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먹는콜라겐 콜라겐을 먹어야 할까?

by 성공합시다 2020. 1. 2.

먹는콜라겐 콜라겐을 먹어야 할까?

연골, 뼈 및 힘줄에서 발견되는 풍부한 단백질 공급원연골, 뼈 및 힘줄에서 발견되는 풍부한 단백질 공급원


콜라겐은 결합 조직, 연골, 뼈 및 힘줄에서 발견되는 풍부한 단백질 공급원입니다. 우리 몸은 콜라겐을 만들지만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생산 속도가 느려집니다. 콜라겐이 풍부한 음식을 먹거나 콜라겐을 분말 또는 알약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미용 혜택


주름이 적은 이슬 맺고 수분이 많은 피부를 원하십니까? 콜라겐은 노화 방지 비밀일 수 있습니다. 콜라겐은 피부, 손톱 및 머리카락에서 자연적으로 발견되기 때문에 일부 사람들은 콜라겐을 많이 섭취하면 머리카락과 피부에 생명을 불어 넣고 노화의 징후를 줄이는 데 도움이된다고 생각합니다. 


콜라겐 보충제는 특히 주름을 줄이고 피부를 튼튼하게하고 관절염 통증을 완화한다고 주장합니다. 사람들이 비타민 C를 보충제로 사용하여 이미 분해 된 형태의 가수 분해 콜라겐을 섭취했을 때 주름 깊이를 줄이고 피부의 탄력과 수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콜라겐 소스


우리 몸은 콜라겐을 만들지만 우리가 먹는 음식중 일부는 콜라겐이 풍부합니다. 많은 식품 회사는 콜라겐이 풍부한 뼈 국물을 판매하며 수프, 스튜 및 기타 요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콜라겐은 단백질 파우더와 비슷한 보충제로도 제공됩니다. 


고기, 생선, 유제품, 콩, 콩, 양배추, 콜리 플라워, 유제품, 계란, 버섯 및 밀 배아와 같은 콜라겐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 (특히 아미노산 프롤린 및 글리신)을 더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론

콜라겐의 노화 방지 및 미용 혜택에 대한 유망한 연구가 있습니다. 올바른 아미노산으로 더 많은 비타민 C가 풍부한 음식과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먹는콜라겐 추천상품


로엘 피쉬콜라겐 정로엘 피쉬콜라겐 정


로엘 피쉬콜라겐 정


뉴트리원 비비랩 더 콜라겐 파우더S뉴트리원 비비랩 더 콜라겐 파우더S


뉴트리원 비비랩 더 콜라겐 파우더S


일양약품 어류콜라겐 저분자콜라겐 피쉬콜라겐 생선껍질콜라겐 콜라겐분말일양약품 어류콜라겐 저분자콜라겐 피쉬콜라겐 생선껍질콜라겐 콜라겐분말


일양약품 어류콜라겐 저분자콜라겐 피쉬콜라겐 생선껍질콜라겐 콜라겐분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