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경제

대학에서 빚 부채를 피하는 4 가지 방법

by 성공합시다 2019. 12. 5.

대학에서 빚 부채를 피하는 4 가지 방법

대학에서 빚 부채를 피하는 4 가지 방법대학에서 빚 부채를 피하는 4 가지 방법


많은 대학생들이 학자금 대출 형태의 빚을지고 있지만 불행히도 많은 빚이 신용 카드 빚과 같은 막대한 추가 빚을지게됩니다. 그런 다음 큰 재정적 부담으로 경력을 시작하고 목표를 달성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추가 부채를 피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당신이 단식하고 예산에서 편안하게 생활하면서 추가 부채를 피하고 싶다면이 팁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용 절감 변경 사항 구현


일상 생활 습관을 바꾸면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특히 살펴볼 가치가 있습니다.


  1. 자동차나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대신 자전거를 타거나 대학교로 걸어가기
  2. 예를 들어 슈퍼마켓에서 특별 할인 상품을 확인하고 값이 싼 물건을 중심으로 식사를 계획함으로써 정통한 쇼핑객이됩니다. 정통한 쇼핑은 값 비싼 음식 품목을 섭취하는 대신, 콩이나 쌀과 같은 저렴한 품목을 중심으로 식사 시간을 늘리는 것을 의미 합니다. 이는 유통기한이 길고 대량으로 구입할 수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종종 더 저렴합니다.)
  3. 중고 도서, 가구 및 의류 구매
  4. 다른 사람과 집을 공유하여 임대료 절약
  5. 외출시 모든 난방 및 조명을 꺼서 연료비 절약


 


현명한 예산을 세우고 이를 지키십시오


예산 계획을 세우고 실천하면 직불카드를 과다 지출하거나 불필요한 일을 피할 수 있습니다. 예산을 만들기위한 첫 단계는 예를 들어 스프레드 시트를 사용하여 비용을 추적하는 것입니다. 돈을 쓰는 모든 것을 적어 둡니다. 한 달 동안 추적하면 가장 일반적인 비용뿐만 아니라, 주 단위 또는 월 단위로 지출하고 필요한 금액도 파악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맞춤 예산 만들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먼저 음식과 주택과 같은 가장 중요한 지출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그 후, 매주 따로 지불해야 할 금액을 결정하십시오. 예를 들어, 음식에 관해서는 식료품(요리중인 경우)에 대해 고정된 주간 예산을 설정하고 쇼핑하는 동안 가격을 추적 할 수 있으므로 다음 주 예산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외식을 할 경우에도 같은 조치를 취하십시오. 외식을위한 고정 금액을 설정하고 초과 지출하지 않도록하십시오. 예산에 알려진 모든 비용 범주 외에도 매달 매달 금액을 따로 설정하십시오. 준비금은 비상 또는 예상치 못한 비용이 발생할 때 사용할 필요가 없도록합니다.


불필요한 경비를 말하지 말라


친구와의 주말 음주, 임의의 여행 등과 같은 불필요한 비용에 대한 거부를 배움으로써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의미없는 모임 등을 자제하면서 지출되어지는 부채 또한 피할 수 있습니다. 


 


아르바이트 받기


대학에서는 강의 일정 내에 자유 시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시간을 아무 것도하지 않고, 시간제 일자리를 찾아서 채우십시오. 직업이 있으면 일부 경비를 충당하기 위해 추가 현금을 벌 수 있습니다. 아르바이트는 경력 분야에 있을 필요도 없습니다.

그렇다면 실제로는 실력을 향상시킬 수있을뿐만 아니라 대학졸업 이후에도 커리어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므로 훨씬 좋습니다. 작업은 대기 테이블 또는 탁아와 같은 간단한 공연 일 수 있습니다. 그것이 당신의 비용의 일부를 커버하기 위해 주머니에 여분의 수익을 창출하는것은 충분한 가치가 있습니다.


주요 테이크 아웃


어려워 보일 수도 있지만 대학에서(학생 대출 제외) 추가 부채를 피하는 것은 전적으로 가능합니다. 당신은 약간의 희생을해야 할 수도 있고 아마도 동료들보다 열심히 일해야 할 수도 있지만, 졸업 할 때 학생 대출 외에 다른 재정적 부담없이 경력으로 시작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