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슈퍼푸드 마카 효능 및 마카 영양제 추천

by 성공합시다 2020. 12. 16.

슈퍼푸드 마카 효능 및 마카 영양제 추천


안데스 산맥의 토종인 마카 식물( Lepidium meyenii )은 십자화과 야채로, 브로콜리, 양배추 및 케일과 관련이 있습니다. 모두 그 자체로 슈퍼푸드입니다.


마카는 영양이 매우 풍부한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뿌리에는 비타민 B1, B2, C, E뿐만 아니라 칼륨, 철, 칼슘, 구리와 같은 필수 미네랄이 다량 포함되어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뿐만 아니라 마카 뿌리에는 식이 섬유와 단백질은 거의 완전한 음식이됩니다.


마카는 과학계에서 아답토겐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는 신체 시스템의 균형을 유지함으로써 개인의 전반적인 웰빙에 기여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마카 뿌리는 에너지와 지구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카 뿌리는 생식력 및 성욕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카 뿌리는 폐경기 증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카 뿌리는 고혈압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카 뿌리는 산화 손상으로부터 신체를 보호 할 수 있습니다.


마카 뿌리는 기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카 뿌리는 인지 기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카는 식단에 추가하기 쉽습니다.


마카 뿌리는 현재 시장에서 구할 수있는 가장 영양가있는 슈퍼푸드 중 하나입니다. 강력한 건강상의 이점을 경험하려면 영양제를 구매하십시오.


▶ 마카 영양제 구매하기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좀더 다양한 상세정보나 고객 리뷰가 궁금하신 분들은, 공유드리는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


멀티비타민추천 제품 및 멀티비타민 효능(feat.멀티비타민순위)