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롯데홈쇼핑 KF94마스크 : 코로나예방수칙 필수품 마스크착용

by 성공합시다 2020. 11. 27.

롯데홈쇼핑 KF94마스크 : 코로나예방수칙 필수품 마스크착용


마스크는 주변 사람들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COVID-19는 주로 호흡기 비말을 통해 사람에서 사람으로 퍼집니다. 기침, 재채기, 말, 소리 지르거나 노래 할 때 호흡기 물방울이 공기 중으로 이동합니다. 이 물방울은 주변에있는 사람들의 입이나 코에 떨어지거나이 물방울을 흡입 할 수 있습니다.


마스크는 호흡기 방울이 다른 사람에게 도달하는 것을 방지하는 간단한 장벽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마스크는 코와 입에 착용했을 때 물방울이 뿌려지는 것을 줄여줍니다.



 


아프지 않더라도 마스크를 착용해야합니다. 


여러 연구에 따르면 증상이 전혀 발생하지 않는 (무증상) COVID-19 환자와 아직 증상이 나타나지 않는 사람 (증상 전)이 다른 사람에게 바이러스를 전파 할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 졌기 때문입니다. 마스크 착용의 주요 기능은 감염되었지만 증상이 나타나지 않을 경우 주변 사람들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COVID-19는 주로 서로 밀접하게 접촉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확산되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과 최소 2미터 이상 떨어져있을 수 없을 때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마스크는 당신을 보호 해줍니다.


천 마스크는 또한 당신에게도 약간의 보호를 제공합니다. 바이러스 호흡으로부터 얼마나 잘 보호되는지는 사용 된 직물과 마스크 제작 방법 (예 : 직물의 종류, 직물의 층 수, 마스크가 얼마나 잘 맞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국내 상황도 최근들어 심각한 상황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미리미리 나와 가족의 안전을 위해서 KF94마스크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롯데홈쇼핑에서 대형100매 기준 KF94마스크를 판매하고 있으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하시고 필요하다면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상세보기 : [크린조이][대형100매]크린조이 새부리형 KF94마스크 (색상선택)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좀더 다양한 상세정보나 고객 리뷰가 궁금하신 분들은, 공유드리는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