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경제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 블로그로돈버는방법 알아보자

by 성공합시다 2020. 1. 1.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 블로그로돈버는방법 알아보자


새해가 밝았습니다. 작년 한해의 못다이룬 목표들의 아쉬움은 뒤로하시고, 다시금 심기일전하여 경자년 새해에는 꼭 목표달성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해갑시다. 참고로, 투잡이 되었든 부업이 되었든 블로그를 기반으로 돈버는방법을 알고싶다면 필독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위 환율 캡쳐이미지는 오늘 확인한건데, 308달러는 한화로 35만원 가량이 됩니다. 이게 뭐냐? 바로 블로그운영을 통해 벌어들인 수익을 환율로 변환해서 확인해본 겁니다. 즉, 35만원이라는 수익이 생겼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뭘로? 바로 블로그로 말이죠. 블로그를 기반으로 수익창출하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제일 많이 알려진건, 1)구글애드센스 광고수익 2)제휴마케팅 수익 3)자기사업을 통한 수익창출 등으로 요약될겁니다.

물론 이외에도 많은 아이템들이 있을것 같지만, 필자가 아는 대표적인 수익창출 루트를 적었으니 참고만 하면 될겁니다. 블로그라는 플랫폼 공간을 어떤 내용으로 채워갈지를 고민하고, 꾸준히 즐기면서 또 때로는 공부도 함께 하면서 해나가게 될겁니다.


블로그로돈버는방법을 찾고 있다면, 내 블로그의 방문자수가 일정수준이 된다는 가정하에는 체험단(리뷰)활동을 통해서도 수익창출이 가능할겁니다. 보통은 네이버블로그 운영하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참고하세요. 체험단 정보를 제공하는 업체들도 많으니 이건 뭐 검색하시면 나올테니 패스.

 

이렇듯 남들 놀때에 나는 자투리 시간을 활용하여 블로그운영을 하면서 수익도 올릴수 있다면 금상첨화겠지요? 돈버는방법은 검색만해도 무수히 많습니다. 다만, 직접 실천하며 도전하는 사람이 거의 없다는 것이 현실이죠. 그렇게 포기하는 사람들의 잠재적인 수익은 곧, 끝까지 버티며 실행하고 있는 사람에게 수익이 돌아갈겁니다.

월급이 작다고 불평만 하지마시고, 부족한 수익을 늘리기위한 방법을 고민해보세요. 매달 크든 작든 꾸준하게 수익이 나온다는것만으로도 큰 위안이 될것입니다. 빠듯한 월급만으로 살림살이하기란 벅찬 시기입니다. 가정경제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 싶어하는 주부님들, 용돈은 스스로 벌어보고 싶은 학생들, 비상금이라도 만들어 보고 싶은 직장인들이라면, 블로그운영을 추천합니다.

블로그로돈벌기 블로그로 디지털노마드 되기

직장인 용돈벌기(부업으로 수익창출)

디지털자산으로 경제적독립하기

부자가되기 위해 중요한 일은 자신의 사업을하는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