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경제

소자본 창업에 유리한 막걸리전문점 가제트술집

by 성공합시다 2016. 11. 8.

소자본으로 창업을 염두에 두고 많은 조사를 하셨을겁니다. 각 프랜차이즈별 본사의 다양한 정보들을 바탕으로, 내게 어떤 브랜드(프랜차이즈)가 어울리는지를 가늠해보고 계셨을줄 압니다.


특히나 경제전망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 창업 시장의 중요키워드는 '안전성'이지 않을까 싶은데, 이에 유행 아이템에 현혹되지 말고 '가제트술집'과 같은 실속있는 브랜드를 살펴보는건 어떤가요?


▶ 지금 바로 상담신청하기 : https://goo.gl/H2SqFJ


막걸리전문점 가제트술집은 특별합니다막걸리전문점 가제트술집은 특별합니다


주점창업, 레드오션에서 피 터지게 경쟁하려고 하십니까?

막걸리전문점 가제트술집은 특별합니다. 유사한 컨셉의 주점이 많지 않은 아이템으로 특별한 포지션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강서구청 상권의 경우, 호프, 맥주 71개/ 소주, 포장마차 21개/ 막걸리 전문점 1개.

미아삼거리역 상권의 경우, 호프, 맥주 38개/ 소주, 포장마차 14개/ 막걸리 전문점 0개.

창동역 상권의 경우, 호프, 맥주 26개/ 소주, 포장마차 3개/ 막걸리전문점 0개.


가제트술집은 경쟁력 있습니다.

막걸리 전문점이라고 올드한 주막집을 생각하시면 섭섭합니다. 정갈한 안주, 빈티지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가제트술집은 유행을 타지 않는 아이템입니다. 그동안 유행하던 아이템 중에 많은 점포가 사라진 것을 보셨을 겁니다. 지금 한창 뜨는 아이템이라고 광고한다면 이젠 속지 않으셔야 하지 않을까요.


가제트 술집은 소자본 창업에 유리합니다. 

합정 본점 실평수 8평의 성공신화를 시작으로 가맹점을 늘려가고 있는 가제트술집은 소규모 평수에서 1인 운영도 가능한 형태로도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요즘 같은 불경기에는 최대한 리스크를 줄이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가제트술집은 수익률이 높습니다. 

매출이 중요하다고요. 장사 잘되는 가게 같은데 망하는 곳 보셨을 겁니다. 매출이 중요한 게 아니고, 수익률이 훨씬 중요합니다. 같은 월매출을 한다고 가정했을 때를 추정해보면, 만일 가제트술집이 500만원 번다면 A스몰비어는 270만원, B포차는 380만원정도 수익이 난다고 볼 수 있을 겁니다. 


'우리동네에 가제트술집 같은 주점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

가제트술집에 방문해보시면 이런 생각이 드실 겁니다.


유행 아이템에 현혹되고 계시지 않은가요. 가맹본사의 허황된 매출만 믿고 있는 건 아닌가요. 왜 같은 업종의 가게들과 피 터지게 경쟁하려고 하세요? 지금 주점창업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가제트술집과 먼저 상담해보세요.

▶ 지금 바로 상담신청하기 : https://goo.gl/H2SqFJ


경쟁력있는 브랜드, 가제트술집경쟁력있는 브랜드, 가제트술집


유행을 타지 않는 아이템 - 가제트술집유행을 타지 않는 아이템 - 가제트술집


소자본 창업에도 유리한 가제트술집소자본 창업에도 유리한 가제트술집


타사 대비 130~170%의 높은 수익률타사 대비 130~170%의 높은 수익률


지금 주점창업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가제트술집과 먼저 상담해보세요지금 주점창업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가제트술집과 먼저 상담해보세요


가제트술집이 이렇게 높은 순수익이 가능한 것은 우선 막걸리라는 주종 자체의 마진율이 상당히 높기 때문입니다.

가제트술집 본사는 이를 바탕으로 식재료 비중을 20%대로 대폭 줄이고 (맥주를 주종으로하는 주점의 경우 대략 30~40%대이다), 적절한 객단가를 유지하는 등 전체적인 매장 운영체계를 수익율을 높이는 방향으로 전략을 구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맥주나 안주류 자체의 마진율이 극히 좋지 않고, 객단가도 상당히 저렴한 스몰비어와는 크게 차이가 나는 지점이기도 하죠. 


창업자들이 새길 점은 우선, 창업시 촛점을 월매출이 아니라 수익율에 맞춰야 한다는 것이죠. 그리고 창업하려는 브랜드가 어떤 입지에서도 흡입력을 갖을 수 있는 브랜드인지 파악해야 할것입니다.


소자본 창업을 준비하고 계시다면, 안정적으로 수익을 낼 수 있는 막걸리전문점 가제트술집은 어떠신가요? 아래 상담신청란을 작성하시어 보다 자세하고 꼼꼼한 내용들을 상담받아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아울러, 꼭 창업에 성공하시길 빌어드리겠습니다. ^^


▶ 지금 바로 상담신청하기 : https://goo.gl/H2SqFJ





※ 본 포스팅 내용은, 소문내기 활동을 하면서 해당 광고업체로부터 경제적 대가를 받기로 하고 포스팅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