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매일 자기관리 루틴을 만드는 방법

by 성공합시다 2020. 1. 20.

매일 자기관리 루틴을 만드는 방법

매일 자기관리 루틴을 만드는 방법매일 자기관리 루틴을 만드는 방법


우리 대부분은 자기 관리를 실천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일상 생활에서 이를 실천할 때 어려움을 겪습니다. 최상의 상태로 자기관리가 되려면 마음, 몸, 영혼을 돌보아야합니다. 일상 생활에서 자기 관리를하고 실제로이를 지키기 위해 시작하는 데 도움이되는 4 가지 팁이 있습니다.


당신이 싫어하는 일을하지 마십시오


다른 사람들이하고 있기 때문에 무언가를하고 있지만 절대적으로 미워한다면, 그 일에 전념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자기관리 루틴을 고수하는 열쇠는 당신이 좋아하고 하루 종일 기대하는 활동을 찾는 것입니다. 당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매일의 자기 관리 루틴을 만들려면, 당신을 밝고 행복하게 만드는 다른 것들을 실험 해보십시오.


시작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 독서
  • 요가
  • 팟 캐스트 듣기
  • 산책하러 가다
  • 저널링
  • 댄스 수업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당신에게 맞는 것을 찾으십시오. 귀하의 자기관리 루틴은 귀하와 귀하에게만 맞추어져야 합니다.







미리 계획하고 예약하십시오


진실은 우리가 자기 관리를 위해 시간을 보내지 않으면 아마도 그 시간을 찾지 못할 것입니다. 자기관리를 예약 할 수없는 약속으로하십시오. 캘린더에서 예약하고 필요한 경우 미리 알림을 설정하십시오. 예를 들어, 아침에는 30 분을 차단하고 요가를하려면 밤에는 30 분을 읽으십시오.

가족이나 룸메이트에게 몇시에 연락 할 수 없는지 알려주십시오. 가능한 한 공식적으로 만드십시오.


미리 계획을 세우고 아침에 스트레스를 완화하기 전에 밤에 옷, 가방 및 점심을 놓는 것처럼 간단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미리 계획하고 셀프 케어를 예약하면 일상 생활에 더 쉽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일상을 단순하게 유지하십시오


내 인생에서 자기 관리를 단순화 한 가장 좋아하는 (그리고 아마도 가장 중요한) 방법 중 하나는 내 마음가짐을 조정하는 것입니다. 나는 그것이 나의 일상 생활에서 필요한 부분이라고 믿습니다. 자기 관리가주는 느낌에 초점을 맞추고 이를 일상 생활에 적용하는 방법을 결정하십시오.

그것이 길거나 복잡하거나 비용이 들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매일 셀프 케어 루틴을 유지하는데 있어 요점은 재충전과 휴식을 돕는 것이므로 라이프스타일에 맞추기 위해 필요한만큼 간단하게 만드십시오.







융통성 유지


자기 관리를 수행하기가 더 쉬울 수도 있고 불가능해 보일 수도있는 날도 있습니다. 상황이 나빠질 것이며 그것은 인생의 불가피한 부분입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조금 융통성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너무 힘들지 말고 매일 다시 시작해야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의 자기 관리 루틴은 완벽하지 않을 것입니다.


매일의 자기관리 목표가 매일 운동을하고 마음을 키우는 것이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에 대해 스스로 놀수있는 권한을 부여하십시오. 기본 구조를 작성하지만 분석법을 유연하게 유지하십시오. 이것이 내가하는 방법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자기 관리 아이디어 목록을 유지합니다. 


언젠가는 다른 시간보다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여 시간을 할애 할 활동을 선택합니다. 시간이 제한된 날에는 더 빠른 활동을 선택합니다. 이틀도 같지 않으므로 나는 그 순간에 나에게 가장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알아 내기 위해 일정과 함께 일합니다.

셀프 케어를 시작하거나 일상 생활로 돌아 가려고 애쓰고 있든, 이 팁은 일상의 셀프 케어 루틴을 고수하여 삶에 기쁨, 휴식 및 평화를 가져다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