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경제

블로그 동기부여 : 상위 10개 최고 돈많이 번 해외 블로거

by 성공합시다 2020. 9. 26.

블로그 동기부여 : 상위 10개 최고 돈많이 번 해외 블로거


이 블로거들은 어떻게 돈을 벌었을까요? 이 목록에있는 해외 블로거의 수입에서 눈에 띄는 패턴이 몇 가지 있습니다. 그들이 대부분의 돈을 버는 방법은 6 가지 밖에 없습니다. 여기에 용어의 목록이 있으므로 내가 말하는 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1) 제휴 마케팅 

독자를 다른 사람의 제품으로 보내고 판매 비율을 얻는 곳. 소프트웨어 회사의 제휴 커미션은 성공적인 블로그 중에서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2) 광고 

블로그에 게재 된 광고


3) 스폰서 게시물 

회사가 블로그에 특정 내용을 게시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하는 곳



 


4) 디지털 제품 판매(강좌 및 eBook)

주제에 대한 고유한 과정 또는 eBook을 만들고 해당 정보를 독자에게 판매


5) 실제 제품 판매 

위와의 유일한 차이점은 실제 보유 할 수있는 제품을 판매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건강 보조 식품에서 티셔츠 등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6) 인쇄물 판매 

기술적으로는 여전히 디지털 제품이지만 인쇄하여 실제 제품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저널 및 가이드를 생각해보십시오)


이것이 대다수의 블로거가 돈을 버는 방법입니다.






1. Yaro Starak – $ 40,000 + / 월 (https://yaro.blog/)


Yaro Starak 은 동료 기업가들이 온라인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설계된 블로그인 Entrepreneurs Journey를 운영합니다.


그가 돈을 버는 방법 : 그의 주요 수입원은 자신의 디지털 제품 판매에서 비롯되며 기타 수입에는 제휴 마케팅 및 일부 광고가 포함됩니다.


2. Abby Lawson – $ 41,000 + / 월 (https://justagirlandherblog.com/)


Abby와 Donnie Lawson 은 인기있는 라이프 스타일, 조직 및 생산성 블로그인  Just a Girl and Her Blog 를  운영합니다.


돈을 버는 방법 : 수입의 65 %는 제휴 마케팅 및 ConvertKit (이메일 마케팅) 과 같은 제품 홍보에서 발생합니다. 35 %는 자체 제품 및 서비스 (일부 디지털 교육 및 인쇄 가능 자료)에서 발생합니다.


3. Darren Rowse – $ 40,000 + / 월 (https://problogger.com/)


Darren Rowse는 인기있는 블로깅 기관 사이트인 Pro Blogger를 운영하여 사람들에게 전문가처럼 블로그하는 방법을 가르칩니다.


그가 돈을 버는 방법 : 광고는 주요 수입원이지만 31 일 만에 더 나은 블로그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과정을 판매하고 Success Incubator라는 소규모 컨퍼런스를 운영합니다.



 


4. Trevor 및 Jennifer Debth – $ 46,000 + / 월 (https://showmetheyummy.com/)


Trevor와 Jennifer 는 인기있는 레시피 블로그인 Show Me The Yummy 라는 블로그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돈을 버는 방법 : 소득의 55 %는 광고, 후원 게시물 및 프리랜서에서 발생합니다. 40 %는 자신의 비디오 운동 (프로그램)에서 나온 것입니다. 나머지 5 %는 제휴 프로그램입니다.


5. Ryan Robinson – $ 50,000 + / 월 (https://www.ryrob.com/)


ryrob.com의 Ryan Robinson 은 개인 금융 틈새 시장의 블로그 소유자입니다. 그는 온라인으로 돈을 벌고 수익성있는 부업을 시작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가 돈을 버는 방법 : 그것의 대부분은 그의 총 수입의 약 90 % 인 제휴 수입에서 나옵니다. 나머지 10 %는 온라인 코스 판매에서 나옵니다.


6. Steve와 Jennifer Chou – $ 80,000 + / 월 (https://mywifequitherjob.com/)


Steve와 Jennifer는 성공적인 블로그인 My Wife Quit Her Job을 운영하여 독자들에게 전자 상거래 상점 및 기타 방법으로 온라인으로 돈을 버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돈을 버는 방법 : 대부분은 성공적인 전자 상거래 상점을 시작하면서 자신의 디지털 제품을 판매하는 데서 비롯됩니다. 나머지는 광고, 후원 및 제휴 마케팅으로 만듭니다.



 


7. Rosemarie Groner – $ 86,000 + / 월 (https://www.busybudgeter.com/)


로즈마리 Groner은 바쁜 엄마입니다 바쁜 예산 담당자 , 돈, 저녁 식사 아이디어, 예산, 그리고 모든 것을 회원 게시물 엄마가 관련.


그녀가 돈을 버는 방법 : 그녀는 스폰서 콘텐츠, 제휴사 및 광고를 혼합하여 약 40 %를 벌고 있습니다. 점유율은 자신의 제품에서 약 60 %를 차지합니다. 


8. Lindsay와 Bjork – $ 90,000 + / 월 (https://pinchofyum.com, https://www.foodbloggerpro.com/)


Lindsay와 Bjork는 Pinch of Yum 과 Food Blogger Pro 라는 두 개의 블로그를 운영하며, 여기에서 레시피를 만들고 사람들에게 자신의 레시피 블로그를 만드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돈을 버는 방법 : 그들은 광고 수입의 50 %, 후원 게시물 및 제휴 마케팅에서 20 %를 벌어 들이며, Food Blogger Pro에서 30 % 이상을 벌어 들일 것입니다(그들은 수입에 대해보고하지 않습니다).    



 


9. Jon Morrow – $ 100,000 + / 월 (https://smartblogger.com/)


Jon Morrow는 다른 블로거에게 성공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Smart Blogger 의 창립자입니다 .


그가 돈을 버는 방법 : 블로그는 블로거의 성공을 돕는 제휴 마케팅 제품과 자체 디지털 과정 / 제품 판매를 통해 수익을 극대화합니다.


10. Alex Nerney 및 Lauren McManus – $ 100,000 + / 월 


Alex와 Lauren은 두 개의 블로그를 통해 6 개 이상의 수치를 얻었으며, 그들은 3 인칭으로 자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


블로그 바로가기 : https://createandgo.com/can-blogs-make-money-without-blogging-about-blogging/


돈을 버는 방법 : 그들의 수입의 대부분은 두 블로그 모두에서 디지털 제품을 판매함으로써 발생합니다. 또 다른 작은 청크는 제휴 마케팅에서 비롯되며 훨씬 더 작은 부분은 광고에서 비롯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