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경제

유망프랜차이즈 창업아이템 스트릿츄러스 글로벌 디저트카페창업

by 성공합시다 2017. 7. 28.

유망프랜차이즈 창업아이템 스트릿츄러스 글로벌 디저트카페창업

고소득 안정적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선택 방법
http://yimay.kr/t490neoak6


누구나 시작할 수 있지만 아무나 성공하기 어려운 카페창업, 철저한 준비가 없다면 성공하기 어렵습니다. 철저한 준비는 어떤 브랜드를 선택하느냐에 달려있습니다. 그럼 어떤 브랜드를 선택해야 성공적인 창업을 할 수 있을지 알아보겠습니다.


*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 선택 기준


1) 상권 입지 분석 

카페 창업 비용의 가장 큰 부분은 점포 비용입니다. 점포개발팀의 노하우가 있는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를 선택해야 합니다.


2) 가맹점주와 상생

점주와 기업이 함께 성장하는 경영철학을 지닌 브랜드 선택. 이를 위해선 창업설명회에 참석, 창업 후기와 기업 경영자의 마인드를 찾아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3) 브랜드 경쟁력 차별화

반짝하고 그만둘 것이 아니면,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를 선택해야 합니다. 메뉴 구성, 마케팅, 인지도 무엇 하나 빠져선 안 됩니다.


4) 원재료 품질 

원재료 이슈에 민감한 요즘, 고객을 위해 건강한 식재료를 사용하고 있는 브랜드 선택해야 합니다.


점주의 성공을 진심으로 생각하는 브랜드, 스트릿츄러스!

1) 글로벌 브랜드

국내 브랜드 스트릿츄러스는 1년 만에 디저트 카페 시장을 장악하고 해외로의 성공적인 진출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사랑하는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입니다.


2) 관리 시스템

스트릿츄러스는 고객 감동 브랜드 대상, 우수기업 인증. HACCP 인증을 받은 원재료만 사용하며, 가맹점주들을 위해 메뉴교육 외 실전 교육도 진행됩니다. 소비자와 가맹점주 모두를 고려하기 때문에 우수브랜드로 인정받은 게 아닐까 싶습니다.


3) 젊은 기업 공격적 마케팅

스트릿츄러스는 TV·라디오·신문·방송 협찬·SNS 등에 마케팅을 진행 중입니다. 빠른 시장 변화에 즉각적으로 대응, 소비자들의 브랜드인지도를 높이고 가맹점주님들의 매출 극대화를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세계인을 사로잡은 스트릿츄러스! 가맹점주 여러분의 선택에 후회는 없습니다.

지금 바로 문의하세요.



※ 본 포스팅 내용은, 소문내기 활동을 하면서 해당 광고업체로부터 경제적 대가를 받기로 하고 포스팅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