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빨래쉰내제거 : 세탁 냄새 제거 방법(ft.베이킹 소다)

by 성공합시다 2021. 8. 11.

베이킹 소다가 세탁물을 상쾌하게 하고 냄새를 제거하는 이유

 

빨래쉰내제거
베이킹 소다


향이 나는 세제 및 기타 세탁 세제는 단지 인공 향으로 냄새를 가릴 뿐인 반면, 베이킹 소다는 실제로 냄새를 일으키는 산을 중화시켜 많은 냄새를 제거합니다. 베이킹 소다는 산의 반대인 알칼리성이며 신 우유, 연기, 땀 및 구토물과 같은 산성 냄새 화합물을 제거하는 데 가장 효과적입니다. 베이킹 소다는 또한 세탁물에 냄새를 유발하는 기름을 흡수할 수 있습니다.

 

 

 


상쾌한 일반 세탁

일반 세탁물이라도 베이킹 소다로 처리하면 더 신선해 보이고 냄새가 납니다. 꼬집으면 세탁 세제 대신 베이킹 소다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연기 냄새 제거

연기는 세탁물의 섬유에 달라붙는 경향이 있습니다. 모닥불에서 나는 연기든 간접 담배 연기 든 지독한 연기 냄새를 제거하는 열쇠는 몸을 담그는 것입니다. 연기 냄새가 나는 옷을 베이킹 소다와 물을 섞은 용액에 담가 세탁기로 세탁하십시오.

땀 냄새 제거

세탁 가능한 모자, 장갑, 스카프, 머리띠 및 기타 의복은 베이킹 소다와 물에 담가 땀 냄새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베이킹 소다를 담그면 많은 땀 냄새에 놀라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땀 냄새가 지속되거나 옷에 오랫동안 남아 있는 경우 베이킹 소다와 물을 해당 부위에 직접 바르고 그대로 두었다가 옷을 적십니다.

 

 

 


가스 및 기름 냄새 제거

휘발유, 기름 또는 기타 기계적 냄새가 나는 옷이 있는 경우 베이킹 소다를 사용하여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토하는 냄새 제거하기

마른 베이킹 소다를 옷에 직접 문지르면 구토나 아기가 토한 냄새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베이킹 소다이기 때문에 아기 옷에 잔여물이 남지 않을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베이킹 소다는 또한 희게하고 희게합니다. 사용 베이킹 소다 얼룩 제거제로하는 아기 옷을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세탁물에 베이킹소다 뿌리기

냄새나는 옷을 바로 세탁할 수 없다면 베이킹 소다를 옷에 직접 뿌리고 시간이 있을 때 평소처럼 세탁하세요. 하지만 옷이 오래 앉을수록 냄새를 완전히 제거하기 위해 약간의 추가 처리가 필요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