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경제

2021 가상화폐 투자 : 트론(TRON) 코인 시세 전망

by 성공합시다 2021. 5. 4.

TRX 또는 오히려 Tronix 는 TRON 네트워크 의 기본 암호화 자산입니다. 

 

트론 Tron (TRX) : 가장 잘 알려진 암호화폐 중 하나
트론(TRON) 코인 시세 전망


TRON은 분산 원장 기술을 사용하여 체인되지 않은 전 세계 디지털 콘텐츠 엔터테인먼트 구조를 대상으로하는 블록체인 기반 분산 네트워크이며 간단하고 저렴한 데이터 공유를 가능하게합니다. Tron (TRX)은 시가 총액이 40 억 달러 이상이고 총 자본 총액 기준 상위 30 개 코인 중 하나이기 때문에 오늘날 가장 잘 알려진 암호화폐 중 하나입니다. 

 

 

 


Tron (TRX)은 기술 기업가 Justin Sun이 2017 년에 창설했습니다. TRON 프로젝트 자금은 ICO (Initial Coin Offering)를 통해 모금되었으며 펀드 구독은 7 천만에 달했습니다. 이것은 당시 가장 큰 ICO 중 하나였으며 암호 화폐의 인기를 더욱 높였습니다.

오늘날 Tron은 자본화가 40 억 달러 이상인 가장 큰 암호 화폐 중 하나로 성장했으며 24 시간 거래량은 20 억 달러를 초과합니다. 코인은 상위 30 개 코인 중 하나이며 유통량은 710 억입니다.

처음에 TRX는 P2P 네트워크를 실행하기위한 빠르고 쉬운 솔루션을 제공했기 때문에 Ethereum의 ERC-20 블록 체인에서 실행되었습니다. 나중에 Tron 개발자는 블록 체인을 맞춤형 솔루션으로 전환했습니다. 블록 체인은 지분 증명 채굴 및 검증 합의 알고리즘을 사용하며이 솔루션을 구현 한 최초의 암호 화폐 프로젝트 중 하나였습니다.

 

 

 


TRX 플랫폼의 주요 사용 사례 및 이점 중 하나는 콘텐츠 제작자와 아티스트가 만든 콘텐츠에 대한 소유권을 제공하여 지원하는 것입니다. 이는 생성 된 콘텐츠와 블록 체인에서의 사용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고 추적하여 수행됩니다.

따라서 콘텐츠 제작자는 자신의 창작물이 어떻게 사용되는지, 제작에 대한 보상이 무엇인지 직접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중개인은 제거되고 콘텐츠 제작자는 직접 수익을 얻습니다.

트론 가격 예측

장기적인 Tron 가격 예측을 살펴보고 이것이 투자 조언이 아니라 추정치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2021 년 Tron의 가격에서 무엇을 기대할까요?


Tron 가격 예측 2021은 코인이 이미 0.07 달러 바로 아래에 새로운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기 때문에 낙관적입니다. 이전 황소주기에서 보았 듯이 Tron은 대부분의 상위 알트 코인과 동일한 성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암호 화폐는 2021 년에 종료되어 코 인당 1 USD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항상 그렇듯이 전반적인 암호화 생태계 감정은 Bitcoin에 의해 결정됩니다. 비트 코인이 2021 년 말까지 계속해서 상승한다면, TRX 가격 예측 2021 년 1 달러에 도달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TRX 가격 예측 2021

현재 모멘텀을 감안할 때 TRX의 미래 가격은 2021 년 말까지 1 달러에 도달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많은 암호 화폐 거래자들의 분석에 따르면 TRX는 다음 달 동안 모멘텀을 지속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2021 년 목표는 보수적인 추정치입니다. 

TRX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Tron의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다른 암호 화폐와 동일합니다. 주로 암호 화폐 거래소의 수요와 공급입니다. 더 큰 거래는 종종 거래소에서 이루어 지므로 Tron 가격에 약간의 영향을 미칩니다.

 

 

 


수요와 공급


코인의 공급은 자연스럽게 매일 시장에 출시되는 토큰의 수에서 비롯됩니다. 트론의 경우 코인을 스테이 킹하여 채굴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스테이 킹 TRX는 연간 약 7 %의 수익을 제공합니다. 그러나이 수익률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시장 상황에 따라 달라질 것입니다.

반면에 Tron에 대한 수요는 장기적인 가치가 증가 할 것이라는 기대를 가지고 구매하려는 투자자들에게서 나옵니다. Tron을 구매하는 또 다른 동기는 코인을 스테이 킹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TRX 토큰을 스테이 킹하면 네트워크 개발자가 해결하려는 다양한 문제 또는 추가하려는 기능에 투표 할 수있는 권한도 부여됩니다. 따라서 TRX를 구매하고 스테이 킹함으로써 TRX 블록 체인의 합의 메커니즘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규정 준수


최근 미국과 중국이 TRON 재단과 블록 체인 자체를 조사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트론 네트워크의 창립자인 저스틴 선 (Justin Sun)은 트위터 계정에서 네트워크가 분산 형 네트워크로 운영되기 때문에 과실 혐의를 의심 할 이유가 없음을 확인했습니다.

 

 

 

 

따라서 TRON 재단은 수천 명의 참가자 중 하나에 불과하므로 중앙 집중식 조작에 대한 주장은 이유가 없습니다.

전반적으로 TRX는 다른 주요 블록 체인과 마찬가지로 전 세계의 다양한 규정을 준수합니다. 이것은 TRX에 대한 수요가 계속 증가하도록 보장합니다. 따라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암호 화폐 시장 가격은 향후 5 년 동안 계속 상승해야합니다.

앱의 부상


지난 몇 달 동안 TRX 네트워크는 분산 애플리케이션 (DApp)에 대한 관심이 증가했습니다. 현재 블록 체인에서 실행되는 100 개 이상의 DApp이 있으며 거래소에서 게임 및 도박에 이르는 다양한 기능 범주를 제공합니다.

DappRadar와 같은 웹 사이트는 가장 인기있는 웹 사이트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각 탈 중앙화 애플리케이션이 얼마나 많은 사용자를 유치했는지에 대한 간략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사용자 수는 수백에서 수천에 이르며이 수는 향후 5 년 동안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것은 TRXs 블록 체인 기능에 대한 관심을 불러 일으켜 Tron에 투자 할 추가적인 관심을 생성합니다. 따라서 암호 화폐 시장에 대한 추가 거래량과 시장 성장을 창출합니다.

 

 

 

결론

Tron은 모든 암호화 애호가가 들어 본 가장 잘 알려진 암호 화폐 제품 중 하나입니다. Tron 블록 체인 기술은 TRX가 보상 콘텐츠 제작자에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에 탈 중앙화 된 앱을 창의적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합니다.

TRX 보유자는 지분 증명 메커니즘의 일부로 코인을 스테이 킹하고 Tron 지갑에서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2021 년 Tron 가격 예측은 1 달러입니다. 그러나 시장이 현재의 강세 사이클을 계속함에 따라 Tron 예측이 변경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디지털 통화의 $ 1 마크는 최소 가격 목표 이상이어야합니다.

많은 암호화 전문가들이 Tron 생태계를 계속 칭찬함에 따라 TRX 블록 체인 프로젝트 시가 총액이 시장에 대한 전반적인 강세 모멘텀과 함께 성장할 것으로 확신합니다. 이것이 Tron 가격 예측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