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메스꺼움 구역질 완화에 좋은 허브 티 6가지

by 성공합시다 2019. 12. 9.

메스꺼움 구역질 완화에 좋은 허브 티 6가지

메스꺼움 구역질 완화에 좋은 허브 티 6가지메스꺼움 구역질 완화에 좋은 허브 티 6가지


뜨거운 차를 마시는 것은, 특히 메스꺼움이나 구역질을 느끼는 경우 배탈을 해결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메스꺼움은 위의 불편함과 구토 충동이 특징입니다. 실제로, 일부 차는 멀미에서부터 화학 요법, 임신에 이르기까지 모든 문제로 인한 증상 완화에 도움이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메스꺼움 구역질 완화에 도움되는 최고의 차 6 가지가 있습니다.


1. 생강차

생강차는 생강 뿌리로 만든 약초 주입입니다. 이 뿌리는 수천 년 동안 메스꺼움에 대한 자연 요법으로 사용되어 왔으며 일반적으로 배탈을 해결하는 데 사용되는 사탕, 정제 및 씹기에 추가됩니다. 9 건의 연구에 따르면 생강 은 멀미, 화학 요법, 특정 약물 및 수술로 인한 메스꺼움과 구토를 완화 한다고보고했습니다.


마찬가지로, 화학 요법을받는 576 명의 사람들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0.5-1 그램의 생강을 섭취하면 위약과 비교했을 때 메스꺼움의 심각성이 현저히 감소했습니다. 대부분의 연구는 고농축 생강 추출물과 보충제에 초점을 맞추었지만 생강차에도 동일한 이점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생강차를 만들려면 껍질을 벗긴 생강 작은 손잡이를 창살에 달고 얼마나 강한 지에 따라 끓는 물에 10-20 분 동안 가파르게 끓인다. 다음으로 생강을 긴장시키고 그대로 즐기거나 꿀, 계피 또는 레몬을 조금 넣으십시오. 건강 상점, 식료품 점 또는 온라인에서 생강 티백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담꽃 생강차담꽃 생강차


추천제품 : 담꽃 생강차



 

2. 카모마일 차


카모마일 차는 독특한 풍미와 건강 증진 속성으로 즐기는 달콤하고 흙이 많은 꽃 에서 나옵니다. 전통 의학에서 카모마일은 소화 근육을 이완시키고 멀미, 메스꺼움, 구토, 가스 및 소화 불량과 같은 상태를 치료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화학 요법을받는 65 명의 여성에 대한 4 개월간의 연구에 따르면, 하루에 두 번 500mg의 카모마일 추출물을 복용하면 구토 빈도가 감소했습니다.


한편 105 명의 여성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카모마일 추출물을 복용하면 임신으로 인한 메스꺼움과 구토를 줄이는 데 생강보다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임산부는 카모마일 차를 마시기 전에 의사와 상담해야하며, 다른 허브 차는 임신에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 연구는 꽃 자체의 고농축 추출물을 테스트했지만 카모마일 차는 비슷한 효과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를 만들기 위해 뜨거운 물 1 컵 (240ml)에 5-10 분 동안 1 큰술의 말린 카모마일 (2g)을 가파릅니다. 상점이나 온라인 에서 티백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3. 허니 레몬 티


허니 레몬 티는 상쾌한 감귤 맛과 달콤한 마무리가 조화를 이룬 인기있는 차입니다. 여러 연구에 따르면 레몬 의 향기 만으로 메스꺼움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00 명의 임산부에서 4 일 동안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레몬 에센셜 오일 냄새가 메스꺼움과 구토를 크게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편, 꿀은 레몬의 산성 탕을 균형을 이룹니다. 


또한 구역질에 영향을 줄 수있는 감염으로부터 보호 할 수있는 항균성을 자랑합니다. 직접 만든 허니 레몬 티를 만드는 것은 간단합니다. 이렇게하려면 레몬 주스 2 티스푼 (10ml)과 꿀 1 티스푼 (240ml)에 꿀 2 티스푼 (15ml)을 넣고 저어주세요.


 

4. 회향 차


회향은 아로마 허브와 야채로 당근, 셀러리, 고수풀 및 딜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그것은 긴 복통, 설사, 등, 질병의 다양한에 대한 자연 요법으로 사용되어 변비. 이러한 속성 중 일부는 연구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예를 들어, 80 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한 한 연구에 따르면 월경 전에 30mg의 회향 캡슐을 복용하면 메스꺼움과 약점 같은 증상을 줄일 수있었습니다.


또한 159 명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하루에 1 컵 (240ml)의 회향 차를 마시는 것이 수술 후 소화 건강, 장 회복 및 장 규칙 성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된다고 판단했습니다.


말린 회향 씨앗 1 티스푼 (2g )을 뜨거운 물 1 컵 (240ml)에 넣어 회향 차를 만들 수 있습니다. 5-10 분 동안 가파른 다음 긴장하십시오. 온라인 또는 상점에서 티백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5. 페퍼민트 차


페퍼민트 차는 복통과 메스꺼움을 치료하는 가장 인기있는 차 중 하나입니다. 동물 연구에서, 페퍼민트 오일은 통증을 줄이고 근육 긴장을 보여왔다 소화 기관. 123 명의 다른 연구에 따르면 페퍼민트 오일을 단순히 흡입하면 수술 후 메스꺼움이 크게 감소합니다.


페퍼민트 차는 기름과 비슷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페퍼민트 티백은 대부분의 주요 식료품 점과 온라인 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는 10-15 분 동안 10-15 분의 페퍼민트 잎을 뜨거운 물 1 컵 (240ml)에 뿌려서 직접 만들 수도 있습니다.


 

6. 감초 차


감초는 독특한 쓴 맛이 나는 허브입니다. 사탕, 껌 및 음료에 첨가되는 것 외에도 오랫동안 소화 약을 치료하기 위해 전통 의학에서 사용되어 왔습니다.


54명의 한 monthlong 연구는 두 번 오심, 구토, 복부 통증 등 소화 불량의 일상 감소 증상, 감초 추출물의 75 밀리그램을 복용하고 있음을 발견 팽만감.

다른 연구에 따르면 감초 추출물은 복부 궤양을 치료하는 데 도움 이 될 수 있으며, 이는 팽만감, 위장 불편, 메스꺼움 및 구토와 같은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감초 뿌리 티백은 온라인 과 많은 식료품 점 및 건강 상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주제에 관한 이용 가능한 대부분의 연구가 추출물을 사용했기 때문에 감초 차의 안전성과 효과를 결정하기 위해서는 

추가적인 고품질 연구가 필요합니다. 이 허브는 다량 섭취하면 고혈압과 같은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작용은 낮은 수준의 칼륨으로 악화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섭취량을 하루에 단 1 컵 (240ml)으로 제한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근본적인 건강 상태가있는 경우 반드시 의료 제공자에게 문의하십시오.

또한 다른 허브 차와 마찬가지로 임산부는 임신에 위험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의사와 상담하기 전에 감초 차를 마시면 안됩니다.


결론

뜨거운 차 한 잔을 마시면 메스꺼움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생강, 카모마일 및 박하와 같은 특정 차가 특히 유익 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심지어 복통, 팽만감 및 불편 함과 같은 다른 소화기 문제를 완화 시킬 수도 있습니다. 이 차의 대부분은 상점에서 구입한 티백이나 신선하거나 말린 허브를 사용하여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