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경제

구직활동 : 코로나시대 일자리 구하기

by 성공합시다 2020. 11. 26.

구직활동 : 코로나시대 일자리 구하기


코로나 바이러스 시대에 직업을 얻는 것은 점차 어려운 작업이 되었습니다. 이 엄청난 작업을 작은 바늘 구멍을 통해 실 가닥을 통과하는 동안 직면 할 수있는 어려움에 비할 수 있습니다. 고용 확보는 높은 곳에서 다른 사람을 아는 사람을 아는 경우에만 가능한 일이되었습니다. 


특히 작업과 관련된 거의 모든 것이 필요한 네트워크나 연결이 있을 때만 성공한 작업이되었습니다. 연결은 이제 자격 증명 또는 인증보다 더 많은 양을 말합니다. 안타깝게도 코로나 바이러스 시대 이전에 고용이나 직업을 가진 사람들도 여전히 네트워킹이나 연결을 사용하여 자신이 일하는 회사와의 안정성과 고용 안정을 보장합니다. 


이 점은 대부분의 기업이 전염병으로 인한 어려움으로 인해 바닥을 쳤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어려움은 구직자들 (특히 인맥이없는 사람들)이 코로나 바이러스 이후 사회에서 좋은 일자리를 얻는 것을 매우 어렵게 만듭니다. 



 


요구되는 기술도 계속 변하고 있습니다. 이시기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취업은 가능합니다. 다음은 구직 활동을 쉽게 할 수있는 필수 단계 또는 조언입니다.


  • 산업 또는 기업에 대한 충분한 조사를 수행
  • 이력서 작성 또는 업데이트
  • 온라인 작업 프로필 만들기
  • 매력적인 커버 레터 작성
  • 인터뷰 준비






활용하기위한 필수 팁을 알고있는만큼 주변의 최고의 직업과 이를 검색 할 사이트도 알아야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이후 시대에 구할 수있는 대부분의 직책은 온라인 일자리라는 점도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 점은 전염병이 시작된 이래 대부분의 기업이나 기업이 물리적으로가 아닌 원격으로 운영 할 필요성을 확립하기 시작했음을 의미합니다. 


이 가상 또는 원격 기능은 잠시 동안 계속 될 수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러한 플랫폼을 사용하면 더 많은 직업 경험과 자신이하는 일을 더 잘할 수있는 기회 를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온라인 작업이 번창 할 수있는 기술을 갖추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다음은 사이트를 검색 할 수있는 코로나 바이러스 이후 시대에 가능한 최고의 일자리에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쓰기


최근에 글쓰기는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직업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글쓰기의 좋은 점은 그것이 직업이면서도 월급을 만들수 있는 좋은 기술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온라인으로 작문이나 직업을 가질 수있는 많은 웹사이트가 있습니다. 글쓰기에 관심이 많다면 구글애드센스 수익창출에 대해 관심을 가져보세요.


가르치기


코로나 바이러스와 코로나 바이러스 이후 시대에 교육은 여전히 ​​번창하는 직업 중 하나입니다. 그 이유는 학습은 지속적인 과정이고 교사의 관련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아 교육이 번창 할 수있는 여지를 제공하는 온라인 플랫폼이 있기 때문입니다. 자신만의 전문 분야가 있다면 온라인으로 강좌 및 강의를 만들어보세요.



 


프로그램 작성


당신이 프로그래머라면, 당신의 경력이나 기술과 관련된 직업을 얻을뿐만 아니라 성장할 수있는 온라인 플랫폼이 꽤 많이 있습니다. 크몽 같은 사이트에서 프로그래밍과 관련된 작업(고객)을 찾을 수 있습니다.


디지털노마드로 돈버는법 8가지 방법

블로그로돈벌기 블로그로 디지털노마드 되기

인터넷으로돈벌기 학력은 필요 없다(feat.제휴마케팅)

디지털자산으로 경제적독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