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글 잘쓰는 법 : 글쓰기 능력을 향상시키는 방법 7가지(ft.글 잘 쓰는 기술)

by 성공합시다 2021. 5. 10.

직장에서, 당신은 개선하고 기술을 연마해야합니다. 이 섹션에서는 영어를 마스터하고 작문 실력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가르 칠 것입니다.

 

글쓰기 실력을 갖는 것은 필수 일뿐만 아니라 더 많은 것들을 할 수 있는 일임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글 잘 쓰는 기술


1. 원하는 경우 야간 수업을 들으십시오.


정말 기초를 다하고 싶다면 야간 수업을 들어야합니다. 야간 수업은 기본을 다듬고, 영어를 더 많이 배우고, 어휘력을 높이고, 동시에 더 많은 사람들을 만나는 데 도움이되므로 효과적 입니다. 지금까지 읽은 책에 대해 말할 수 있고 이전에 비해 영어가 어떻게 향상되었는지 더 많은 그룹 토론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팁과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것은 작문 능력을 향상시키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2. 실제로 좋아하는 블로그를 읽으십시오.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두 번째로해야 할 일은 실제로 좋아하는 책과 블로그를 읽는 것입니다.

블로그를 읽는 것은 언어와 글쓰기 스타일을 배우는 데 도움이되기 때문에 매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패션과 사진에 대한 것이 있다면 그것을 기반으로 좋은 블로그를 읽으십시오! 메이크업과 미용을 좋아한다면 똑같이 할 수 있습니다. 믿거나 말거나 실제로 장기적으로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쓰기 시작


이제 읽기 부분을 마쳤으므로 쓰기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매일 그리고 당신이 좋아하는 것에 대해 글을 쓰는 것은 당신의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고 빠르게 공부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수년 동안 그렇게해온 사람들은 확실히 그들의 작문 능력을 향상 시켰으며 당신도 그렇게 할 수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주제를 고르고 한 시간 동안 글을 쓰세요! 몇 주가 지나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놀라게 될 것입니다.

 

 

 


4. 매일 새로운 단어를 배우십시오.


매일 새로운 단어를 배우는 것도 중요합니다. 요컨대, 어휘를 빠르고 빠르게 향상시켜야합니다.

사전을 가지고 방금 배운 몇 가지 새로운 단어를 적으십시오. 매일 수정하고 글을 쓸 때 적어 두십시오. 새로운 단어를 배우고 어휘력을 높이는 것은 언어 능력을 향상시키는 좋은 방법입니다. 나는 수년 동안 이것을 해왔고 지금 돌아 보면 말하기와 쓰기 능력이 얼마나 멀리 왔는지 보는 것이 놀랍습니다.

5. 필요하지 않은 단어를 제거하십시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글을 쓰는 동안 이 중대한 실수를합니다. 우리는 끝없이 쓰고 문장을 매우 길고 복잡하게 만듭니다. 그러나 이것은 새로운 문제에만 기여합니다. 필요하지 않은 단어를 제거하여 읽는 사람뿐만 아니라 자신을 위해 일을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문장을 짧고 선명하며 정확해야합니다.

 

 

 


말이되는 것만 말하고 글에 너무 많은 부연 설명을 더하지 마십시오. 청중을 혼동하고 싶지 않습니다. 새로운 것을 작성할 때 이것을 명심하십시오.

6. 편집


새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할 때 편집도 마찬가지로 필수적입니다.

 

좋은 작가가되고 좋은 직업을 얻으려면 매일 무자비하게 편집해야합니다. 당신이 편집을 잘하지 못한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을 위해 똑같이 할 수있는 친구를 구하십시오. 이 작업을 도와 줄 수있는 온라인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당신의 작품을 편집함으로써, 당신은 어디에서 잘못되고 있는지 알 수 있고, 여러 가지 방법으로 당신의 글을 향상시키고, 오랫동안 원했던 방식으로 글을 쓰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러니 멈추지 마세요! 계속하세요.

 

 

 


7. 자신의 목소리를 내십시오.


당신의 마음을 말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좋은 인상을 남기고 싶다면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생각과 아이디어를 적어보세요. 잘 짜여진 문장으로 적어 두십시오. 중요하다고 느끼고 도움이 될만한 것들을 적으십시오. 그러나 그 전에 조사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주제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가 생기면 훨씬 더 잘 쓸 수 있습니다. 또한 오랫동안 원했던 직업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결론

뛰어난 글쓰기 실력을 갖는 것은 필수 일뿐만 아니라 더 많은 것들을 할 수 있는 일임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사무실에서 일하든 대학에서 공부하든, 글을 잘 쓰는 것은 더 나은 것을 얻을 수있는 것입니다. 그렇게 할 수 있으려면 글을 잘 읽고, 의사 소통 기술을 연마하고,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있는 것이 무엇인지 확인해야합니다.

위에 주어진 모든 사항을 따르십시오. 가까운 장래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카피라이팅 책추천 카피책

 

카피라이팅 책추천 카피책

직장생활에서 각종 기획안과 보고서 작성은 필수. 상사에게 각종 문서를 작성해서 보고를 하지만, 매번 퇴짜맞기 일쑤고 일상에서도 글쓰는 일들은 무수히 많이도 일어나건만, 이놈의 글쓰기

1insucces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