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2021 미니선풍기 써큘레이터 휴대용 선풍기 추천 TOP8

by 성공합시다 2021. 4. 30.

여름을 좋아하지만 견딜 수없는 더위 속에서 시원함을 유지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끈적 끈적한 땀을 좋아하는 사람은 없으며, 방이 너무 따뜻하거나 답답할 때 생산적이기 어렵고 (잠도 어렵습니다!) 에어컨 이 모든 사람을위한 것은 아닙니다. 시끄럽고 작동 비용이 많이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휴대용 선풍기는 더 시원하고 편안한 느낌을주는 이상적인 솔루션입니다. 비용 효율적이고 설치가 쉬우 며 필요한 경우 방에서 방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방과 필요에 맞게 다양한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홈플래닛 에어 써큘레이터

홈플래닛 에어 써큘레이터

 

유니맥스 에어 써큘레이터 UMF-2509CN

유니맥스 에어 써큘레이터 UMF-2509CN

 

무사이 충전식 폴더 써큘레이터

무사이 충전식 폴더 써큘레이터

 

 

 

 

CODE9 데스크탑 미니서큘레이터 FAN190-ST

CODE9 데스크탑 미니서큘레이터 FAN190-ST

 

니코 탁상용 에어 써큘레이터 NKF-C802NK

니코 탁상용 에어 써큘레이터 NKF-C802NK

 

제스파 브리제 무선 써큘레이터 BLDC모터 에어 선풍기 + 리모컨

제스파 브리제 무선 써큘레이터 BLDC모터 에어 선풍기 + 리모컨

 

 

 

 

유니맥스 3D 입체회전 에어 써큘레이터 UMF-2309CRW

유니맥스 3D 입체회전 에어 써큘레이터 UMF-2309CRW

 

에비에어 공기순환기

에비에어 공기순환기

 

 

쇼핑 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

1) 기류 범위 

이상적으로 기류 의 범위 또는 거리는 가능한 한 넓어야합니다. 팬이 바로 앞에있는 것만 도달하는 것을 원하지는 않습니다. 제조업체는 일반적으로 공기 흐름의 도달 범위를 설명하거나 팬이 식을 수있는 대략적인 공간 크기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2) 크기 

클수록 항상 좋은 것은 아닙니다. 더 크고 강력한 팬 (예 : 아파트 냉각에 좋은 팬)에 대한 절충안은 일반적으로 작지만 잠자는 동안 침실을 식힐만큼 강력한 팬보다 소음이 더 많습니다. 그러나 큰 방을 식히려면 그 수요에 대처할 수있는 팬이 필요합니다.

3) 속도 설정 

일부 팬은 쉽게 2-4 단계 설정을 제공하고 다른 팬은 더 많은 가변 제어 기능을 제공하므로 원하는 전력량을 실제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속도 설정이 빠를수록 소음 수준이 증가합니다. 최소한 팬은 고속 및 저속 설정을 가져야합니다.

4) 조정 가능성 

효과적인 팬은 공간을 이동할 필요없이 넓은 공간을 채울 수 있어야하지만 원하는 방향으로 공기 흐름을 조정할 수 있어야합니다. 전력을 제어하는 ​​다중 속도 설정과 공기 흐름 각도를 조정하는 기능과 같은 기능은 더 큰 다양성을 제공합니다.

 

 

 


5) 손쉬운 청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쌓이는 먼지와 오물로 블레이드와 그릴을 정기적으로 청소할 수 있도록 분해하기 쉬운 팬을 찾으십시오 (특히 집에있는 누군가가 알레르기에 시달리는 경우!). 블레이드가없는 팬은 그릴과 블레이드를 청소할 필요가 없지만 일반적으로 가끔 청소 및 / 또는 교체해야하는 필터가 있습니다.

6) 타이머 

팬이 일정 시간 동안 켜져 있으면 (잠든 후 자동으로 꺼지기를 원할 경우) 타이머를 사용하여 팬의 실행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일부 팬에는 절전 옵션이있어 팬이 저절로 꺼질 때까지 몇 시간 동안 공기 흐름 (및 소음 수준)을 자동으로 낮춥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좀더 다양한 상세정보나 고객 리뷰가 궁금하신 분들은, 공유드리는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