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허브차 추천 : 페퍼민트 차 효능 5가지

by 성공합시다 2022. 1. 24.

따뜻한 허브차 한 잔을 마시기 좋은 계절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 추천하는 허브차 종류는 바로 페퍼민트차 입니다.

 

페퍼민트 차
페퍼민트 차

 

페퍼민트 차는 페퍼민트 잎을 뜨거운 물에 우려내어 만듭니다. 스피어민트 잎을 사용하여 스피어민트 차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페퍼민트 잎에는 멘톨, 멘톤 및 리모넨을 포함하여 뜨거운 물에 담그면 방출되는 여러 에센셜 오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종합적으로, 이것들은 페퍼민트 차에 상쾌하고 시원하며 민트 같은 맛을 줍니다.

 

 

 


페퍼민트 차는 신선한 잎, 말린 느슨한 잎 또는 티백을 사용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티백에서 페퍼민트는 감초나 과일과 같은 다른 향미료와 혼합될 수 있습니다. 자연적으로 카페인이 없으므로 원하는만큼 자주 마실 수 있습니다.

 

페퍼민트 차 효능 5가지

1. 팽만감과 소화불량을 완화

페퍼민트 차는 소화 효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일화에 따르면 가스와 팽만감과 같은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아직까지 페퍼민트 차의 효능에 대한 인간의 연구는 많지 않지만 일부 동물 연구 에서는 소화 시스템에 이완 효과 가 있을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2. 카페인이 없습니다. 

순수한 페퍼민트 차는 카페인이 없습니다. 홍차 또는 녹차와 페퍼민트 차를 혼합하여 구입하는 경우 카페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3. 숙면

페퍼민트 차가 수면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주장을 뒷받침하는 연구는 없지만 카페인이 없기 때문에 자기 전에 마시는 것이 좋고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신선한 호흡을 지원합니다.

페퍼민트는 껌, 민트 및 치약에 널리 사용되어 구취를 상쾌하게 하며 천연 항균 특성 덕분에 구취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5. 막힌 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페퍼민트 차를 마신다고 감기가 저절로 낫지는 않지만, 민트의 멘톨 향과 차에서 나오는 증기가 코가 막힌 경우 코의 기류를 개선하는 데 도움 이 될 수 있습니다.

 

건강에 좋은 허브차 추천 꽃차 10가지

 

건강에 좋은 허브차 추천 꽃차 10가지

허브 차는 말린 과일, 꽃, 향신료 또는 허브로 만듭니다. 즉, 허브 차는 다양한 맛과 풍미로 제공 될 수 있으며 단 음료 나 물에 대한 유혹적인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맛있을뿐만 아니라

1insuccess.tistory.com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