에셋 대리점으로부터 마일리지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 보험계약 체결전에 상품 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읽으시기 바랍니다.

◆ 기존 계약을 해지하고 새로운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인수가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으며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 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 (또는 만기 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대리점명: (주)글로벌금융판매 옐로우에셋지점/ 대리점등록번호: 2009091278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